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은 MPL 시즌 9 플레이오프의 첫 번째 세션에서 가장 성가신 영웅들입니다.

MPL ID

MPL 시즌 9 플레이오프의 첫 번째 세션이 막 시작되었으며 가장 성가신 영웅들이 있어 이를 어렵게 만듭니다. 이 영웅들은 누구입니까? 이 페이지에서 전체 확인하십시오.

MPL 시즌 9 플레이오프 첫날이 종료되었습니다. 우승은 Aura Fire와 EVOS Legends가 차지했습니다. 두 경기는 너무 치열해서 사실 치열한 경쟁으로 10경기를 치렀다. 

셋업과 드래프트 픽의 경우 프로 선수들이 경쟁하는 각 팀을 기반으로 어떤 영웅을 선택할지 이미 많은 사람들이 고려했습니다. 영웅의 선택은 여러 요인과 각 팀을 기반으로 한 분석가를 기반으로 결정되었습니다. 

기사에 모바일 레전드 이번에는 VCGamers가 MPL 시즌 9 플레이오프 첫날 가장 골칫거리인 영웅들을 배치합니다. 다음 설명을 살펴보자. 

MPL 시즌 9 플레이오프의 첫 번째 세션에서 가장 성가신 영웅의 행

힐다

MPL 시즌 9 플레이오프
힐다

첫 번째 시퀀스는 Hero 전투기 Hilda를 기반으로 합니다. 현재 메타라서 자주 사용합니다. 힐다는 다소 압도당하기 때문에 상대에게 매우 골칫거리입니다. 

Hilda의 최고의 성능은 EVOS Legends가 Alter Ego를 사용하여 대결했을 때 다섯 번째 게임에서였습니다. EVOS REKT는 Hilda를 훌륭하게 연기했고 그 결과 AE Dil은 전쟁을 할 때 팀원을 돕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유 종 

MPL 시즌 9 플레이오프
유 종

Yu Zhong은 레인에서 또는 전쟁 중에 매우 유용한 Lifesteal로 인해 MPL 시즌 9 플레이 오프 첫날에 상대에게 상당히 골칫거리 인 영웅입니다.

Yu Zhong의 최고의 공연 중 하나는 EVOS Legends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AE Nino가 맹렬하게 등장했을 때였습니다. EVOS Anti Mage는 당시 경험치에서 AE Nino를 기반으로 한 저항에 너무 압도당했습니다.

박시아

MPL 시즌 9 플레이오프
박시아

박시아 움직임이 높은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 로머로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Baxia의 독특한 능력은 Esmeralda 및 Uranus와 같은 높은 시약을 가진 영웅을 카운터하는 놀라운 기술인 패시브 스킬에 있습니다. 

재생력이 있는 영웅은 상대적으로 박시아를 이기기가 어렵기 때문에 이러한 영웅이 있을 때 박시아를 자주 사용하여 대응한다.

Baxia는 마지막으로 받은 피해를 줄인 다음 Baxia는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적중한 영웅의 재생에 따라 영향을 줄입니다.

Baxia는 앞으로 이동한 다음 첫 번째 대상 적중 시 기절 효과를 유발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Baxia를 위로 이동하고 발사하여 반복 또는 미니언을 통과할 수 있도록 합니다.

놀라운 Meta Tank 이후로 Baxia는 항상 각광을 받는 영웅이었습니다. Baxia는 데미지가 높고 방어력이 상당히 강하기 때문입니다.

Aura HIGH Baxia는 Game 5에서 Aura Fire가 Bigetron과 대결했을 때 매우 치명적인 정글러가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6/0/8 KDA를 이겨 Aura Fire에게 승리를 안겨주었습니다. 

베아트릭스 

MPL 시즌 9 플레이오프
베아트릭스

베아트릭스는 게임 초반과 후반에 많은 피해를 입히는 모바일 전설의 명사수 영웅입니다. Beatrix는 마스터하기 어려운 히로인입니다. 이 히로인은 당신을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는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렵지만 Beatrix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영웅을 잘 마스터하면 빠르게 신화 등급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Beatrix는 현재 Land of Down에서 가장 치명적인 사수입니다. 이 영웅의 피해는 매우 고통스럽고 플레이오프에서 죽이기 어렵습니다. MPL 시즌 9.

BTR Matt는 Aura Fire에서 Beatrix의 가장 치명적이고 성가신 플레이어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BTR Matt는 8/1/2 KDA 포인트를 획득하여 날카로움을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포인트로 Beatrix BTR Matt는 첫 게임에서 MVP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다음은 MPL ID S9 정규 시즌의 Lord Mobile Legends 핸들러 5명입니다.

MPL 시즌 9 플레이오프

Ling은 매우 치명적인 암살자 유형의 영웅입니다. 그는 특히 1:1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놀라게 할 수 있는 몇 가지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피해량은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을 만큼 큽니다. 그는 또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민첩한 영웅 중 한 명입니다. 

Ling을 사용하는 것이 다소 어렵다고 말하는 플레이어가 적지 않지만 실제로는 Ling을 사용할 줄 알면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벽 위에서는 초당 2점의 밝기를 얻고 적에 대한 성공적인 공격마다 5점의 밝기를 얻습니다. 

링의 가벼움 스킬은 그에게 치명타 확률을 40% 제공하지만 치명타 피해를 60% 감소시킵니다. 그는 가벼움 포인트를 사용하여 벽을 뛰어 넘었습니다. 벽에 있는 동안 그는 지상으로 돌아올 때까지 재사용 대기시간 없이 다른 벽으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짜증나고 최악의 암살자 영웅인 링. 그는 또한 MPL 시즌 9 플레이오프 동안 상당히 압도당했습니다. 그의 데미지와 능력은 그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Alter Ego가 최종 라운드에서 EVOS Legends와 대결했을 때 Ling은 AEC Eliboy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AE Celiboy는 7/1/6 KDA 포인트로 MVP로 나왔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시즌 9 플레이오프 라운드, 공개 투표 리그에서 AE Pai Lag

위는 MPL 시즌 9 플레이오프 첫날 가장 짜증나는 모바일 레전드 영웅입니다. Vicigers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