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adhan FF 2022 이벤트에서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상품 5개

FF 라마단 이벤트

이 복된 달에 여러분도 많은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2년 라마단 FF 이벤트에서 이 5개의 최고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다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프리파이어, 게이머의 참여를 유지합니다. 개발자는 이 전선에서 표시를 거의 놓치지 않으며 여러 작업이 정렬된 새롭고 흥미로운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FF 2022 라마단 이벤트는 Free Fire MAX에서 생중계되었으며 게임 커뮤니티는 새로운 추가 사항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 이 행사는 원래 4월 18일에 시작되었으며 5월 3일은 축제의 절정일입니다.

진행 중인 이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고유 아이템과 기타 고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보상을 받으려면 특정 목표를 완료해야 합니다. 다음은 Ramadhan FF 2022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2022년 라마단 FF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는 상위 5개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2년 FF 라마단 이벤트 상품 행

FF의 라마단 이벤트는 2022년 4월 18일에 시작되며 축하의 절정은 2022년 5월 3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앞으로 몇 가지 활동과 작업을 수행하게 됩니다. 얻을 수 있는 경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메랄드 블룸 스카이보드

Emerald Bloom Skyboard는 Free Fire MAX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업적 상품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가 손에 넣으려면 총 900만 명에 도달해야 합니다.

그 전에 개인은 300만 및 600만 마일스톤에서 두 개의 다른 상품, 즉 골드 로얄 바우처 2개와 에메랄드 블룸 낙하산을 받게 됩니다. Garena는 이 이벤트에 대한 티저를 제작했으며 2022년 4월 23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플레이어는 해당 보상을 받기 위해 특정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히든 로고 이벤트는 5월 3일에 공개되며 Free Fire에 게시된 티저에 따라 무기 상자, 바우처 및 룸 카드가 포함됩니다. 다만 아직 정확한 사양은 나오지 않았다.

글루 월

Gloo Wall 스킨은 라마단 패스의 일부로 커뮤니티에 제공되며 4월 25일에서 5월 5일 사이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그것을 얻기 위해 99 다이아몬드를 소비해야 합니다.

이 스킨과 함께 패스에는 낫과 배낭과 같은 보상을 제공하는 몇 가지 다른 하위 섹션이 있을 것입니다.

AK47 – 에메랄드 파워

FF 라마단 이벤트
AK47 – 에메랄드 기량

AK47 – Emerald Power는 4월 30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되는 프리미엄 스토어 이벤트의 상품입니다. 사용자는 게임에 추가된 미션을 완료하여 라마단 토큰을 수집해야 합니다.

교환이 시작되면 이 50개의 토큰만 교환하면 Free Fire MAX에서 무기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토큰 수집이 이미 진행 중인 상태에서 플레이어는 할당된 작업을 계속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매치 드랍 및 일일 미션 후에 수집한 라마단 토큰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를 위해 클래식 스토어가 오픈했으며, 새로운 프리미엄 스토어는 2022년 4월 30일에 오픈합니다.

플레이어는 AK 이벤트에서 상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무료 이벤트도 있습니다. 스킨 AK47- 에메랄드 파워는 2022년 라마단 이벤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프리미엄 스토어 이벤트는 이제 4월 30일부터 5월 8일까지 게임 및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배틀로얄에서 '라마단 토큰'을 수집해야 합니다. 충분한 토큰을 모은 후 플레이어는 4월 30일부터 AK 스킨을 플러시할 수 있습니다.

피는 매 

FF 라마단 이벤트

특별 스킨 애완용 팔코 블루밍 팔코(Blooming Falco)는 FF 2022 라마단 이벤트의 일환으로 게이머들이 받을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로, 5월 3일부터 5월 5일까지 교환이 가능하며, 개인은 별도의 작업을 완료하지 않아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지정된 시간 내에 로그인하고 로그인 보상 탭에서 보상을 받기만 하면 됩니다. 새로운 Falco 애완 동물 스킨은 Ramadhan FF 2022 이벤트의 절정일에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특별 이벤트 인터페이스에서 애완 동물을 수집하려면 2022년 5월 3일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기회를 놓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 이벤트를 위한 최고의 전설 무료 발사 감정 표현 6개

Timbered Charmer Galaxy 번들

Timbered Charmer Galaxy Bundle은 Free Fire MAX의 Ramadhan FF 2022 이벤트를 축하하는 동안 플레이어에게 제공되는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동일한 이벤트는 우표 수집이라고 하며 2022년 4월 26일에 시작됩니다.

정확한 세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플레이어는 의상 및 기타 보상을 받기 위해 일정 수의 스탬프를 수집해야 할 수 있습니다. Garena는 앞으로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이 의상은 게임에서 이번 라마단 이벤트 동안 획득할 수 있는 가장 흥미로운 스킨 아이템이 될 것입니다. 이 의상이 등장하는 이벤트는 아직 시작되지 않았으며 2022년 4월 26일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게이머는 번들을 받기 위해 일정 수의 배지를 수집해야 할 것입니다. 개발자는 적절한 시기에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것입니다.

Free Fire는 플레이어가 특정 미션을 완료한 후 청구할 수 있는 전용 테마 보상이 포함된 새로운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위는 2022년 Free Fire Ramadam 이벤트, 상품 등의 상품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라마단 무료 화재 이벤트: 스킨 펫 팔콘과 에메랄드 바셔

개발자는 FF의 라마단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이벤트를 소개했으며 새로운 미션과 테마 보상도 소개했습니다.

새로운 이벤트의 이벤트 캘린더가 공개되었으며 플레이어는 특정 미션을 완료하여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2년 FF 라마단 이벤트 일정, 상품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