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Apex 모바일에서 승리하기 위한 8가지 팁

Apex Mobile에서 승리하기 위한 팁

이기는 법을 배우고 싶다면 에이펙스 모바일, 이 기사에서 제공할 토론을 들을 수 있으므로 진정하십시오.

Apex Legends가 마침내 공식적으로 모바일에 등장합니다. 얼마 전 인도네시아를 포함하여. 

물론 게이머는 모바일 버전에서 플레이할 때 플레이 경험이 어떤지 알고 싶어합니다. 

아시다시피 이전 모바일 장치 사용자는 Apex가 마침내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될 때까지 오랫동안 기다려 왔습니다.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분들은 확실히 콘솔이나 PC를 사용하는 분들보다 열등해지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배운 새로운 선수라면 Apex Mobile 플레이 팁, Apex Mobile에서 승리하기 위한 팁을 아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중요한! 알아야 할 12가지 Apex Mobile Legends 역할!

Apex Mobile에서 승리하기 위한 팁

Apex 레전드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할 때를 포함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때 승리는 모든 플레이어의 목표입니다. 계속해서 이기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팁을 참고하세요.

올바른 무기 선택

Apex Mobile에서 승리하기 위한 팁
에이펙스 모바일 무기 일러스트

가장 먼저 해야 할 팁은 올바른 무기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에이펙스 모바일 제공 무기 등급 목록 물론 당신의 능력에 따라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유형으로.

일부 무기에는 시선을 사로잡을 정도로 아름다운 스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이 피부는 밝은 색상으로 인해 집중력이 흐트러질 수 있기 때문에 경쟁에서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속도와 착지 위치에 주의

Apex Mobile에서 승리하기 위한 팁
Apex 모바일 랜딩 일러스트레이션

속도에도 주의 착륙 위치 올바른 것은 승리의 기회를 열 수 있는 다음 팁 중 하나입니다.

약 500m 떨어진 곳에 착륙하는 것이 가장 최적의 방법입니다. 착륙할 곳을 직접 볼 수 있는 자유도가 더 높기 때문입니다.

700~1000미터 거리에서 낙하할 때 파도다이빙 방식을 이용하면 정말 가고 싶은 위치에 도달하는 속도와 거리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Apex 레전드 모바일에 대한 모든 것

착륙 중 적 관찰

여전히 이전 팁과 약간 관련이 있지만 착지할 때 적의 위치를 관찰하면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내 근처에 착륙할 수 있음을 알리는 소리가 들릴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적인지 동지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들이 적이라면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하며 아군 가까이에 착륙할 수 있습니다.

감도 설정

Apex Mobile에서 승리하기 위한 팁
에이펙스 모바일 감도

Apex Mobile에서 우승하기 위해 해야 할 다음 팁은 민감도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감도 컨트롤은 비디오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Apex Mobile도 예외는 아닙니다.

시간을 남겨보세요 Apex Mobile 민감도 컨트롤 설정 너희들. 그렇게 하면 연주 스타일에 맞는 감도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포지셔닝에 주의

포지셔닝은 Apex Legends Mobile에서 중요한 측면인 다른 팁 중 하나입니다. 

현재 위치와 싸움에 참여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포지셔닝에 신경을 쓰면 여러 팀 선수들의 슛 사이에 끼어들지 않고 공격 기회를 찾을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Apex Mobile Octane 기술, 알아야 할 생생한 캐릭터

팀워크 우선

Apex Mobile에서 승리하기 위해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다음 팁은 팀으로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팀과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특히 너희들이 결국 질 것이기 때문에 이렇게까지 갈 이유가 없다.

이전에 다른 게임에서 혼자 플레이하는 데 익숙했기 때문에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팀원과 떨어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팀이 아닌 함께 플레이하면 우승 확률이 낮아집니다. 

핑 시스템 사용

핑은 이 게임이 좋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적과 회전 위치까지 쉽게 핑할 수 있습니다. ping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Apex Mobile에서 승리하기 위한 팁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다른 팀원이 무엇을 찾고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항상 인벤토리에 있는 것을 핑하십시오. 필요한 것을 Ping하면 팀원이 가져오거나 대신 Ping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영역을 넘어가고 있음을 팀원에게 알리거나 특정 영역을 놓치고 있을 때 팀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배낭의 내용물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배낭의 내용물을 항상 확인하는 것도 수납공간이 부족할 수 있으니 꼭 해야하는 요령 중 하나입니다. 제한적으로 느껴지는 배낭의 내용물 보관은 탄약이 많은 무기를 보관하고 싶게 만듭니다.

가지고 있지 않은 무기를 위해 탄약을 저장할 필요도 없습니다. 소유하지 않은 무기의 조준경과 같은 업그레이드는 게임 초반에 아무 이유 없이 저장 공간을 늘리기 때문에 낮추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에이펙스 모바일의 미라지 스킬, 숙달해야 할 믿음직한 사기꾼

회전이 중요합니다

회전은 Apex Mobile을 포함한 모든 배틀 로얄 게임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움직임은 회전을 더 빠르게 만들고 달리기, 언덕 아래로 미끄러지기, 슈팅이 이 게임의 기본 메커니즘입니다.

숨으려면 적들이 발소리를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몸을 웅크리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방심한 적을 잡기 위해 움직임의 소리를 숨기는 것도 필수입니다.

따라서 게임 플레이를 개선하기 위한 참조로 사용할 수 있는 Apex Mobile에서 승리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