PUBG Mobile x Warframe 콜라보레이션, 독점 스킨 Bro!

PUBG 모바일 x 워프레임

펍지 모바일이 액션 롤플레잉 게임 워프레임과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Krafton이 최신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돌아왔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워프레임. 모든 플레이어가 독점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비디오 게임 중 하나인 PUBG Mobile은 미래의 거대한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인 Warframe과의 협력을 통해 게임의 놀라운 미래적 환경의 콘텐츠를 Erangel로 가져올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내일부터 2022년 4월 19일까지 특별 미션과 활동을 완료하여 워프레임에서 영감을 받은 스킨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추가 자료는 곧 발표될 예정입니다.

PUBG 모바일 X 워프레임 이벤트

 PUBG 모바일 x 워프레임
배그

PUBG Mobile은 작년에 많은 협업을 계획했으며 Spiderman, Liverpool FC 및 Arcane과 같은 여러 크로스오버가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또한 수백만 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Jujutsu Kaisen 크로스오버로 올해를 시작했습니다. Jujutsu Kaisen 크로스오버에는 플레이어가 정말 좋아하는 IP 테마 게임 모드도 있습니다.

모드가 끝나기도 전에 Tencent는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PUBG Mobile x Warframe 협업을 시작했습니다. 늘 그렇듯이 이 크로스오버는 협업 테마 스킨을 제공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여러 상품과 게임 내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Warframe이 실제로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플레이어는 전략이 필요한 슈팅 및 스텔스 요소를 찾을 수 있는 온라인 액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Sci-Fi 장르에 관심이 있는 플레이어는 다양한 파벌과 함께 행성계에서 싸울 수 있기 때문에 이 게임을 분명히 좋아할 것입니다.

개발자는 PUBG Mobile x Warframe 협업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지만 Warframe을 기반으로 한 독점 의상 또는 X 수트, 낙하산 및 무기 스킨이 협업 이벤트 기간에 제공될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크로스오버 날짜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1.9 업데이트가 출시되는 2022년 3월 18일경에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PUBG Mobile은 거의 모든 콜라보에서 무료 선물을 제공하는 새로운 게임 모드 또는 이벤트를 제공하므로 플레이어는 곧 출시될 PUBG Mobile x Warframe 콜라보에 대해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의 다가오는 1.9 업데이트(3월 18일 출시 예정)도 오늘 개발자가 Instagram 게시물을 통해 확인했습니다. 이 협업은 예상 이벤트 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5월 1.10 업데이트에서 워프레임과의 콜라보레이션이 나타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가정해도 무방합니다.

플레이어는 콜라보가 시작되면 PUBG Mobile에 새로운 모드와 이벤트가 포함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인도네시아 플레이어는 이전의 모든 콜라보레이션이 PUBG에 등장했기 때문에 해당 버전에서 콜라보레이션이 도입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PUBG Mobile에서 길리 수트를 얻는 5가지 방법

플레이어는 텐노를 만날 수 있습니다 

 PUBG 모바일 x 워프레임
텐노

Digital Extremes에서 제작 및 출판한 Warframe에 등장하는 Tenno는 태양계를 휩쓸고 있는 4개의 무자비한 악마 파벌과 싸우기 위해 극저온 상태에서 깨어난 닌자와 같은 고대 전사 종족입니다.

유명한 워프레임 아머의 대가인 텐노만이 그러한 우주적이고 거대한 적을 물리칠 수 있는 힘과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2년 3월 10일부터 3월 23일까지 플레이어는 스킨을 얻기 위해 완료해야 하는 일련의 임무가 포함된 특별 미리 보기 이벤트에 참여하여 Tenno의 능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곧 출시될 버전 1.9 업데이트의 일부로 독점 스킨과 추가 이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은 협업을 통해 플레이어를 놀라게 하는 데 실패하지 않습니다. PUBG Mobile은 게임, 영화, 음악 등의 분야에서 주요 엔터테인먼트 회사와의 획기적인 협력을 통해 플레이어의 참여와 즐거움을 유지하는 신선하고 흥미로운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협력은 두 가지 인기 있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처음으로 결합할 뿐만 아니라 Warframe의 고유한 디자인 요소와 전제를 PUBG Mobile의 유명한 전장에 통합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ivik PUBG Mobile에서 Sukuna의 손가락 위치 5곳, 여기에서 찾아보세요!

다가오는 PUBG Mobile x Warframe 협업에 대해 기대가 되시나요?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Free Fire, COD 및 PUBG와 같은 다이아몬드 게임을 최대 30%의 캐쉬백으로 VCGamers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