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추천 카운터 알도스 아이템

히어로 파이터 모바일 레전드

이번에 VCGaers는 Aldous 카운터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이 아이템은 이 영웅을 물리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2022년 Mobile Legends에서 Aldous의 카운터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하여 치명적인 공격으로부터 상대가 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풀 스택 공격에서 반드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Aldous는 치명적인 전쟁 영웅입니다. 게임이 종료되면서 플레이되는 이 특별한 영웅은 한 번의 공격으로 상대를 물리칠 수 있게 해줍니다.

대규모 저항은 영웅에게만 가능한 것이 아닙니다. 아래의 Best Mobile Legends에서 Aldous 카운터 아이템을 사용하여 이에 대응할 수도 있으므로 그의 치명적인 공격을 막을 수 있습니다.

Aldous MLBB 카운터 항목 목록

황혼의 갑옷

올더스 카운터 아이템
황혼의 갑옷

첫 번째 Aldous 카운터 아이템은 Twilight Armor입니다. Twilight Armor는 추가로 20 HP와 1200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이 아이템은 당신의 영웅으로 그를 죽이는 것을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Twilight Armor 아이템에는 Defiance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2초마다 다른 공격이 20 + 영웅의 추가 HP의 5%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아이템은 적이 받는 데미지를 줄여주는 트윈 아머입니다. 받는 모든 물리 피해는 900점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공격으로 최대 4,000점의 막대한 피해를 입어도 영웅은 약 900점을 얻습니다. 이 기능은 Mobile Legends에서 12초마다 중첩될 수 있습니다.

여왕의 날개

올더스 카운터 아이템
여왕 날개

Queen's Wings는 공격 중 피해를 빠르게 최소화하기 위해 의지할 수 있는 최고의 방어 수단 중 하나입니다. Queen's Wings는 HP가 40% 미만일 경우 피해를 20% 줄일 수 있는 고유한 책임(Demonize)이 있기 때문입니다.

피해 감소 외에도 이 아이템의 패시브 효과는 Spell Vamp를 5초 안에 3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Queen's Wings는 추가로 15회의 물리적 공격과 900 HP를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사용 대기 시간이 10% 감소합니다.

이 항목을 사용하면 수리가 가능하고 손상을 최대 4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상대방으로부터 받는 피해의 약 60%만 있으면 됩니다. 공격 및 다른 영웅을 견디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아이템 조합을 사용하면 최고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로즈 골드 유성

올더스 카운터 아이템
로즈 골드 유성

다음은 이 매직 블레이드 아이템입니다. Rose Gold Meteor는 HP가 30%에 도달하면 적의 피해를 견딜 수 있는 보호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치명적인 공격에 저항합니다.

방패가 활성화되면 많은 피해를 입을 수 있으며 Mobile Legends에서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물론 이 한 가지는 당신을 더 강하고 더 아프게 만들 것입니다. 

영웅의 HP가 30% 감소하면 실드 510-1350을 얻을 수 있고 추가로 3초 동안 25의 마법 방어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Meteor Rose Gold는 또한 60가지 이상의 물리적 공격, 5%의 물리적 생명력, 그리고 영웅의 저항력을 강화할 또 다른 30가지의 마법 방어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연의 바람

올더스 카운터 아이템
자연의 바람

두 번째로, 최대 생명력을 가져올 수 있는 최고 중 하나인 Wind of Nature가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그에 대한 아이템에 대해 이 Aldous 카운터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 스킬을 사용하여 받는 모든 물리 피해에 대한 저항력을 얻습니다. 이것의 단점은 그가 공격할 때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자연의 바람은 2초 이내에 모든 물리 피해에 면역이 되는 액티브 스킬(Whin Chant)을 가지고 있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70초입니다.

그를 상대할 때 유용한 액티브 스킬 외에도 네이처 윈드는 물리 공격력을 30, 공격 속도를 20%, 영웅의 물리 절도를 1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재앙의 포효

올더스 카운터 아이템
재앙의 포효

Aldous의 다음 카운터 아이템은 Malefic Roar입니다. 이 최고의 공격 아이템은 추가로 60회의 물리 공격을 제공할 수 있고 물리 관통력이 35%인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하여 Malefic Roar는 그의 강력한 수비를 돌파했습니다.

또한 Malefic Roar에는 Aldous의 갑옷을 쉽게 관통하고 적의 타워를 쉽게 파괴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Armor Buster)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Aldous 사용자는 데미지 아이템이 많이 필요하지 않으며 나머지는 갑옷 형태입니다. 이제 이 것을 사용하여 게임 후반에 강력한 방어를 돌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영웅 Aldous를 이기는 팁, 그를 쓸모 없게 만듭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올더스 카운터 아이템
재앙을 거두는 자

Calamity Reaper는 게임 시작과 끝에서 마법사에게 효과적인 마법사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Calamity Reaper는 추가로 70의 마법력과 100의 마나, 6의 추가 마나 비를 제공할 수 있고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10%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캘러미티 리퍼는 스킬 사용 후 3초 이내에 발동되는 고유의 패시브(캘러미티)도 가지고 있으며, 다음 기본 공격은 1.5초의 쿨타임과 함께 최대 마법력의 120%까지 실 데미지를 준다. 그러면 단시간에 이동 속도가 10% 증가할 수 있습니다.

막대한 피해를 버티기 위해서는 위의 알두스 카운터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팀과 전쟁을 벌이는 동안 그에게 쉬운 표적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Hero Aldous의 5가지 장점

따라서 모바일 레전드에서 그를 이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Aldous 카운터 아이템 중 일부입니다. Diamond to ML을 충전하려면 VCGamers에서 Diamond ML을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