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Diggie 게임 플레이 팁

빌드 디기

이 페이지에서 최고의 Diggie 게임 플레이 팁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실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Diggie는 실제로 Diggie의 META 피더의 출현으로 인해 특히 이전 시즌에 인기있는 영웅입니다. 이후에도 여전히 서포터나 단골 로머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모든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분석 기술

디기 게임플레이
ML 영웅

Diggie는 대부분의 다른 게임 내 영웅과 마찬가지로 세 가지 활성 기술과 하나의 수동적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특정 시나리오에서 사용되는 기술과 이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콤보 기술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 패시브 - 다시 젊어지다: 탈락 후 기지로 복귀하지 않습니다. 대신 알로 변하고 스킬을 시작하는 것 외에도 숨겨진 적을 찾거나 재사용 대기시간이 다시 돌아올 때까지 그녀의 존재로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 기술 1 - 자동 경보 폭탄: 지정된 지역에 경보 폭탄을 발사합니다. 폭탄은 가장 가까운 적이 접근할 때까지 제자리에 머물며 폭탄은 자폭하기 전에 일정 거리를 쫓아갑니다. 그는 폭탄을 세 번 발사할 수 있으며 동시에 폭발하면 적이나 미니언에게 큰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 기술 2 - 역시간: 지정된 적에게 시간대를 시전합니다. 해당 지역이 적중하면 지정된 적이 해당 시간대로 후퇴하여 탈출을 방지합니다. 민첩성이 높은 영웅을 상대로 매우 유용합니다.
  • 얼티밋 스킬 – 시간 여행: 근처 팀원에게 속도와 보호막을 제공하는 큰 시계를 발행합니다. 또한 3초 동안 적의 공격, 군중 제어, 궁극기의 모든 피해가 해제됩니다.

폭탄 경보는 전투 중에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폭탄은 덤불 속의 눈이 되고 HP가 낮은 적을 처형하는 데 유용하기 때문에 첫 번째 스킬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이는 데 우선순위가 될 것입니다.

디기 MLBB 게임플레이

Diggie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Diggie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디기 게임플레이
MLBB

게임 초반에 그녀의 첫 번째 기술을 즉시 잠금 해제하고 덤불이나 미니언에서 그녀의 자동 경보 폭탄을 스팸으로 보내기 시작합니다. 계속하다 농업 콤보 스킬을 사용하기 위해 레벨 4가 될 때까지.

ulti를 잠금 해제한 후 적절한 Exp 경로 또는 골드 레인을 탐색하여 도움을 받으세요. 하지만 팀의 핵심이나 적의 표적이 될 수 있는 팀원에 주의하십시오.

게임 플레이에 항상 공격적 디기 초기 게임 중. 재사용 대기 시간이 짧고 알로 적을 괴롭힐 수 있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죽을 염려없이 적의 핵심 파밍 패턴을 방해하거나 미드 라이너와 로머를 찔러 초기 게임에서 패시브를 활용해야합니다.

게임 중반

디기 게임플레이
MLBB

Mid 게임에서는 자동 경보 폭탄을 계속 스팸으로 보내야 하는데 이번에는 가장 가까운 적 덤불에 배치하여 기습 공격을 주거나 운을 시험하여 적의 버프나 정글을 훔칠 수 있습니다.

Diggie Spam Auto Alarm Bomb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세 번째 폭탄에 대한 자동 경보 폭탄 쿨다운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숨어있는 적의 행방을 감지하거나 적의 귀환을 방해하기 위해 특히 덤불에 스팸 폭탄을 즉시 보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Zhask 게임 플레이 팁

늦은 게임

디기 게임플레이
MLBB

게임 후반에는 팀원이 적의 군중 제어를 무효화하기 위해 시간 여행이 필요하고 도망가는 것을 따라잡기 위해 후퇴 시간이 필요한 경우를 대비하여 미드라이너 편에 있거나 전쟁까지 안전한 위치에 대기만 하면 됩니다. 적. .

또한 시간 여행을 충분한 횟수만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역방향 시간을 사용하여 도망가는 적을 잡으십시오.

이것은 적의 코어를 점령하거나 적으로부터 탈출하는 데 특히 중요합니다. 시간을 되돌리면 시간대로 돌아가고 팀원은 기술을 쉽게 따라갈 수 있습니다.

시간 여행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한 시간이 아닙니다. 그녀의 궁극기는 전쟁 중 팀원의 다이아몬드입니다. Time Journey는 적의 군중 제어 및 적의 공격을 무효화하고 팀원에게 방패를 부여하여 전쟁에서 승리하도록 지원합니다.

Diggie는 다재다능함과 서포터 또는 로머로서의 치명적인 기술 덕분에 Diggie Feeder Meta 이후에도 여전히 인기 있는 영웅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 방어 아이템을 구축한 후에도 HP가 순수 탱크만큼 많지 않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최전방에 서서 시간의 경과에 따라 적의 피해를 모두 흡수하는 시간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리고 알이 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해야 할 때 알의 존재로 적을 교란하기 시작합니다.

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Diggie로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번 시즌에 변경된 메타 영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최신 티어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 2022 최고의 Aldous 게임 플레이 팁

Mobile Legends의 오늘의 Diggie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여기까지입니다. Diggie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