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S 2023 플레이 요령 당신이 알아야 할, 자동으로 프로가 되세요!

PES 블루틱

PES 2023에 대해 아는 사람이 많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트릭을 찾고 있습니다.

PES 또는 프로 에볼루션 사커 2000년부터 Konami가 만들고 개발한 축구와 같은 게임으로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이 게임은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합니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추신 2, 추신 3, PS4, 및 PC.

PES 2023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 Konami 게임에 대해 알아야 할 두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는 물론 PES 게임 트릭이고 둘째는 최고의 공격과 방어 구성입니다. 

어쩌면 그 사이에 비시저스 누구든지 친구와 함께 이 게임을 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게임을 할 때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PES 2023 트릭을 배우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비시저스 적을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은 최고가 될 수 있습니다. 

PES 2023 게임 플레이 요령 

PES 2023을 플레이하는 트릭에서 플레이어는 최소한 드리블, 올바른 패스, 슈팅 또는 헤딩 기술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을 하는 방법?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공 드리블 기술 마스터하기 

PES 2023
PES 2023 게임에서 공을 드리블하는 모습 출처: Youtube.

PES 2023에서 알아야 할 첫 번째 트릭은 드리블 기술입니다. 드리블을 하려면 올바른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공을 잘 드리블하는 것이 경기에서 골 찬스를 만드는 시작이기 때문입니다.

연습 모드에서 자주 플레이하여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정확히 파악하고 드리블하는 동안 상대를 속일 수 있는 많은 트릭이 있습니다. 물론 이 경우 적의 위치와 방어를 읽는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패스를 올바르게 수행하십시오. 

PES 2023
PES 2023 게임 통과 출처: PlaySense.

패스는 PES 2023 게임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기술입니다. 좋은 패스를 사용하면 상대 지역의 파이널 서드에서 공이 작동합니다.

올바른 패스를 하려면 자유로운 플레이 위치를 찾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공이 상대방에게 도달하거나 플레이어에게서 멀어지면 공의 속도를 피하십시오.

이전과 같이 메인 미끼를 만들려면 X를 누르십시오. 그런 다음 다시 비행하려면 O 1X를 누르십시오. 장을 일직선으로 배출하려면 O 버튼을 세 번 누르면 됩니다. 그런 다음 삼각형을 눌러 친구에게 권한을 부여하십시오. 그리고 L1 + 삼각형 버튼을 누르면 선수들에게 퀵 체인지 팀을 제공합니다.

사격 기술을 마스터하세요 

PES 2023
PES 2023 촬영. 출처: Shacknews.

PES 2023을 플레이할 때 알아야 할 또 다른 기술은 올바른 슈팅 위치를 찾는 것입니다.

게임에서 이기려면 올바른 위치를 빠르게 찾고 골을 넣을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슛을 하기 전에 상대 선수가 다가올 때까지 기다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슛의 정확성이 보장된다면 골키퍼의 일을 복잡하게 만들 것이기 때문에 골문에서 우리를 조금 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상대 골키퍼와 일대일로 마주하는 경우 삼각형 및 사각형 버튼을 상대방의 골로 직접 누를 수 있습니다. 

정확한 페널티 

패널티
PES 2023 페널티 출처: Youtube.

페널티를 받으려면 상자의 버튼을 빠르게 눌렀다 놓으면 됩니다. 또한, 선수가 공을 칠 위치에 가까워졌을 때 선수가 골대에 공을 쏠 때까지 위,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 트릭을 할 수 없는 플레이어가 많이 있습니다. 집중하고 골키퍼가 어느 방향으로 움직일지 알기만 하면 됩니다.

따라서 Vicigers는 골키퍼가 어디로 가는지 이미 알고 있을 때 쉽게 적의 골문에 침입할 수 있습니다. 옆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가 당신의 움직임을 보지 않도록 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5개의 2GB RAM 노트북 게임, 쉽고 재미있게!

볼 잡기 기술 마스터하기 

공을 잡아
PES 2023 게임에서 공 잡기 출처: Eyeryeye.

상대방의 공을 빼앗기 위해 화살표 키 + X + R1을 동시에 눌러 상대방을 먼저 향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내 선수의 위치가 적의 위치와 가까우면 X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항상 방향키나 R1을 누르면 공을 제대로 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공을 잡을 때 주의해야 할 한 가지는 O 버튼을 누르지 마십시오. 바이얼레이션을 범하고 플레이어가 레드 카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PES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필요한 몇 가지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위의 팁은 PES 2023을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팁입니다. 물론 게임에서 이기려면 이 점에서 기술과 정확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T 2023 참가자에 대한 완전한 정보, 점점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예, 저렴하고 즉석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