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3.6 특별 프로그램 요약: 새로운 영역 및 캐릭터 소개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3.6

원신 임팩트 얼마 전 다음 패치인 3.6 특별 프로그램을 방송했습니다.

이전에 몇 차례 유출된 후 캐릭터 Kaveh와 Baizhu가 마침내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으며 나중에 이벤트 배너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패치에서는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와 나중에 탐색할 수 있는 새로운 영역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3.6패치에서는 무엇이 나올까요? Genshin Impact 3.6 특별 프로그램의 VCGamers 요약을 읽어보세요!

Genshin Impact 특별 프로그램 요약 3.6

최신 Genshin Impact 업데이트는 정확히 2023년 4월 12일 중순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다가오는 패치를 위해 다양한 신규 캐릭터, 이벤트, 지역, 신규 보스가 등장합니다.

새로운 캐릭터 배너: Baizhu 및 Kaveh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3.6 캐릭터 배너 Kaveh Baizhu
배너 카베와 바이주(출처: VCGamers)

업데이트 3.6에서는 Baizhu와 Kaveh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이 두 캐릭터에 익숙해야 합니다. Baizhu는 몇 패치 전에 Archon Quest Liyue와 Lantern Rite와 같은 여러 이벤트에 여러 번 등장했습니다.

카베 또한 여러 유출자에 의해 유출되었으며 이전에 Alhaitham 스토리 퀘스트에 등장했습니다.

Baizhu와 Kaveh는 반드시 얻어야 할 지원 캐릭터입니다. Baizhu는 HP를 회복할 수 있으며 방패 형태로 보호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Kaveh는 지속 시간 없이 즉시 Dendro Seed를 부술 수 있고 Dendro Seed 폭발로부터 HP를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그다지 독특하지 않습니다.

Ganyu의 재방송과 함께 캐릭터 배너의 두 번째 부분에서 Baizhu와 Kaveh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배너는 Baizhu 또는 Kaveh와 함께 작업할 수 있는 Nilou와 Nahida가 채울 것입니다.

그 외에도 새로운 5성 Catalyst인 Jadefall's Splendor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셀레스티아 겐신 임팩트, 테이바트 신들의 거처

이벤트 Akademiya Extravaganza Genshin Impact 3.6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3.6 이벤트 화려한 학술 축제의 퍼레이드
새로운 이벤트(출처: Genshin Impact)

Sumeru의 첫 번째 축제는 마침내 Akademiya Extravaganza라는 이름으로 열렸습니다. 이 이벤트는 Genshin Impact 3.6 패치 업데이트의 메인 이벤트입니다.

Sumeru는 마침내 Darshan 또는 Sumeru Akademiya의 전공, 즉 Haravatat, Vahumana, Spantamad, Rtawahist, Kshahrewar 및 Amurta 간의 경쟁을 개최합니다.

이 이벤트는 Interdarshan Championship과 The Wisdom Gala의 2가지로 나뉩니다. 

Interdarshan Championship은 각 Darshan이 경쟁을 위해 1명의 대표를 보내는 스토리 퀘스트가 될 것입니다. Cyno, Faruzan, Kaveh 등을 만날 수 있습니다.

Wisdom Gala 자체에는 6명의 Darshans가 게임을 만든 미니 게임 컬렉션이 있습니다. 

  • Rtawaist = Astrolabe 도구로 특정 모양을 형성하기 위해 퍼즐을 배열
  • Amurta: 바이오닉을 사용하여 동물 복제품을 만들어 코인을 수집합니다.
  • 스판타마드 = 캐릭터 강화를 위한 포션 버프가 있는 도메인 배틀
  • Kshahrewar = 가능한 최소한의 재료로 지점에 도달하는 경로 생성
  • Haravatat = 분석을 통해 이야기의 진실을 찾는다.
  • Vahumana = 특정 장치를 사용하여 Sumeru에 흩어져 있는 복제 유물을 찾습니다.

Akademiya Extravaganza 외에도 Fulminating Sandstorm, Brewing Development, Overflowing Mastery Rerun 및 The Recollector Path와 같은 몇 가지 다른 이벤트가 있습니다.

Fulminating Sandstrom 이벤트는 Wenutslayer Cannon을 사용하여 사막을 배회하는 Wenut을 제거하도록 초대합니다.

Brewing Development는 모든 도전에서 파티와 일치하거나 일치하지 않을 수 있는 임의의 버프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도메인입니다.

넘치는 숙달은 재능 책을 파밍할 때 두 배를 얻을 수 있는 고전적인 이벤트입니다.

마지막 이벤트는 The Recollector Path입니다. 이 이벤트는 Sorush라는 Pari가 적과 싸우는 방법을 배우도록 돕는 Sumeru의 새로운 지역에서 열립니다.

새로운 아티팩트 세트 Genshin Impact 3.6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3.6 새로운 아티팩트 세트
새로운 아티팩트 세트(출처: Genshin Impact)

업데이트 3.6은 또한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도메인 아티팩트를 가져올 것입니다. 두 유물은 새로운 지역이나 이전 업데이트에서 잠금 해제된 사막 지역에 위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Nymph's Dream과 Vourukasha's Glow의 2가지 세트 아티팩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Nymph's Dream은 추가 Hydro DMG 통계를 제공할 수 있으며 DPS Hydro 캐릭터에 적합합니다.

한편, 보루카샤의 글로우는 추가 HP 통계를 제공할 수 있으며 지원 캐릭터에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Artifact 세트 가이드, 용도를 알아야 합니다!

스메루 신규 지역 및 캐릭터 퀘스트 나히다 챕터 2

특별 프로그램 겐신 임팩트 3.6 신에어리어
New Area (출처: Genshin Impact)

나중에 Genshin Impact 3.6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Sumeru 영역을 탐색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을 열려면 캐릭터 퀘스트 Nahida: Sapientia Oromasdis Chapter 2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이 지역은 하드라마베스 사막 근처의 사막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늪의 형태를 띠게 된다. 이 지역의 기후 변화는 The Abyss의 힘과 Khaen'riah의 몰락의 영향 때문이라고 합니다. 

The Abyss, Khaen'riah, 그리고 Sumeru의 건국 용인 Emerald Dragon의 기원에 대한 많은 미스터리를 풀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Vendure의 Legendary Dragon이 되기 위해 병으로 인해 악으로 변한 에메랄드 드래곤과 싸울 것입니다.

이 지역을 탐험하는 모험은 늪지대 주변을 날아다니는 데 도움이 되는 작은 가오리인 Sorush의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Dragon of Vendure 외에도 다양한 요소로 공격할 수 있는 Iniquitous Baptist라는 새로운 엘리트 보스를 만나게 됩니다.

이 새로운 영역에서 새로운 유형의 Hilicurl, 즉 Anemo 및 Hydro Hilicurl Rogue의 형태로 새로운 적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 특별 프로그램 요약, 출시일 발표!

따라서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와 함께 Genshin Impact 3.6 특별 프로그램의 요약입니다. VCGamers처럼 Kaveh와 Baizhu도 얻고 싶습니까?

이 두 캐릭터를 얻고 싶은 분들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가챠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