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GO에서 공격력이 가장 강한 포켓몬 순위

포켓몬고 순위 목록

수백 마리의 독특하고 흥미로운 포켓몬으로 인해 세계에서 가장 강한 포켓몬 순위에 대해 혼란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포켓몬 고.

모든 포켓몬 각각은 고유한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격이 뛰어난 사람이 있고 수비에 뛰어난 사람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켓몬고에서 가장 강한 공격력을 지닌 포켓몬 10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궁금한? 자, 끝까지 따라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스칼렛 버전의 한정 포켓몬 목록, 독점!

포켓몬고에서 공격력이 가장 강한 포켓몬 순위

2024년 2월까지 이 게임에 등장하는 포켓몬의 총 수는 841종에 달합니다. 2월 14일에 추가된 최신 포켓몬은 에나모루스였습니다.

그 많은 포켓몬으로 인해 가장 강력한 공격 카테고리를 가진 순위 목록에 누가 있는지 생각해 보셨을 것입니다.

다음 순위 목록은 공격, 방어, 체력 통계를 누적한 전투 점수(CP)를 기준으로 정리되었습니다. 궁금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람파르도스

포켓몬고 평점 - Rampardos
람파르도. 출처: id.portal-pokemon.com

가장 먼저 공격이 강한 포켓몬은 람파르도스입니다. 포켓몬 종류 바위 총 전투 포인트(CP)는 3298이며 그림자 형태일 때 3728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람파르도스 자체는 거대한 공룡과 비슷한 모양을 갖고 있으며 색깔은 짙은 회색을 띠는 포켓몬이다. 이 포켓몬은 두개가 레벨 30에 도달했을 때 진화한 결과입니다.

루카리오

포켓몬고 평점 - Lucario
루카리오. 출처: id.portal-pokemon.com

루카리오는 파란색과 검정색이 지배적인 털을 가진 개와 비슷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입을 열면 위턱과 아래턱에 두 쌍의 날카로운 이빨이 보입니다.

이 포켓몬 자체에는 총 3056 전투 포인트가 있으며 메가 루카리오로 진화하면 4325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에어로닥틸

포켓몬 고 평가 -Aerodactyl
에어로닥틸. 출처: id.portal-pokemon.com

지금까지 Aerodactyl이 진화할 수 있는지, 아니면 다른 포켓몬의 진화 결과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Aerodactyl은 프레토사우루스(Pretosaur)와 유사한 파충류 종이며 용처럼 보이는 몇 가지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포켓몬의 전투 포인트는 2783에 도달하고 메가 에어로닥틸로 진화하면 4655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스왐퍼트

포켓몬 Go 순위 - Mega Swampert
메가 스왐퍼트. 출처: id.portal-pokemon.com

Swampert는 큰 몸과 서 있을 때 지탱해 주는 두 개의 다리를 가진 수륙양용 포켓몬입니다. 이 포켓몬은 또한 팔처럼 긴 팔다리 두 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레벨 36에 도달했을 때 Marshtomp가 진화한 결과이며 Pokemon Mudkip의 최종 형태입니다.

Swampert는 총 2815 전투 포인트를 가지며 Mega Swampert 형태에서는 4975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셉타일

Pokemon Go 등급 - Sceptile
Sceptile. 출처: id.portal-pokemon.com

Pokemon Go에서 가장 강력한 순위 목록에 포함된 다음 포켓몬은 Sceptile입니다. 그는 레벨 36에 도달했을 때 그로빌에서 진화된 결과입니다.

이 포켓몬은 총 2703 전투 포인트를 가지고 있으며 메가 셉타일 형태일 때 4585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폭군

포켓몬고 평점 - Tyranitar
폭군. 출처: id.portal-pokemon.com

이 포켓몬은 패러독스 포켓몬인 철가시(Iron Thorns)의 먼 친척이라고 여겨집니다. 티라니타르는 레벨 55에 도달한 푸피타르가 진화한 결과입니다.

이 포켓몬은 총 3834 전투 포인트를 가지고 있으며 메가 티라니타르로 진화하면 6045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가르촘프

포켓몬 Go 순위 - Mega Garchomp
메가 가르쵸프. 출처: id.portal-pokemon.com

Garchomp는 진한 파란색이 지배적인 색상을 지닌 용과 유사한 모양을 가진 포켓몬입니다.

이 포켓몬은 가비테가 레벨 48에 도달하면 진화한 형태이며, 지블의 최종 형태이다.

Garchomp의 전투 포인트는 3823이며 Mega Garchomp 진화 형태일 때 6132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블라지켄

포켓몬 Go 순위 - Mega Blaziken
메가 블레이지켄. 출처: id.portal-pokemon.com

이 포켓몬은 레벨 36에 도달한 Combusken의 진화의 결과입니다. 그는 Torchic의 최종 형태입니다.

Blaziken은 크림색, 노란색, 회색 패턴이 대부분인 바디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머리 꼭대기에 V자 모양의 문장이 있는 작은 붉은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포켓몬의 전투 포인트는 3219이며 메가 블레이지켄으로 진화하면 최대 4704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슬레이킹

포켓몬고 평점 - 슬레이킹
슬레이킹. 출처: id.portal-pokemon.com

슬레이킹(Slaking)은 거대한 유인원과 비슷한 모양을 가진 포켓몬입니다. 몸의 깃털은 거의 모두 갈색이다.

이 포켓몬은 레벨 36에 도달한 비고로스의 진화의 결과이자 슬라코스의 최종 형태입니다. 슬레이킹 자체에는 4431 전투 포인트가 있습니다.

메타그로스

포켓몬고 평점 - 메타그로스
메타그로스. 출처: id.portal-pokemon.com

이 목록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 카테고리를 가진 포켓몬은 메타그로스입니다. 이 포켓몬에는 강철과 심령이라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메타그로스는 큰 몸집에 다리가 4개 달린 로봇 같은 모습을 하고 있다. 사냥을 할 때는 무거운 몸을 이용해 먹이를 부수고 먹기도 한다.

그는 총 3791 전투 포인트를 가지고 있으며 메가 메타그로스 형태일 때 5552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알아야 할 것은 모든 포켓몬 게임 목록입니다!

게임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