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Jersey Evos의 의미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멋지네요!

저지 에보스

지난해 인도네시아 e스포츠 팀인 EVOS는 Bhinneka Tunggal Ika를 주제로 한 새로운 EVOS 저지 출시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저지 런칭 에보스 인도네시아 인종 및 문화 다양성을 반영하고 단결을 구축하는 인도네시아 EVOS Esports의 선물로 의도되었습니다. 

배송하는 인도네시아 팬들에게는 물론 이미 익숙한 이름입니다. 에보스 e스포츠. White Tiger Team으로 알려진 팀은 엄청나게 성장했습니다. 

EVOS Esports는 개장 이후 인도네시아, 심지어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통합교육원 (ITF) 동남아시아 최초.

또한 읽으십시오: 오늘 MDL ID S7 경기 결과, EVOS는 2-0으로 패했습니다.

파란 고슴도치 개요

저지 에보스
에보스의 새로운 복장. 출처: e스포츠.

EVOS 또는 Blue Hedgehog 팀은 많은 국내 및 국제적 성과를 거둔 e스포츠 팀입니다. MPL Indonesia는 데뷔 시즌부터 EVOS Legends의 이적 내역을 공개했습니다. EVOS는 인도네시아에 수백만 명의 팬이 있는 e스포츠 팀입니다. 

프로 에보스 선수 출신인 그는 유튜브 구독자 수가 가장 많은 배우로 알려져 있다. EVOS Legends 업적 목록에는 MPL ID 시즌 4 챔피언, MPL ID 시즌 7 챔피언 및 M1 월드 챔피언십 챔피언이 포함됩니다. 

EVOS를 유명하게 만든 것은 후자의 업적입니다. 그들은 Mobile Legends World Championship에서 우승한 유일한 인도네시아 팀입니다.

실제로 이 인도네시아 팀은 2019년 EVOS Galaxy Sade라는 EVOS Point Blank Ladies 섹션에서 2019 PBWC 이벤트의 결선 진출자가 되었기 때문에 다양한 대회에서 무수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런 다음 EVOS Capital의 경우 Roar라는 이름도 2019년 무료 월드컵에서 우승했으며 Arena of Heroes 팀은 ASL 시즌 1-3에서 우승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 Esports President Cup MLBB 그룹 스테이지 결과 및 일정

Jersey EVOS의 철학

저지 에보스
에보스의 새로운 복장. 출처: 보이스.

새로운 EVOS 저지는 다양한 인종과 문화의 로고가 새겨진 최초의 수입 저지입니다. EVOS Esports는 이 저지를 통해 인도네시아의 젊은이들이 인도네시아에 존재하는 민족적, 문화적 차이를 계속 자랑스러워하고 사랑하도록 교육하고 초대하고자 합니다. 

EVOS e스포츠 2022 저지에는 주요 EVOS 로고, 즉 호랑이와 가루다의 날개에 있는 5개의 Pancasila 기호가 있습니다. EVOS 저지는 다양한 인종과 문화가 공존하는 우리나라 인도네시아의 한 예입니다. 

풍부하고 유용할 뿐만 아니라 이 EVOS e스포츠 저지는 다양한 새로운 스타일과 기술로 제공됩니다. 이 새로운 혁신은 실제로 EVOS 제품군의 개발과 기여에서 탄생했습니다.

유니폼에는 항균, 냄새 방지 및 속건의 세 가지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이 새 드레스에서는 Blue Hedgehog 가족의 편안함에 맞게 새 칼라 스타일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EVOS 저지는 다양한 인종과 문화의 로고가 새겨진 최초의 수입 저지입니다. EVOS Esports는 이 저지를 통해 인도네시아의 젊은이들이 인도네시아에 존재하는 민족적, 문화적 차이를 계속 자랑스러워하고 사랑하도록 교육하고 초대하고자 합니다.

EVOS e스포츠 의류 패키지에는 주요 EVOS 로고, 즉 호랑이와 가루다의 날개에 있는 5개의 Pancasila 기호가 있습니다. 그것은 다양한 부족과 문화를 가진 우리나라 인도네시아의 예이자 설명입니다. 

풍부하고 유용할 뿐만 아니라 EVOS e스포츠 저지는 다양한 새로운 스타일과 기술로 제공됩니다. 이 새로운 혁신은 실제로 EVOS 제품군의 개발과 기여에서 탄생했습니다. 

이 의류는 안티 바이러스, 안티 냄새 및 빠른 건조라는 세 가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새 드레스에서는 EVOS 제품군의 편안함에 맞게 새 칼라 스타일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vos Esports ID, FFIM Spring 2021 우승

에서만 저렴한 게임과 많은 보너스를 획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