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zor Genshin Impact를 구축하십시오. '아픈' 피해를 주는 물리 DPS!

빌드 면도기 겐신 임팩트

재방송 카미사토 아야카의 배너 업데이트 2.6, Razor Genshin Impact를 별 4개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면도기는 처음부터 4성 캐릭터입니다. 계략 이미 매우 인기가 있으며 다양한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합니다.

Razor는 다른 물리적 DPS보다 먼저 매우 유능한 물리적 DPS로 알려져 있습니다. 율라 그리고 신얀.

면도기는 설치가 매우 쉽습니다. 짓다 따라서 물리적 DPS가 필요한 경우 Razor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Eula Genshin Impact Optimal 2022 구축 방법

Razor Genshin Impact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면도기 겐신 임팩트.

권장 아티팩트는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와 정렬되며, 새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Build Razor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면도날 원신 임팩트 속성 스킬
Razor Elemental Skill (출처: VCGamers)

Razor Genshin Impact는 다음을 사용하는 DPS로 설계되었습니다. 전기 요소 클레이모어 총으로. 

Normal Attack Razor는 4연속 공격으로 구성되어 물리적 손상 적에게.

Razor의 엘리멘탈 스킬은 클로와 썬더, Razor는 Electro DMG를 제공할 수 있는 발톱 모양의 공격을 제공합니다.

잡고 있으면 (잡고 있다)이 재능, Razor는 작은 면적으로 AoE Electro DMG를 생산합니다.

Razor는 또한 강화할 수 있는 Electro Sigil을 얻습니다. 에너지 충전 엘리멘탈 스킬의 사용시간 동안

인장이 사라지면 Razor는 Elemental Burst의 에너지를 회복합니다.

Razor genshn 임팩트 빌드 엘리멘탈 버스트
Elemental Burst Razor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Razor의 Elemental Burst 즉 Lighting Fang, Razor는 Wolf Spirit을 소환합니다.

정신은 Razor가 일반 공격을 사용할 때마다 Electro DMG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Razor의 독창성은 이 요소를 사용하여 물리 공격과 전기 DMG에서 동시에 보너스 피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지속 시간 동안. 레이저의 공격 속도가 증가하고 방해 저항도 증가합니다.

을 위한 짓다 Razor Genshin Impact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우선순위를 정하다 기술 일반 공격 후 엘리멘탈 버스트, 마지막으로 극대화하는 것은 엘리멘탈 스킬입니다.

Razor Genshin Impact 빌드에 적합한 아티팩트

면도기 겐신 임팩트 창백한 불꽃 아티팩트
Razor Genshin Impact Artifact(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Razor Genshin Impact의 경우 Crit Rate/DMG, ATK 또는 ATK% 및 물리적 DMG 보너스로 제공됩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Razor에 대해 오해하고 있습니다. 짓다 보너스가 있는 아티팩트를 찾아야 할 때 Electro로 통계 보너스 물리적 DMG.

유물 세트 주의해서 사용할 수 있는 이 면도기와 호환되는 통계 정말 가장 필요한 것.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Pale Flames 4세트 또는 Bloodstained Chivalry 4세트 Razor를 위한 최선의 선택으로.

둘 다 유사한 보너스를 제공하므로 세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공물 어느 것이 더 나은 통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결합 창백한 불꽃 2세트 그리고 핏빛 기사도 2세트 Razor는 각각 25%의 추가 물리적 DMG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아티팩트를 다음과 같은 ATK 또는 ATK%를 제공하는 아티팩트 세트와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글래디에이터 피날레 또는 시메나와의 회상.

2개의 새로운 아티팩트 출시 업데이트 2.6 즉 버밀리온 이하 그리고 제안의 메아리 ATK를 올려주기 때문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Build Razor Genshin Impact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Razor Genshin Impact 5성 무기 빌드
5성 레이저 무기(출처: VCGamers)

Razor Genshin Impact에 권장되는 5성 무기 거의 모든 5성 무기 이 기사가 발표되었을 때 발표된 것들은 모두 Razor가 사용하기에 훌륭했습니다.

5성 클레이모어 무기 가장 추천하는 것은 Wolf Gravestone과 Song of The Broken Pines입니다.

가능하지만 Redhorn Stonethresher와 Skyward Pride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손상 결과는 이전에 언급한 2개의 무기만큼 좋지 않을 것입니다.

Razor Genshin Impact용 4성 무기 Serpent Spine, Akuomaru, Luxurious Sea-Lord, Blackliff Slasher입니다.

그 이전의 모든 무기는 통계 전작 레이저에 추천된 5성 무기와 크게 다르지 않다.

F2P(무료 플레이), Razor는 Archaic Prototypes 및 Snow-Tombed Starsilver와도 호환됩니다.

또한 읽기: 5성 원신 임팩트 무기 능력 가이드 2022

Razor Genshin Impact 빌드 권장 팀 구성(파티 설정)

면도기 원신 임팩트 파티 추천
파티 면도기 추천 (출처: VCGamers)

Razor Genshin Impact에는 다양한 팀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Razor의 단점은 Elemental Burst를 사용할 때 에너지 입자를 생성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결합할 수 있습니다 파티 배터리 역할을 할 수 있는 다른 전기 원소 캐릭터가 있는 Razor의 경우.

Razor Genshin Impact가 생산하기 위해 손상 최적의 경우 아래 팀의 권장 사항 중 일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 추천 1 Razor, Fischl, Xingqiu 및 Bennett이었습니다. 이 팀은 짓다 Razor Genshin Impact as Hydro DPS for 태스커 팀.

Fischl은 Electro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오프 필드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Razor용 전기 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넷 그리고 Xingqiu도 지원하다 처럼 치유하다 그리고 버프 따라서 이 위치는 매우 유연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지원하다 Kazuha 및 Jean과 같은 다른 사람들.

팀 추천 2 면도기는,디오나, Fischl 및 Xingqiu. 

팀은 Electro 및 Cryo 요소의 초전도 요소 반응을 활용합니다.

Superconducted는 Razor 공격이 전달할 수 있도록 적의 물리적 RES를 낮출 수 있습니다. 손상 더 최적입니다.

다음과 같은 다른 Cryo 문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치, Kaeya 또는 Razor Cryo 상태를 지속적으로 부여할 수 있는 Rosaria.

한 가지 피해야 할 것은 피지컬 레이저 공격을 다른 속성으로 변경할 수 있는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피해야 할 캐릭터는 커칭, 후 타오, 청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