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의 땅에서 폭동을 일으키는 Mobile Legends Tricks

찌름은 무엇입니까

Land Of Dawn에서 폭동을 일으키고 싶다면 트릭을 읽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것. 틀림없이 적이 감정적으로 변하고 전략을 잃게 될 것입니다.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것은 실제로 그리 복잡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플레이가 수동적이고 평범하다면, 특히 당신이 친구들과 지루하다면 재미가 없습니다.

하지만 Mobile Legends에서 열정을 불태우고 싶다면 절대 독창적일 수 없습니다. 이해해야 할 계산이 많기 때문에 많은 기술과 메커니즘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협박을 받았기 때문에 당신은 또한 협박을 받아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먹이면 팀이 지게 된다. 또한, 당신은 항상 죽어가고 있기 때문에 점점 더 쓸모없게 되며, 이는 당신의 골드와 성장 레벨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가장 효과적으로 폭동을 일으키는 방법에 대한 Mobile Legends 트릭을 제공할 것입니다. Mobile Legends 트릭을 보고 싶습니까? 다음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폭동을 일으키기 위한 모바일 레전드 트릭

영웅 탱크 사용

Gamepla 트릭 Mobile Legends y Tigreal 및 Hero Counter Tigreal
티그리알

Mobile Legends의 첫 번째 트릭은 폭동을 일으키고 싶다면 폭동을 끌 수 있는 탱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 영웅이 움직이지 않거나 느리게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충격을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본질적으로 상대를 방어하면 그의 움직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재미의 예는 이제 주로 이 영웅을 사용하여 적의 버프를 밀어내는 게임인 Tigreal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상대방의 정글러를 배치하는 것은 시간이 오래 걸리고 상대방을 화나게 할 것입니다.

또한 장애가 있는 탱크를 사용하면 상대방이 도우려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 시점에서 즉시 현장을 떠나거나 정글에서 상대방의 농장을 막아 계속 실속 상태를 유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항상 팀과 함께

모바일 레전드 트릭
갱킹

가능하면 혼자 있지 마십시오. 유휴 팀원을 작업에 초대하십시오. 예를 들어, 미드 라이너는 미니언 웨이브를 완료하고 그가 당신에게 올 수 있도록 도움을 요청하는 코드를 즉시 발행합니다.

한 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하면 죽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실 정글러가 용감하다면 처음에는 메카닉과 싸우고 버프를 놓고 싸울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Mobile Legends에서 격렬하게 플레이하려면 숫자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팀원을 초대하려면 팀원이 작업을 완료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당신은 폭동을 원할 뿐만 아니라, 그들은 부족도 없고 경험도 없습니다. 물론 이것은 수익성이 없으며 팀이 도살 될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 강한 영웅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트릭

반란을 일으키고 싶다면 다음 Mobile Legends 트릭은 영웅의 선택 능력을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Mobile Legends에는 여러 세부 정보가 있기 때문에 가장 강력한 단계는 게임 중간에 있고 일부는 게임 시작 부분에 있습니다.

따라서 반란을 일으키려면 데미지가 큰 영웅을 사용하여 게임을 시작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셀레나 또는 프랑코. 큰 피해 외에도 적의 코어에 부착되면 매우 성가실 수 있습니다. 데미지 적용은 가능하면 대상에게 직접적이어야 하며 불필요한 것에 스킬을 낭비하지 않아야 합니다.

단지 재미를 위한 것이라면 괜찮지만 초기 게임 영웅에게도 약점이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영웅의 능력 계산은 개입 가능성과 일치해야 합니다. 

적의 위치를 파악하라

모바일 레전드 트릭
농업

첫 번째 포인트와 마찬가지로, 난폭하게 플레이하려면 적의 현재 위치를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한 전략입니다. 상대방의 정글로 갈 것이 확실하지만 잘못된 위치에 있으면 소용이 없습니다. 당신은 파란색 버프로 폭동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적군이 빨간색 버프에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시간 낭비일 것이다. 상대 농장의 위치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니맵을 스크롤하면서 때리는 소리를 들어보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상대방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정글러들은 처음 두 버프에만 집중하는 파밍을 합니다. 또 다른 정글 몬스터. 이제 상대방의 농사 여정에서 상대를 어떻게 처리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kai Mobile Legends 개편, 그의 새로운 스킬, 외모 및 빌드가 있습니다!

약한 적 영웅 보기

모바일 레전드 트릭
MLBB

폭동을 일으키고 싶다면 항상 정글에 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대방의 구성에서 가장 가능성이 높은 잠재적 킬이 무엇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반대편에는 Beatrix나 Clint와 같은 MM 영웅이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부터 괴롭힘을 당하면 성장과 골드 레벨이 매우 느립니다. 적의 중간 차선에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문제는 현재 메타가 영웅 마법사를 중간 라이너로 사용하기 때문에 그가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을 때까지 계속하도록 지시하기 쉽습니다.

결국 이와 같은 적은 나중에 그의 팀원들에게 쓸모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레벨과 골드를 잃으면 생존을 선택하는 것이 손실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OP 적 영웅을 공격하고 이미 아이템 빌드가 있는 경우 그를 공격하면 자살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아울루스의 약점

폭동에 대한 가장 정확한 Mobile Legends 트릭을 알고 있다면 지금 순위표를 방문하십시오. 게임 시작 시 승리가 당신의 숙련도를 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용해 보셨다면 아래에 댓글을 작성하여 결과를 확인하시고 VCGamers에서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