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단 기간 동안 MLBB 순위를 높일 수 있는 최고의 시간

에픽 등급 고유 사실

이번에는 게임에서 순위를 올리는 최고의 시간을 검토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라마단 기간 동안.

라마단 기간 동안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순위를 올릴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은 순위를 올리고 싶은 분들에게 권장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매일 Mobile Legends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익숙합니다.

순위를 높이려면 푸시 순위가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푸시 랭크는 연습을 많이 하는 선수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숙련되고 좋은 선수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따라서 이번 라마단 달에는 순위를 올리는 데 가장 좋은 시간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푸시 랭크 ML 시즌 24를 사용할 수 있는 하급 영웅

라마단 기간 동안 최고의 푸시 순위 시간

솔로 순위 연패 1 - 최고 순위 푸시 아워
푸시 순위의 그림입니다.

라마단 기간 동안 MLBB 순위 푸시의 가장 좋은 시간이 있습니다.

푸시 랭크의 최고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8.20 ~ 19.00

첫 푸시 랭크에 가장 좋은 시간은 18.15에서 19.00 WIB입니다.

이 시간은 금식을 깨고 순위를 매기기에 적합하다고 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이 시간에 순위를 밀면 게임을 할 때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순위를 올리려면 최고의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그 외에도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여 각자의 역할에 따라 영웅의 구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나지 않고 사용하려는 영웅을 플레이하는 방법도 배워야 합니다.

그 외에도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아이템 빌드를 정렬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시즌 24 푸시 순위 팁, 이렇게 하세요!

21.00 ~ 22.00

또한 최고의 MLBB 푸시 순위를 위한 최적의 시간은 21.00에서 22.00입니다.

물론 이때까지 당신은 긴장을 풀었습니다.

따라서 그 자유 시간을 사용하여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최고의 연승 팁 7가지, 궁금하시죠?!

위의 두 가지 경우에도 게임의 조건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게임에서 상대를 찾는 방식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계속하거나 중단해야 할 때를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