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시 랭크 프리 파이어 시 더 오래 지속되는 팁

시계탑

모든 플레이어는 순위를 높일 때 더 오래 지속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프리파이어. 더 오래 살아남으면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등급을 올릴 수 있습니다. 자, 여기서 VCGamers가 몇 가지 팁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Garena Free Fire는 사용자가 경쟁 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순위 및 비순위 모드 옵션을 제공합니다. 많은 게이머가 순위 모드를 사용하여 자신의 기술을 과시하고 등급 시즌(BR 또는 CS) 동안 등급을 최대로 달성한 후 일부 보상을 청구합니다.

그러나 순위 푸시는 보이는 것보다 더 어렵습니다. 플레이어가 경기 중에 더 오래 지속되지 않으면 점수가 차감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의 주요 초점은 여러 단계를 통해 생존하고 Booyahs를 획득하여 순위 경기에서 체류 기간을 연장하는 것입니다.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무료 화재 푸시 순위 팁

생존은 플레이어가 승리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순위를 극대화하면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게이머가 Free Fire 순위 경기에서 Booyah를 얻을 수 없더라도 여전히 긍정적인 등급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Free Fire에서 순위를 올릴 때 더 오래 지속하려면 다음 팁을 기억해야 합니다.

착륙은 빨라야 한다

푸시 랭크 프리 파이어
떨어지다

플레이어가 경기에서 더 오래 버티고 싶다면 빠르고 효율적으로 착지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적보다 먼저 보급품을 확보할 수 있는 몇 초의 이점을 줄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총을 찾을 수 있더라도 몇 초 후에 착지하는 비무장 상대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매치에서 초기 게임에서 녹아웃되지 않도록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 중 하나는 좋은 시작 영역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안전한 지역에 착륙하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유익합니다.

플레이어는 좋은 전리품을 얻고, 구역에 머물며, 구역 이점을 위해 회전할 좋은 지점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안전한 지역에 착륙하면 플레이어가 적의 공격을 두려워하지 않고 미리 계획하고 정찰할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핫 드롭 위치를 피하십시오

푸시 랭크 프리 파이어
칼라하리

핫 드롭 위치는 플레이어가 빠르게 착륙할 수 있다면 쉽게 처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엄청난 양의 보급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유혹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특정 지점에 착지하는 적의 수가 훨씬 많기 때문에 그다지 이점을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프리파이어 푸시 랭크를 올릴 때마다 핫드롭의 모든 미니 전투에서 플레이어가 승리할 수 없기 때문에 생존 확률이 감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경기를 시작하고 수비를 하기 위해서는 비교적 안전한 착지 지점을 선택하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그러나 Garena Free Fire의 순위 경기 중에 그들이 착륙하는 특정 위치 주변의 주변 환경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충분한 전리품 수집

푸시 랭크 프리 파이어
고산

플레이어가 안전한 착지 지점을 선택하고 방어적으로 플레이하더라도 게임 중에 충분한 보급품을 수집해야 합니다. 일반 무기를 사용하는 대신 강력한 조합의 무기를 장착해야 합니다.

또한 Free Fire(또는 FF MAX) 경기 중에 HP와 EP를 높게 유지하기 위해 때때로 의료 장비를 수집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상대 분대가 공격해도 체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모든 Free Fire 플레이어가 기억해야 할 중요한 사항 중 하나는 게임 초반에 약탈하는 것입니다. 의 목적이기는 하지만 순위 경기 전리품 없이는 가능한 한 많은 점수를 얻는 것입니다. 이 작업은 불가능합니다.

플레이어는 최소한 레벨 2의 갑옷, 글루 벽, 의료 키트 및 무기가 충분히 쌓일 때까지 약탈해야 합니다. 이러한 필수 항목을 찾으면 플레이어는 이를 제거할 상대를 찾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스쿼드 플레이 및 적시 백업 제공

푸시 랭크 프리 파이어
FF

솔로 모드 백업할 수 있는 것이 없기 때문에 사용자가 너무 많은 실수를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러나 스쿼드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훨씬 더 재미있고 때로는 순위 모드에서 생존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플레이어는 적에게 쓰러지고 부활 후에도 경기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Free Fire 경기에서 적을 공격할 때 팀원의 지원을 제공하거나 기대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Heroic 단계로의 긴 여정을 시작하는 초보자에게 숙련된 플레이어와 팀을 구성하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매우 유익할 것입니다.

우선, 플레이어는 대부분의 경기에서 게임이 끝날 때까지 살아남고 포인트를 획득하고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경험이 풍부한 팀원의 일부 기술을 흡수하여 장기적으로 더 나은 선수가 되도록 도울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5월 푸시 랭크용 FF MAX 캐릭터 조합

엄폐물 사용 및 은폐 유지

푸시 랭크 프리 파이어
글루 벽

플레이어가 낮은 순위에 있으면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채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레벨업을 했다면 방어적인 게임 플레이에 더 집중해야 합니다.

스텔스를 유지하고 상대로부터 원치 않는 피해를 입지 않도록 엄폐물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Free Fire 푸시 랭크 동안 360° 퍼짐과 같은 유명한 트릭을 사용하면서 글루 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순위 푸시 중에 조기에 제거되는 것은 플레이어에게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일 중 하나입니다. 게임을 위해 다시 한 번 대기하고 경기를 다시 시작해야 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자신감을 잃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AC-10 프리파이어를 이용한 프로 선수들의 트릭, 맹렬한 형님!

게임 초반에 제거되는 것을 완전히 피할 수는 없지만 플레이어는 몇 가지 팁을 따르면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특성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를 계속 살아 있게 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