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lane MLBB에서 에스메랄다를 상대하기 위한 최고의 영웅, 이 형제를 사용하세요!

에스메랄다 빌드 아이템

에메랄다는 최근 너프 때 약해졌을 수 있습니다. 이에 대처하기 위해 오프라인에서 에스메랄다를 상대할 최고의 영웅들을 공유합니다. MLBB. 이 형제를 사용하십시오!

Esmeralda는 최근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웅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1-3-1 포메이션에서 Esmeralda는 솔로 사이드라인에서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그는 현재 메타에서 가장 뛰어난 오프라이너 중 하나인 천왕성을 상대로 자주 사용됩니다.

적의 보호막을 흡수하는 에스메랄다의 스킬은 다른 오프라이너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Esmeralda와 Uranus가 Mythical Glory에서 가장 금지된 두 영웅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해서 아무도 에스메랄다에 맞설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니며, 아래의 영웅들이 그 이유를 보여줍니다.

오프라인에서 에메랄다의 카운터 영웅 목록

Esmeralda는 종종 자신의 키트로 상대 팀을 좌절시키는 Mobile Legends의 영웅입니다. 그러나 새벽의 땅에서 에스메랄다를 상대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특정 영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Mobile Legends에서 Esmeralda에 대항하는 데 적합한 영웅은 무엇입니까?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시작하겠습니다.

타무즈

에스메랄다 카운터

강하고 노련한 오프플레이너 파이터인 Thamuz는 완벽한 Esmeralda 카운터입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은 순수한 물리적 손상이기 때문입니다.

파이어 휠과 버스트 데미지로 지속적으로 그녀를 때리는 그녀의 능력은 Esmeralda의 재생 및 보호막 추가 능력을 억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미친 버스트 데미지와 강력한 CC를 가진 영웅. Thamuz는 Esmeralda를 얼리고 몇 초 동안 그녀의 움직임을 멈추고 치명적인 콤보로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그가 특정 아이템을 가지고 있으면 Thamuz는 큰 데미지로 그를 빠르게 끝낼 수 있습니다.

발리어

에스메랄다 카운터

부업에서 Valir를 플레이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Esmeralda에 맞서고 싶다면 실행 가능한 전략입니다. Burst Fireball은 Esmeralda가 자유롭게 움직이는 것을 막고 그녀가 Valir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것을 막습니다.

Esmeralda는 파밍을 할 수 없으며, 이 싸움에서 제대로 라인을 잡을 수 없습니다.

Thamuz 외에도 Esmeralda를 상대로 사용할 수 있는 Valir가 있습니다. Valir는 미친 DPS를 가진 영웅으로, 단 몇 초 만에 Esmeralda의 HP와 실드를 소진시킬 수 있습니다.

후반 게임 단계에서 Esmeralda는 그녀의 공격 공세를 견딜 기회가 없습니다. 그의 놀라운 데미지 외에도 Valir는 매우 민첩하여 대상을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구시온

에스메랄다 카운터

버프가 없어도 구시온은 에스메랄다를 상대할 때 유용하다. 하이퍼 캐리 다음으로 데미지가 높은 영웅으로, 높은 재생력으로 적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Uranus와 Esmeralda는 Gusion이 죽일 수 있는 두 명의 영웅입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구시온은 막대한 폭발 피해를 입었고 우라누스와 에스메랄다는 재생 시간이 없었습니다.

캐리

에스메랄다 카운터

Karrie는 Mobile Legends에서 Esmeralda를 포함한 Tanks와 대결하는 최고의 Marksman입니다. 그는 추가 진정한 피해를 제공하는 Light-Wheel Mark(패시브)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후반 게임이 시작되고 Karrie가 핵심 아이템(Endless Battle 또는 Golden Staff)을 모두 얻은 후 Karrie는 상대 팀을 혼란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Karrie의 실제 피해는 대상 최대 체력의 12%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에스메랄다를 제외하면 천왕성에 대항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입니다.

박시아

에스메랄다 카운터

Baxia는 또한 그녀와의 장기간의 결투를 견딜 수 있기 때문에 Mobile Legends에서 Esmeralda에 대항하는 최고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Baxia에는 Sea of ​​Halberd 또는 Necklace of Durance와 유사한 Passive가있어 몇 초 동안 적의 재생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이 패시브는 Baxia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녀의 방패를 파괴하는 그녀의 스킬 1에서 Esmeralda가 얻는 방패를 줄일 수 있게 합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에서 Esmeralda에 맞서기 위해 선택해야 할 다섯 명의 최고의 영웅입니다. 더 많은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Instagram에서 VCGamers를 팔로우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영웅 카운터 Meta Marksman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프리파이어, 콜오브듀티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 이용권도 VCGamers 충전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