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ID 시즌 9 플레이오프 진출 6개 팀

MPL ID

정규 시즌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프로 리그 인도네시아 시즌 9(MPL ID 시즌 9)가 종료되었으며 플레이오프가 몇 주 후에 시작됩니다. 다음은 이를 통과한 팀 중 일부입니다.

8개 팀 중 6개 팀이 MPL ID 시즌 9 플레이오프에 진출합니다. MPL ID의 강자 RRQ는 현재 챔피언인 ONIC Esports보다 단 3점 앞선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Aura Fire, EVOS Legends, Alter Ego 및 Bigetron Alpha가 합류합니다.

MPL ID 시즌 9 토너먼트는 MPL Arena에서 개최됩니다. 플레이오프는 2022년 4월 21일부터 4월 24일까지 진행되며 현장에서 라이브 관중이 모일 예정입니다.

모든 경기는 7전 2선승제를 사용하는 그랜드 파이널을 제외하고 5전 2선승제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RRQ Hoshi와 ONIC Esports는 부전승을 거두고 Aura Fire, EVOS Legends, Alter Ego 및 Bigetron Alpha는 1 라운드에서 제거 경기에서 경쟁합니다.

우승자는 대량의 US$300,000 상금과 다가오는 Mobile Legends: Bang Bang Southeast Asia Cup 2022(MSC 2022)의 슬롯을 받게 됩니다.

MPL ID 시즌 9 플레이오프를 통과한 팀 목록

RRQ 호시

MPL ID 시즌 9
MPL S9 일러스트 – RRQ 호시

RRQ Hoshi는 며칠 전 MPL ID 시즌 9에 공식적으로 진출했습니다. 로스터 발표에서 RRQ 호시는 세 명의 새로운 이름을 소개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이 선수들은 Violence, Yummy 및 Aether이며 모두 RRQ Sena의 프로모션입니다.

이것은 또한 MPL ID를 위해 RRQ Hoshi가 가져온 최대 10명의 선수 명단이 될 것입니다. 더 흥미로운 점은 레몬도 로스터에 추가돼 시즌 공백을 깨고 복귀한다는 뜻이다.

또한 다가오는 MPL ID 시즌 9 플레이오프에서는 더 이상 Vynnn을 게임 내 리더(IGL)로 볼 수 없습니다. R7이 그 역할을 맡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RRQ가 유튜브에 올린 영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오닉 e스포츠

MPL ID 시즌 9
이온

ONIC Esports는 최근 MPL ID 시즌 8에서 우승했습니다. Yellow Hedgehog가 하위권에서 올라야 했지만, 팀은 힘든 날에도 4-3으로 승리한 끝에 그랜드 파이널에서 RRQ Hoshi를 상대로 자신의 가치를 증명했습니다.

ONIC Esports는 2018년 7월 26일에 설립되었으며 MPL Indonesia 시즌 2에 참여하여 전문 Mobile Legends 경기장으로의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MPL Indonesia에 따르면 ONIC Esports는 남동부 최고의 e스포츠 조직이 되겠다는 야망을 가지고 설립되었습니다. 아시아.

원래 Mobile Legends ONIC Esports 명단은 Eiduart, Spade, Watt, Drian 및 Fenrir로 구성되었습니다. 팀은 첫 시즌에 3위를 차지했습니다.

시즌 3에서 ONIC Esports는 토너먼트를 무패로 마무리하며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시즌의 ONIC Esports 명단은 Udil, Drian, Psychoo, Sasa 및 Antimage로 구성되었으며 모두 "Five Kage"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우라파이어

MPL ID 시즌 9
불의 기운

AURA Fire는 MPL 시즌 8에서 깜짝 선물을 선보여 눈길을 끌 수 있었다. 더 나은 성적으로 팀은 3시즌 만에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패배한 '광대' 팀으로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이 팀에는 아직 챔피언이 없지만 Esports President Cup 비공개 예선에서 가장 강력한 God1va, Facehugger, High, Variety, Kabuki 및 Qiera가 지원하는 팀입니다.

아요댄스, 로스트사가, 포인트블랭크 등 PC방에서 게임을 할 때 플레이어는 아우라 파이어 Mobile Legends를 통해 트렌드를 따르십시오.

친구들을 보고 Moonton이 만든 게임을 소개했을 때 그들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들의 이름이 이 게임의 최고 카스트 토너먼트, 즉 모바일 레전드 프로 리그(MPL)에서 싸운 선수들로 이미 알려질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실제로 코치인 Reza Pahlevi와 이전에 인도네시아 Dota 2 팀 중 하나인 EVOS에 합류한 Facehugger와 같은 두 명의 이전 Dota 2 선수가 팀에 있습니다.

에보스 레전드

MPL ID 시즌 9
에보스

EVOS Legends는 MPL의 7번째 시즌인 Mobile Legends 최고의 카스트 스포츠의 챔피언임을 재확인했습니다. EVOS Legends는 그랜드 파이널에서 Bigetron Alpha를 4-2로 물리치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백호 로고를 단 팀도 정규시즌과 플레이오프에서 비게트론알파와 맞붙어 3연패를 끊었다.

이번 시즌의 승리 덕분에 EVOS Legends는 이제 MPL 시즌 7에서 2개의 타이틀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EVOS Legends는 MSC 2021 이벤트인 Mobile Legends Southeast Asia Cup에서 인도네시아를 대표할 권리도 갖게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시즌 9 8주차에서 가장 자주 사용되는 영웅입니다.

분신

MPL ID 시즌 9
분신

Alter Ego는 방금 받은 MPL Invitational 2020 타이틀 덕분에 이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팀 중 하나입니다. Alter Ego의 변화는 MPL 6시즌부터 최종 라운드에 진출하여 디펜딩 타이틀인 RRQ Hoshi와 대결했습니다.

2위에 그쳤지만 MPL 시즌 6에서 Alter Ega의 활약은 MPL 시즌 5에 비해 뛰어났습니다.

비게트론 알파

MPL ID 시즌 9
BTR

Bigetron Alpha는 인벤토리 측면에서 큰 변화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팀에 합류한 두 명의 주요 선수, 즉 Dreams를 잃어야 했기 때문입니다. 에보스 레전드 그리고 운명이 아직 결정되지 않은 Branz.

Bigetron Alpha에 등록된 이전 이름이 목록에서 표시됩니다. MPL ID 시즌 9에 등장한 새로운 이름 중 하나는 Xorizo입니다.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Bigetron Alpha는 Kyy, Renbo, Rippo, Matt, Bottle 및 Maxx에게 패했습니다. 한편, 팀은 새로운 선수인 Xorizo를 영입하여 MPL ID 시즌 9 로스터를 완성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공식적인! MPL ID S9 플레이오프 일정 및 대진표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MPL ID 시즌 9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팀들입니다. 당신의 챔피언은 어느 팀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