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Minsitthar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멋진 ML 이미지

아직도 이 전사 영웅을 다루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까? 우리는 가장 강력한 Minsitthar 카운터 영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Minsitthar는 Mobile Legends에서 꽤 좋은 무력화 능력을 가진 파이터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매우 강하고 좋은 훅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를 이기려면 다음 Mobile Legends에서 Minsitthar의 영웅 카운터가 필요합니다.

그는 최근 시즌에 거의 뛰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 한 명의 영웅이 Ling, Harith, 심지어 Hayabusa와 같은 민첩하고 민첩한 여러 영웅에 대해 매우 강력하고 강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번 기회에 모바일 레전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민시타르 영웅 카운터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파이터 유저 분들을 위해 다음과 같은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nsitthar MLBB 영웅 카운터 목록

이 영웅의 능력은 뱅가드에 적합하고 공격에 적합하며 방어 및 지원에도 적합하며 과소 평가할 수 없으며 팀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결정적인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측면의 균형 잡힌 기술은 꽤 좋은 영웅입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 2022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Minsitthar 영웅 카운터 목록입니다. 리뷰를 주의 깊게 확인하세요!

디기

카운터 히어로 민시타르
히어로 디기 ML

Mobile Legends의 첫 번째 최고의 카운터 영웅 Minsitthar는 Diggie입니다. 이 영웅은 상대 영웅의 모든 디버프 효과를 제거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입니다. Diggie의 능력을 사용하여 그는 이 전투기를 심하게 이길 수 있었습니다.

목표물에 억지 효과를 주는 그의 능력은 상당히 성가신데, 이 영웅은 프랑코와 비슷한 두 번째 영웅입니다. 그러나 Diggie의 모든 능력으로 그는 쉽게 공격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디기가 보유한 3가지 액티브 스킬 중 2가지는 군중 제어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의 기술, 즉 (자동 경보 펌프) Diggie는 지정된 주소에 경보 올빼미를 배치하고 경보는 접근하는 목표를 따라가며 30% 감속 효과를 유발합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스킬(되감기 시간)인 Skillero에서 Diggie가 대상에 합류하고 4초 후에 대상이 시작 위치로 당겨지며 80% 슬로우 효과를 줍니다. 군중을 제어할 수 있는 기능으로 각 리버스의 조준이 움직임에서 쉽게 차단될 수 있음이 보장됩니다.

카운터 히어로 민시타르

다음은 Mobile Legends에서 카운터 파이터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파이터 영웅인 Chou입니다. 초우의 독특한 능력은 그의 궁극기와 쉽게 분리될 수 있습니다.

후속 공격을 통해 Chou는 팀 전투에서 그를 극복하고 멀리할 수 있습니다. 특히 Chou가 올바른 손상 빌드를 사용하는 경우 궁극기를 사용하여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우리가 그의 죽음의 루프에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당신은 눈을 깜빡일 수 없을 것입니다. 사실 방향 플리커는 마지막에 있으면 발동이 안되지만, 초우에 포함된 드래곤 형태의 번쩍임은 여전히 발동이 가능하다.

사실 플리커가 아니라 연쇄 공격에 더 가깝다. 초우의 마지막 공격이 첫 발차기와 연속 발차기의 두 단계였기 때문이다. 그래서 킥이 나오는데, 확정스킬이 나오면 슈의 최종스킬 콤보를 따라가면 된다.

헬커트

카운터 히어로 민시타르
헬커트

다음은 시합에서 그를 쉽게 이길 수 있는 Helcurt입니다. 헬커트의 침묵 능력이 활성화되어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팀 전투 중에 시야를 쉽게 차단하는 헬커트의 궁극기 때문에 목표물을 제대로 공격할 수 없습니다.

헬커트는 마지막 능력으로 군중의 중앙으로 자신의 연료를 내뿜으면 즉시 마지막 능력을 사용하여 자신에게 집중하는 상대 팀이 집중하는 협력 조율이 틀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영웅이 침묵을 사용하여 군중 제어가 가능한 상대 팀을 즉시 조준합니다. Helcurt를 사용하는 경우 정면이 아니라 상대방을 찌르기 위해 우회로를 찾으십시오.

오로라

카운터 히어로 민시타르
오로라

그를 물리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음 영웅은 오로라입니다. 믿거나 말거나, 오로라는 우리가 해독제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영웅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모든 마법사를 사용하여 Valir, Vale 및 Kadita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로라는 이런 이름들에 비해 유리한 점이 있는데 오로라는 다수의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는 군중 제어 스킬도 갖고 있다.

최대한 거리를 두고 마지막 힘을 쏟다가 얼음덩어리와 부딪혀 급히 멈췄다. 따라서 마지막 공격은 최적이 아니며 영웅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리텔

카운터 히어로 민시타르
이리텔

Minsitthar의 다음 카운터 영웅은 Irithel입니다. 아시다시피 그는 매우 뛰어난 수비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은 탱키한 파이터이므로 이기기가 어렵습니다.

Irithel은 두꺼운 갑옷을 걱정하지 않고 빠르게 그를 공격할 수 있는 Irithel의 갑옷 파괴 능력 덕분에 그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MLBB에서 Franco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아카이

카운터 히어로 민시타르
아카이

Minsitthar의 마지막 카운터 영웅은 그를 쉽게 이길 수 있는 탱크 영웅인 Akai입니다. 영웅이 궁극기를 사용할 때 Akai는 쉽게 그를 팀전 지역에서 멀리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그는 Akai의 능력에 의해 막혔기 때문에 주력 공격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Gord

그렇다면 Vicigers 친구들은 우리가 언급한 Minsitthar Mobile Legends 영웅 카운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위의 리뷰가 특히 Mobile Legends 게이머인 여러분에게 유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