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에서 정복자 등급에 도달하기 위한 팁 및 요구 사항

정복자

정복자 PUBG 게임에서 최고 순위가 되십시오. 그리고 최상위 랭크인 만큼 거의 모든 PUBG 플레이어들이 이 랭크를 노리는 것은 당연하다.

이 순위에 도달하는 것조차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PUBG는 각 서버에 이 정복자 순위에 도달할 수 있는 플레이어가 500명만 있는 정책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와 같은 시스템을 통해 PUBG의 최고 순위는 미친 기술을 가진 플레이어에게 매우 배타적이라는 것이 매우 분명합니다.

그래서 정복자 등급에 도달하는 500명의 플레이어 중 일부가 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PUBG에서 최고 등급에 도달하기 위한 조건과 팁을 설명합니다.

자,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못지 않은 흥미진진한 PUBG와 유사한 6가지 게임

PUBG에서 순위 정복자 달성 조건

정복자
PUBG에서 최고 순위를 달성하기 위한 조건. 출처: PUBG 공식 사이트

정복자 등급에 도달하려면 먼저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순위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이 최고 등급에 도달하려면 현재 Ace 등급에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에이스 등급에 도달하려면 최소 4200 포인트가 있어야 합니다. 

보유한 4200 포인트로 서버의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여 상위 500명의 플레이어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다른 플레이어들이 당신과 거의 같은 노력을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즉, 추가 점수를 얻기 위해 가능한 한 자주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Lite PC: Potato 데스크톱 사용자를 위한 대안

순위 정복자에 도달하기 위한 팁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이 순위에 도달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를 위해서는 정복자 등급에 도달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시즌 시작부터 직접 푸시 순위

정복자
시즌 초반부터 직접 푸쉬 랭크. 출처: 유튜브/레비뉴

PUBG 게임에서 시즌은 두 달 간격으로 바뀝니다. 따라서 새 시즌이 나타나면 즉시 가스를 밟아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푸시 랭크를 정기적으로 하면 순위가 올라갑니다. 따라서 현재 랭크가 정복자 랭크에서 아직 멀더라도 정기적으로 플레이하면 정복자 랭크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매일 최소 3승의 푸시 랭크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하면 더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여 최고 등급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장소에서 하차

정복자
안전한 장소에서 내리십시오. 출처: 핀터레스트

착륙할 장소를 선택하면 게임 시간과 승리 달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술집으로 유명한 곳에 뛰어들면 오래 버틸 확률이 더 낮아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비행기의 경로 근처에 착륙하는 것이 더 안전할 뿐만 아니라 많은 킬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있기 때문에 착륙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쿼드 모드에서 플레이

정복자
친구와 함께 분대에서 플레이하세요. 출처: VCGamers

친구들과 스쿼드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정말로 높은 순위를 쫓는 당신에게 더 유리합니다.

아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면 전략을 더 잘 짜서 이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임의의 팀과 분대 모드를 플레이하는 것도 피해야 합니다. 이기적이고 때로는 분대원을 트롤링하는 일부 플레이어를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PUBG 모바일을 잘 플레이하기 위한 11가지 팁!

그래서 이번에는 PUBG에서 최고 순위에 도달할 수 있는 조건과 팁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정보가 정복자 등급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뉴스를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그리고 UC PUBG를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그리고 최저가로만 충전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