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 Barats ML에 맞서 이 영웅을 사용하세요, 자동 승리!

바라트를 짓다

이 영웅을 사용하면 Hyper Barats ML의 상대는 일대일 결투에서도 승리가 보장됩니다. 더 이상 그를 마주하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Barats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치명적인 전사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일반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능력 때문에 시즌 22에서 금지됩니다. Barats는 매우 높은 힘과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한 번에 많은 영웅에게 공격을 받더라도이 영웅을 이기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Mobile Legends에 대한 상대가 있습니다. 이 영웅은 아래의 5명의 영웅과 마주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약합니다. 그들이 무엇인지 봅시다.

그렇다면 어떤 영웅이 하이퍼 바라츠 ML과 싸우고 공룡을 도마뱀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궁금한 것보다 아래 논의를 자세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카운터 하이퍼 바라츠 ML

하이퍼 바라츠 ML

Hyper Barats ML을 물리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영웅은 Sun이며, 이 영웅도 그와 같은 전사의 역할에 포함됩니다.

Sun은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치명적인 기본 공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영웅은 대상에 대한 물리적 손상을 줄여 공격할 때 군중 제어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Sun의 영웅에서 가장 불안한 부분은 그의 그림자입니다.

Sun의 영웅 중 스킬 1, 스킬 2, 스킬 3은 이 영웅으로부터 그림자 또는 그림자를 드리울 수 있습니다. 음영의 최대 수는 두 개가 될 수 있으며, 음영은 태양의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없이 대상을 공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옵션은 완전히 패배하며 몇 초 안에 죽일 수 있습니다.

한조

하이퍼 바라츠 ML
한조

또 다른 영웅인 한조는 하이퍼 바랏 ML을 물리치기 위해 가장 추천하는 영웅입니다. 한조는 데미지가 높고 민첩성이 높으며 새로운 기술을 마스터할 수 있으며 확실히 잠그기가 어렵습니다.

이 영웅의 가장 위험한 스킬은 그의 마지막 스킬로, 이 스킬은 그의 몸을 두 부분으로 나누어 원래의 몸을 남기고 스킬 1과 2에서 새로운 힘을 얻습니다.

그는 Hanzo 모드가 완전히 패배하고 무적 인 Demon Penum 모드에 들어갑니다. 그를 죽이기 위해 한조는 기본 공격만 하면 된다. 군중 제어 능력을 피하기 위해 Hanzo는 기술 1과 2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시도해야!

Doi는 "Ame no Habakiri"를 사용하여 매우 강력한 Ninjutsu를 사용하여 후방으로 달려가 피해를 입지 않고 목표물을 죽입니다. 하지만 이 한조는 어드밴스드 서버에 막 등장한 참이었다. Original Mobile Legends 서버에 들어가기 전에 Ninja Akuma의 기술을 먼저 알아 두는 것이 좋습니다. 

Hanzo는 자신이 공식적으로 원래 서버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을 위협하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패시브 스킬은 주변의 죽은 적으로부터 에너지를 흡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조의 액티브 스킬에는 봉인 모드와 최고급 닌자 모드의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Ninjutsu: Demon Feast(스킬 1)는 다섯 번의 기본 공격 후 일시적으로 잠금 해제됩니다.

Hanzo는 Ame no Habakiri를 사용하여 적 대상을 삼켜 일정 시간 동안 녹입니다. 한조가 그렇게 하면 한조가 변신해서 악마의 피를 줍니다. 

카자

하이퍼 바라츠 ML
카자

Hyper Barats ML을 빠르게 죽이는 다음 영웅은 역겨운 군중 제어를 지원하는 Kaja입니다. Kaja는 번개 폭탄 기술(2)로 공격을 쉽게 피할 수 있기 때문에 그를 약하게 만듭니다.

그 외에도 Kaja는 Barat를 납치하고 그와 그의 친구들을 죽이는 데 사용할 수있는 신성한 심판이라는 마지막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의 가장 큰 장점은 한방에 적 영웅에게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Kaja가 노골적인 살인의 영웅이라고 불리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 외에도 Kaja는 전쟁을 시작하고 개별 적을 납치하는 데 좋은 시작 자이기도 합니다.

디기

하이퍼 바라츠 ML
히어로 디기 ML

Kája 외에도 이 지원 영웅은 Hyper Barats ML을 쉽게 막을 수 있었습니다! Diggie가 Barats를 포함한 다양한 Mobile Legends 영웅과 싸울 수 있는 유형의 영웅이라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Diggie는 Barats의 몸이 움직일 때 몸의 성장 과정을 멈출 때 사용할 수있는 Reverse Time (2)이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Diggie는 자신과 주변 친구들이 Time Journey를 사용하여 받는 스케일 제어 효과를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그는 더 이상 단순히 Diggie에게 CC를 제어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의 지긋지긋한 MLBB 막스맨, 클로드가 있습니다!

클로드

하이퍼 바라츠 ML
클로드

막스맨 역할을 하는 다음 영웅은 클로드인데, 이 영웅은 하이퍼 바랏 ML과 같은 뚱뚱한 영웅을 죽일 수 있는 충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Claude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높은 공격 속도를 가진 Marksman 영웅입니다. 이 능력 덕분에 이 영웅은 Demon Hunter Sword 아이템을 사용할 때 매우 치명적입니다.

클로드의 움직임도 매우 높으며, 그의 힘든 움직임 외에도 이 영웅은 그의 두 번째 스킬로도 빛날 수 있습니다. 그와 싸우기 전에 데몬 헌터 소드를 가져가십시오. Claude는 물체의 도움 없이는 그를 죽일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ggie ML Hero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위에서 언급한 다섯 영웅의 능력은 하이퍼 웨스트 ML과의 전투에 완벽합니다. 제대로 플레이하면 일대일 전투에서도 쉽게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시도해야!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