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솔로 플레이어를 제대로 플레이하기 위한 프로 트릭, 확실히 치킨 디너!

PUBG 솔로 플레이어

치킨 디너를 받으려면 이 기사를 읽어야 합니다. 다음은 솔로 플레이어를 플레이하는 프로 트릭입니다. 배그 바르게. 멍청한 놈이되지 않고 전혀 죽이지 마십시오.

PUBG(Player Unknown's Battlegrounds)는 100개국 이상에서 다운로드된 인기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 배틀로얄 장르 게임은 전략과 협력을 훈련시키는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PUBG Mobile의 모든 전투는 100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시작됩니다. 솔로, 듀오 및 스쿼드의 세 가지 게임 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모드에는 고유한 난이도가 있습니다.

그러나 PUBG의 솔로 플레이어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99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해야 하기 때문에 더 어렵습니다. PUBG 솔로 플레이어를 플레이하는 것도 약점이 있습니다. 죽고 살아야 한다면 아무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PUBG 솔로 플레이어를 플레이할 때 치킨 디너를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전략이 필요합니다. 트릭은 무엇입니까? 자,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솔로 플레이어 PUBG를 플레이할 때 치킨 디너를 하는 방법

다양한 종류의 무기 마스터링

PUBG 솔로 플레이어
무기

각 무기를 장전할 때, 의료 및 강화 키트를 사용할 때, 수류탄을 던질 때를 알 수 있도록 생존 장비, 할당 및 훈련 시간의 기본 사항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무기는 M416 또는 AWM입니다. 그러나 저격수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각 재생 방법으로 돌아갑니다.

예, 사용 시간을 최대화하기 위해 각 무기의 올바른 연결에 대한 지식도 있습니다. 8배율 쌍안경이 보인다고 해서 그 거리에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니므로 질투하지 마세요!

모든 지도 마스터하기

PUBG 솔로 플레이어
사녹

PUBG 솔로 플레이어를 플레이할 때 중요한 것은 착지 선택만이 아닙니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지도의 영역을 기억하고 도난 및 은신처에 대한 일반적인 장소를 알고 적으로서 그들이 일반적으로 무엇을 할 것인지, 어디에 있는지 생각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어느 방을 먼저 훔치거나, 돌진하는 플레이어가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경향이 있을 때 모두 반복한다는 사실을 많은 플레이어가 깨닫지 못하므로 창 뒤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창 앞에서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문을 통과하고 상대방처럼 생각하면 상대방이 일반적으로 무엇을 하고 어떻게 예상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지도상의 위치를 잘 이해하면 PUBG 솔로 플레이어를 플레이할 때 승리할 수 있습니다. 그 지식 덕분에 종종 내부 무기가 있는 학교나 저택과 같은 가장 극한의 장소에 착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둑질과 야영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공공 장소가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또한 도둑질과 공격 시 상대방의 행동을 이해하면 공격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이어폰을 사용하여 적의 발걸음 듣기

PUBG 솔로 플레이어
게임하기

오디오 디테일은 치킨 디너를 얻는 데 덜 중요합니다. 상대의 발걸음, 슛 방향 등 더욱 선명한 사운드 디테일이 승리에 도움이 됩니다.

이어폰을 사용하면 이 사운드 디테일을 더 선명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소리와 상대방의 위치를 들으려면 저음역 헤드폰을 선택하십시오.

외부의 시끄러운 조건을 위해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신호를 더 잘 증폭할 수 있습니다. 대기 시간이 짧은 바이노럴 전송은 장애 없이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적의 발걸음에 귀를 기울이지 않고 대신 엉덩이에 붙어 적에게 로비로 보내지지 마십시오. 모든 상황에서 경계할 수 있도록 이러한 정확한 팁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 전리품 설정

PUBG 솔로 플레이어
자동 전리품

PUBG Mobile에서 자동 전리품을 설정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자동 전리품 설정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그 기능을 이해해 봅시다.

PUBG Mobile의 자동 전리품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는 아이템을 로드하지 않고도 자동으로 아이템을 집을 수 있습니다. 이제 때때로 플레이 상태에서 무엇을 가져갈지 혼란스럽거나 적을 죽일 수 있는 올바른 위치에 있다면 총알을 잃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하이스트에서 쏠 목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진지한 게임에서는 의료 키트나 적절한 수류탄 장비가 충분하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전투에서 도망쳐야 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끼고 있는 붕대가 30개라는 것을 가끔 깨달을 때가 있는데, 이는 약간의 공간 낭비이고 너무 많이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제 이 자동 줍기를 설정하면 어떤 항목을 자동으로 가져와야 하는지 알 수 있고 게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 들어가서 자동 픽업을 선택하면 각 무기에 대한 최대 탄약 설정, 가져가야 하는 수류탄의 수, 휴대해야 하는 의료 키트의 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잘못된 항목을 받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에서 솔로 플레이어 대 스쿼드를 플레이하고 싶습니까? 치킨 디너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솔로 플레이어 PUBG 플레이 연습을 위해 더 자주

PUBG 솔로 플레이어
독주

매우 집중적으로 그리고 적당히 그리고 정기적으로 그들의 스탯을 평가하고 플레이하는 동안 실수를 최소화하더라도 프로 선수들에게도 프로 PUBG 솔로 플레이어가 되는 길은 쉽지 않습니다. 이 게임을 잘하려면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프로 선수가 되고 싶다면 프로 선수들에게 직접 배워야 합니다. YouTube에서 Pro Player를 계속 시청하고 있다고 느끼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검색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문가와 함께 플레이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고통스러운 PUBG 모바일 AR 무기 2022년 4월판

PUBG 솔로 플레이어를 플레이하고 쉽게 승리할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팁이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