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팁 Diona Genshin Impact 플레이 방법

빌드 디오나 grnshin 임팩트

디오나 원신 임팩트 작아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이 가진 잠재력은 거대하고 헤아릴 수 없습니다. Diona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하려면 최고의 팁을 사용해야 합니다.

Diona Genshin Impact는 Cryo 요소를 휘두르는 활 고양이 사용자입니다. 그의 키트는 명단에서 지원 역할에 이상적입니다.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은 것처럼 그는 강력한 방패를 제공하고 동료 구성원을 치료할 수도 있습니다.

그녀가 Yae Miko의 출시와 함께 돌아왔을 때 Diona Genshin Impact를 가장 빛나게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Diona Genshin Impact를 사용한 트릭

Diona는 Genshin Impact에서 사용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Cryo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훌륭한 치료사이기도 한 Cat 's Tail Tavern의 바텐더입니다.

그는 게임에서 플레이 가능한 단순한 캐릭터처럼 들릴 수 있지만 그의 잠재력을 발휘하는 것은 실제로 들리는 것보다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딜레마를 끝내기 위해 우리는 당신만을 위해 이 가이드를 작성했습니다. 

여기서는 Genshin Impact에서 Diona를 올바르게 사용하고 플레이하기 위해 수행해야 할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소비 감소, 속도 증가

디오나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Ascension 1에서 잠금 해제된 그녀의 패시브 재능 Cat's Tail Secret Menu는 Icy Paws의 보호를 받는 경우 캐릭터의 이동 SPD를 10% 증가시키고 스태미나 소모를 10% 감소시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공격을 실행하고 피할 수 있는 추가 체력을 갖게 됩니다.

Cryo는 공격과 지원 사이의 올바른 균형을 이루는 요소이므로 Pyro와 함께 사용하여 Melt 반응을 공격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Electro와 함께 사용하여 초전도 반응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Diona는 Genshin Impact와 같은 상황에서 놓칠 수 없는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디버프 지우기

디오나 겐신 임팩트
기술

일부 도메인 및 Spiral Abyss의 효과는 Slowing Water, Corrosion, Engulfing Storm, Smoldering Flames, Condensed Ice와 같은 캐릭터를 디버깅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Diona의 Elemental Skill을 사용하면 성가신 디버프와 효과가 제거됩니다. 그러나 그녀는 이후 Cryo 효과가 발생하고 Elemental Reactions로 맞을 수 있습니다.

발사체에 대한 원소 기술 보유

디오나 겐신 임팩트
씌우다

이것은 Diona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하는 방법의 전략이기도 합니다. 게임의 여러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Diona도 엘리멘탈 스킬에 대해 두 가지 모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누르기 모드는 2개의 발사체를 제공하지만, 홀드 모드는 뒤로 달릴 때 5개의 발사체를 발사합니다. 홀드 모드를 우선시하여 더 많은 피해를 입히세요!

디오나가 최고의 보호자나 치유자가 아닐 수도 있지만, 그녀의 지원 능력은 그녀를 훌륭한 선택으로 만듭니다. 나선 심연.

DPS에 대한 그녀의 치유 능력과 함께 그녀의 Cryo 응용 프로그램과 원소 반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방패를 위해 2nd Constellation으로 업그레이드

디오나 겐신 임팩트
방패

별자리 2 디오나 겐신 임팩트 좋은 중지 지점입니다. 4성 캐릭터이기 때문에 그의 별자리를 얻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

"Shaken, Not Purred"는 작은 바텐더의 두 번째 별자리입니다. 실드 데미지 흡수와 엘리멘탈 스킬 데미지가 15% 증가합니다.

또한 발사체는 공격이 적에게 적중할 때 5초 동안 50%의 위력으로 근처 아군을 위한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이것은 Co-op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Diona는 최대 HP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HP와 HP 비율이 평평한 아티팩트가 그녀에게 필수품입니다. Beloved Maiden은 Diona에서 가장 강력한 아티팩트이며 치료사로서의 잠재력을 높입니다.

Retracing Bolide는 서류상으로는 적절해 보이지만, 보호막 효과 버프는 캐릭터를 전환할 때 적용되지 않습니다. Wanderer's Troupe 투피스는 시그니처 믹스를 채우기에도 좋습니다.

Cryo의 손상 세트가 누출되고 있지만 Diona는 손상 처리에 탁월하지 않습니다. 그를 서포터로 키우는 것이 가장 좋으며, Razor나 Keqing과 같은 Electro의 주요 DPS와 시너지 효과가 좋습니다.

그는 또한 Diluc 및 Klee와 잘 어울립니다. 둘 다 Melt를 적용하여 데미지 출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6월의 Genshin Impact Tier 목록, Kuki Shinobu와 Yelan이 있습니다!

극저온 공명을 잊지 마세요

디오나 겐신 임팩트
극저온

Genshin Impact에서 파티를 구성할 때 Elemental Resonance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동일한 속성의 캐릭터가 2명 이상 있으면 원소 공명을 발동하고 전체에 큰 버프를 제공합니다.

Eula, Ganyu 또는 Ayaka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 Diona를 장착하면 캐릭터에게 15%의 치명타율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또한 Diona는 배터리가 되어 CRYP DPS용 에너지 입자를 생성하고 버스트 가동 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같은 요소를 가진 4명의 캐릭터로 Fantastic Four라고 하는 많은 비밀 업적 중 하나를 잠금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Diona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관해서는 무기, 아티팩트 및 기타 측면, 특히 HP에 집중해야 합니다. 방패가 흡수하는 피해량은 최대 HP에 따라 다릅니다. 그의 기본 수가 매우 적기 때문에 그에게 최고의 아티팩트를 사용하십시오.

Diona의 Mix Signature Explosion은 Drunken Mist 및 AoE Cryo Damage를 입힙니다. Drunken Mist는 일정한 AoE Cryo Damage를 입히고 특정 반경 내에서 캐릭터 HP를 재생합니다.

이 강력한 엘리멘탈 버스트는 엘리멘탈 리액션을 생성하고 메인 DPS의 HP가 낮을 때 치유하는 데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힐러 실더를 한 캐릭터로?! Diona Genshin 임팩트 구축!

C6 Diona Genshin Impact가 있는 경우 캐릭터의 체력이 50% 미만일 때 치유 보너스가 30% 증가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HP가 50% 이상일 경우 엘리멘탈 마스터리가 200 버프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