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vreuse 키트 설명: 재능, 수동적, 상담

Chevreuse Talent, Passive, 상담 키트 설명

원신 임팩트 패치 4.3에는 Chevreuse라는 불 속성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캐릭터를 사용하기 전에 Chevreuse의 키트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폴암을 사용하는 유저이지만, 독특한 점은 원소 스킬과 원소 폭발에 의존해 회전한다는 점이다.

그는 그의 기본 기술이 완전한 유니폼을 입고 근무할 때 항상 휴대하는 소총에 의존하기 때문에 독특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Chevreuse는 지원으로서의 완전한 패키지이며 치유 및 버프가 가능합니다. 궁금한? 여기서는 Chevreuse 키트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avia 키트 설명: 재능, 수동적 및 상담

일반 공격 : 라인 베이요넷 스러스트 EX

기본 공격력 셰브뢰즈
기본 공격력 쉐브뢰즈 (출처: Life is Wakaranai)

일반 공격력

최대 4번의 창 공격을 연속으로 수행합니다.

차지공격

일정량의 스태미나를 소모해 전진하며 도중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급락 공격

공중에서 발사되어 아래 지면을 강타하여 특정 지역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광역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scension Cheveurse Justice Enforcer 퐁텐 재료 가이드

엘리멘탈 스킬

단거리 신속 차단 사격

엘리멘탈 스킬
Elemental Skill Chevreuse (출처: Life is Wakaranai)

수도꼭지

Chevreuse는 신속하게 소총을 사용하여 상대에게 발사하여 AoE Pyro DMG를 발생시킵니다.

슈브뢰즈는 사격 후 짧은 시간 동안 필드에 있는 활성 캐릭터의 HP를 지속적으로 회복합니다. 치유량은 최대 HP를 기준으로 합니다.

잡고 있다

정확한 AoE 파이로 DMG를 발사하려면 조준경에 표적 고정 모드를 입력하세요. Chevreuse가 과충전된 공을 가지고 있으면 과충전된 공을 발사하여 더 넓은 지역에서 더 큰 파이로 피해를 입힙니다.

Chevreuse는 파티의 근처 캐릭터가 과부하 반응을 유발할 때마다 과충전된 공 1개를 얻고, 한 번에 최대 1개의 과충전된 공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아르케: 우시아

주기적으로 쉐브뢰즈의 단거리 신속 저지 공격 공격 후 서징 블레이드가 소환되어 파이로 피해를 입히는 우시아 정렬 공격을 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arlotte Talent Kit 설명, 수동적, 상담

엘리멘탈 버스트

엘리멘탈 버스트 쉐브뢰즈
Elemental Burst Chevreuse (출처: Life is Wakaranai)

폭발하는 수류탄의 반지

Chevreuse는 소총으로 상대방에게 폭발성 수류탄을 발사하여 AoE Pyro DMG를 처리합니다. 발사체가 명중하면 보조 폭발탄으로 부서집니다.

보조 폭발탄은 잠시 후 폭발하여 근처 적들에게 파이로 피해를 입힙니다.

수동적인

패시브 셰브뢰즈
패시브 Chevreuse(출처: Life is Wakaranai)

더블 타임 행진

자신의 파티원의 스프린트 스태미나 소모량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동일한 효과를 제공하는 패시브 특성과 중첩할 수 없습니다.

선봉대의 조화로운 전술

모든 파티원의 원소 유형이 파이로 또는 일렉트로이고 파티에 파이로와 일렉트로 캐릭터가 각각 한 명 이상 있을 때: 슈브뢰즈는 근처 파티원에게 "협조된 전술"을 부여합니다.

캐릭터가 과부하 반응을 일으킨 후, 이 과부하 반응에 영향을 받은 상대의 파이로 및 일렉트로 RES는 6초 동안 40%만큼 감소합니다.

파티 내 캐릭터의 속성 유형이 패시브 특성의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협조된 전술' 효과가 제거됩니다.

수직력 조정

쉐브뢰즈가 '단거리 신속 저지 사격'을 사용해 과충전된 공을 발사한 후, 그룹 내 파이로와 엘렉트로 캐릭터는 30초 동안 쉐브뢰즈의 최대 HP 1,000당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이런 식으로 ATK를 40%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퓨리나 키트 설명: 재능, 수동적, 상담

별자리

C1 “안정적인 최전선의 결의”

"협조된 전술" 상태의 활성 캐릭터(Chevreuse 자신 제외)가 과부하 반응을 일으키면 6 에너지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10초마다 한 번씩 발동될 수 있습니다.

먼저 패시브 "Vanguard's Coordinated Tactics"를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C2 “저격수 유발 폭발”

'단거리 신속 저지 사격'이 목표물에 명중한 후, 목표물이 명중된 위치 근처에서 연쇄 폭발이 2회 발생합니다.

폭발할 때마다 120% ATK Chevreuse와 동일한 Pyro DMG가 생성됩니다. 이 효과는 10초마다 한 번만 발동할 수 있으며, 이러한 방식으로 처리된 피해는 원소 스킬 피해로 간주됩니다.

C3 “실습된 필드 스트리핑 기술”

단거리 신속 저지 사격이 3 증가합니다. 최대 증가 레벨은 15입니다.

C4 “속사 멀티샷의 비밀”

"Ring of Bursting Grenades" 사용 후 "Hold Short-Range Rapid Interdiction Fire" 모드를 Chevreuse가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효과는 단거리 신속 차단 사격이 홀드를 사용하여 두 번 발사되거나 6초 후에 사라집니다.

C5 “향상된 소이화력”

파열 수류탄의 링 레벨이 3 증가합니다. 최대 증가 레벨은 15입니다.

C6 “악을 종식시키기 위해”

근거리 신속 저지 사격으로 12초 동안 회복 효과가 발생한 후, 주변 파티원 전체가 쉐브뢰즈 최대 HP의 10%에 해당하는 HP를 1회 회복합니다.

파티원이 단거리 신속 차단 사격으로 치유된 후 8초 동안 20% 보너스 파이로 데미지와 보너스 전기 데미지를 얻습니다. 최대 3스택. 각 스택의 지속 시간은 독립적으로 계산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it Neuvillette의 설명: 재능, 수동성 및 상담

Chevreuse 키트에 대한 논의입니다. Cheveurse가 Pyro Archon과 같은 완전한 지원 패키지 옵션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렴하고 빠르게 원신임팩트를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직접 가보시면 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다양하고 매력적인 혜택을 받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프트라라

가챠 광대와 지구 핵의 주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