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의 프로 선수 Sanford ECHO의 생체 데이터

샌포드

에코 Sanford는 필리핀 출신의 유명한 프로 선수입니다. 2022년 M4 월드 챔피언십에 출전하며 대중의 이목을 끌었고, 세계 챔피언으로 떠오른 이후 그의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했다.

물론 이 젊은 프로 선수의 플레이 방식을 가볍게 볼 수는 없다. Esports 팬들도 M4 World Championship에서 그의 활약을 칭찬했습니다.

Sanford는 강력한 프로 선수로서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어린 나이에 MPPL 필리핀 시즌 8에 진출했습니다. Sanford는 트로피를 들어 올렸습니다. M4 16세에. 멋지죠?

또한 읽으십시오: Slaying Blacklist 4-0, ECHO가 M4 Mobile Legends의 챔피언이 됨

샌포드 전체 바이오데이터 

라푸라푸 샌포드 건설
마린 비누야 프로 플레이어 ML. 출처: VCGamers.

Sanford가 지난 시즌 우승에서 그의 팀과 함께 한 것은 훌륭했고 그의 경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Echo PH는 토너먼트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MPL 시즌 10 필리핀. 팀은 극적인 최종 전투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을 물리칩니다.

그러나 Echo PH는 이에 만족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M4 World Championship의 메인 라운드에서 그들은 모든 참가자를 물리치고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Echo Sanford가 왜 그렇게 유명한지 궁금할 것입니다. 사실 대답은 간단합니다. 이 아이는 정말 GG이기 때문입니다! 

추가 조사 결과 그는 여러 필리핀 e스포츠 갱단에 가입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Nexplay EVOS는 그를 약 1년 동안 고용했습니다. 

그러나 어떤 이유로 그는 활동하지 않은 상태에서 6개월을 보냈습니다. 문제는 그가 여전히 학업에 집중해야 하는 학생이라는 점이다. 

그는 Nexplay EVOS 팀을 MPL PH 시즌 8 토너먼트에서 4위로 이끄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아래는 Sanford 프로 선수의 약력입니다.

  • 본명: 샌포드 마린 비누야
  • 별명: 샌포드
  • 생년월일: 2006년 6월 24일
  • 시민권: 필리핀
  • e스포츠 팀: Echo PH
  • 게임 내 역할: EXP Lane

ECHO를 통해 이 소년은 Mobile Legends: Bang Bang International Championship에서 첫 번째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 대화임에도 불구하고 이 샌포드는 수동적인 사람이 아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M 시리즈 Mobile Legends 챔피언 목록

커리어 여정 

샌포드
마린 비누야 M4 챔피언. 출처: 인도네시아 포스트 영어.

Sanford의 경력 여정은 쉽지 않았습니다. 그는 Nextplay EVOS 팀의 Mobile Legends 전문가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팀과 함께 마침내 다른 직업을 얻었습니다.

이 뜨거운 EXP 라이너는 2021년에 Nextplay EVOS에 합류했습니다. 그 후 2022년에 일시적으로 활동하지 않았습니다. 

같은 해에 그는 ECHO에 합류하여 M4 World Championship에서 우승했습니다. 작업 및 실행 경로 다이어그램입니다.

선배들과의 경기에도 불구하고 Sanford는 U4 World Championship에서 큰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경험치 탑 라이너로서의 실력을 여실히 보여줬다. 

M4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그는 Lapu Lapu Hero에서 완벽한 100%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영웅과 다섯 번 플레이했지만 그는 한 번도 진 적이 없었고 나머지 팀원들은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Lapu Lapunya에서도 그는 패자조 결승전에서 RRQ Hoshi를 집으로 데려왔습니다. 

위는 여러분 모두가 관심을 가질만한 ECHO Sanford의 프로필과 전기입니다. 최연소 모바일 레전드 프로 선수가 M4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멋지죠?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 S11의 RRQ Hoshi의 로스터와 관련하여 Mr. AP가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에서만 다이아몬드 모바일 레전드를 충전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