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yla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2022

레일라 카운터 에디스 MLBB - 레일라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2022

게임 내 2022 레일라 페인 빌드 아이템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Layla 빌드를 사용하여 이 Marksman 역할로 영웅의 잠재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Layla의 아픈 빌드를 사용해야 팀에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아이템 빌드만 선택하면 팀이 패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2022년에 레일라 빌드를 추천하는 유튜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것도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레일라 빌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fflane MLBB에서 에스메랄다를 상대하기 위한 최고의 영웅, 이 형제를 사용하세요!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구매해야 하는 2022 Layla 빌드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이것을 철저히 검토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 전에 게임에서 Layla의 기술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기술 세트 레일라

조준 방법 - Layla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우리는 게임에서 선택한 영웅이 가진 기술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 영웅을 처리하기 위해 Layla의 상처 빌드 아이템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패시브 - 흉포한 총

레일라가 일반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증가는 Layla와 상대 영웅 사이의 거리와 함께 발생합니다.

상대방의 영웅과 멀리 떨어져 있도록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상대방의 영웅을 더 빨리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내가 잘 해요! Hero Franco가 Mobile Legends로 돌아왔습니다.

스킬 1 - 재앙의 폭탄

이 스킬을 사용하면 레일라가 정면으로 사악한 에너지 폭탄을 발사합니다. 사격은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200(+8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입힙니다. 또한 이 영웅의 일반 공격 범위도 3초 동안 더 멀어집니다.

거기에 그치지 않고 레일라의 이동 속도도 최대 60%까지 증가하고 다음 1.2초 동안 감소합니다.

Layla는 평행 위치에 있는 목표물을 쏠 것입니다. 내부에 있는 Layla 대상의 HP를 감소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Review, 이것은 Build Xavier Ala Jess No Limit입니다.

기술 2 – 공허 발사체

이 스킬을 사용하면 레일라는 폭발할 수 있는 에너지 볼을 발사합니다. 일정 거리에 있는 적 영웅에게 상대 영웅에게 170(+65%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부여합니다.

에너지 볼에 맞으면 상대 영웅이 느려지는 효과를 경험합니다. 왜냐하면 이 스킬은 1.2초에 최대 30%의 슬로우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할 때 Layla의 범위는 그녀가 네일 스킬을 레벨업할 때마다 증가합니다. 당신이 그를 쫓고 싶을 때 상대를 느리게 만드는 데 이 기술을 사용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궁극기 – 파괴 러시

이 스킬을 사용하면 레일라가 에너지 블래스트를 발사합니다. 적 영웅에게 500(+150% of Total Physical Attack)(물리 피해)을 줍니다.

이 스킬에서 나오는 레이저는 벽과 바위를 관통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 영웅의 HP를 줄일 수도 있습니다.

레일라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이 병든 Layla 빌드 아이템은 이 영웅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싸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다음은 추천 채널의 가장 지긋지긋한 Layla 빌드 아이템입니다. YouTube 게임플레이 프로플레이어.

YouTube 채널에 공유된 동영상에서 Layla는 가장 고통스러운 빌드 항목 목록과 게임 플레이로 이길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Layla의 빌드 아이템은 무엇입니까?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워리어 부츠

워리어 부츠

게임에서 Layla를 사용할 때 가장 먼저 구입해야 하는 아이템은 Warrior Boots입니다. 예, 이 신발 아이템은 확실히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Warrior Boots는 이동 속도를 +40까지 증가시킵니다. 그런 다음 +22 물리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버서커의 모피

버서커의 분노는 다양한 아이템입니다.

다음 아이템은 Berseker's Furry입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Layla를 사용할 때도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사용하는 영웅의 물리 공격력을 최대 65점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치명타 피해 확률을 25% 높일 수도 있습니다.

윈드토커

윈드토커

Layla를 사용하여 구매해야 하는 다음 항목은 Windtalker입니다. 레일라의 아픈 빌드 아이템 제작에 적합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공격 속도 40%, 이동 속도 +20, 순환 확률 +10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Layla의 아픈 빌드 아이템을 빨고 싶을 때도 Scarlet Phantom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것은 +30 물리 공격, +20 공격 속도 및 +25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Unique Passive-Frenzy도 있습니다. 나중에 치명타가 발생하면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공격 속도가 30% 증가하고 치명타 확률이 5% 증가합니다.

하스의 발톱

하아의 발톱

다음으로 구입해야 하는 항목은 Haas's Claws입니다. 이 항목은 Layla의 물리 공격도 추가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영웅은 추가로 최대 20%의 물리적 생명력 흡수를 얻습니다.

절망의 칼날

고통스러운 하나비 빌드 - 절망의 칼날

마지막으로 가지고 있어야 할 아이템은 Blade of Despire입니다. 이 아이템은 +160 물리 공격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Layla의 이동 속도 5%도 추가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