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조타 FF 캐릭터 스킬 콤보 2022년 4월판

ff 상환 코드

아래는 2022년판 조타 FF 캐릭터 스킬 추천입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베스트를 선택하세요. 

Jota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Sustained Raids라는 패시브 스킬로 가장 강력합니다. Jota의 캐릭터가 샷건과 SMG 무기를 사용하여 적을 마무리할 수 있으면 Jota는 많은 양의 HP를 회복합니다.

이 기술은 야만인을 플레이하려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패시브 스킬을 발동시키기 위해서는 먼저 적을 마비시키고 가장 강력한 무기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M1014, M1873 등 

그래서 이번에 VCGamers는 Jota FF의 캐릭터 스킬을 더욱 치명적으로 만들기 위해 최고의 스킬 조합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Jota FF의 캐릭터 스킬에 대한 최고의 스킬 조합을 알고 싶습니까? 즉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Jota FF 캐릭터 콤보 스킬 목록

물론 그냥 플레이할 수는 없습니다. 특히 스쿼드 플레이어가 그렇습니다. 다음은 Free Fire!에서 Jota를 사용할 수 있는 문자 조합입니다.

알록

조타 FF 캐릭터 스킬
DJ 알록

Jota FF의 캐릭터 스킬에 대한 또 다른 최고의 스킬 조합은 Alok입니다. Alok의 캐릭터는 항상 솔로 시리즈를 플레이하려는 플레이어 앞에 있습니다. Alok은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의 액티브 스킬 능력(Drop The Beat)은 Jota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킵니다.

Alok의 액티브 스킬 세트는 Jota FF의 최고 레벨 캐릭터 스킬의 HP를 15 회복할 수도 있습니다. 초대형 HP 덕분에 Jota는 더 많은 적을 상대할 때 더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코

조타 FF 캐릭터 스킬
모코

Jota FF의 캐릭터 스킬에 대한 또 다른 최고의 스킬 조합은 Moco Awakening입니다. 패시브 스킬 모코 각성(해커의 눈)을 사용하여 적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신호를 보내기 위해 적을 쏘기만 하면 됩니다.

적의 총격 징후는 적이 움직일 때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Moco의 각성 능력은 그가 전투에서 탈출하려는 적을 더 쉽게 쫓을 수 있게 해줍니다.

여자 이름

조타 FF 캐릭터 스킬
여자 이름

Jota FF의 캐릭터 스킬에 대한 다음 최고의 스킬 조합은 Caroline입니다. Caroline은 Caroline의 스킬(매우 민첩함)이 Jota가 산탄총 유형의 무기를 사용할 경우 Jota에게 추가로 13%의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산탄총 사용자를 극대화할 수 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Jota와 Caroline의 스킬 조합은 Caroline이 그녀의 행동을 더 민첩하게 만들 수 있고 샷건으로 적을 마무리하면 Jota가 많은 양의 HP를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치명적입니다. 

그녀는 상대적으로 빠른 달리기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Caroline은 빠르게 달릴 수 있지만 그녀의 시그니처 무기인 샷건을 들고 있는 경우에만 제한됩니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Caroline은 근거리에서, 특히 산탄총을 사용할 때 매우 위험합니다.

하야토

조타 FF 캐릭터 스킬
하야토

Hayato Awakening은 Jota FF의 캐릭터 스킬에 가장 적합한 스킬 조합입니다. 하야토 각성 무기 관통력을 10% 증가시키고 정면 데미지를 1.5% 감소시킬 수 있는 Art(Blades)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Jota의 HP는 10% 감소합니다.

이것은 Jota가 적의 공격으로부터 더 많은 피해를 입을수록 Jota가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Jota는 적을 매우 빨리 죽이는 것 같습니다. 

켈리

조타 FF 캐릭터 스킬
켈리

첫 번째 조타 FF 캐릭터 스킬 조합은 켈리 각성. Kelly Awakening의 패시브 스킬(Deadly Velocity)은 106% 더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캐릭터는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더 큰 피해를 입히는 것 외에도 Kelly Awakening의 패시브 스킬 세트는 Jota의 캐릭터가 민첩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합니다. 이동 속도가 6%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클래식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죽으면 패배할 수 없습니다. 절차는 간단합니다. 비행기에서 멀리 떨어진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조용한 공간 덕분에 다른 플레이어에게 방해받지 않고 원을 그리며 자유롭게 걸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조용한 곳을 못 찾아서 총에 맞아도 평점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Kelly의 달리기 능력은 산탄총을 사용할 때 달리기 속도를 높이는 Caroline의 능력과 결합하여 매우 좋습니다. 또한 HP가 낮을 때 갑옷 관통력을 높이는 조타의 능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Kelly Free Fire가 강력해지고 신속하게 임무를 완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해봐! 이 5가지 SPAS12 스킨은 Free Fire의 Caroline에게 완벽합니다!

니키타

조타 FF 캐릭터 스킬
니키타

Nikita는 SMG 무기를 더 빨리 장전할 수 있습니다. SMG 사용 시 HP 재충전 및 회복 속도로 상대를 상대할 때 당연히 더욱 위협적일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Nikita는 SMG 무기를 사용하는 신뢰할 수있는 인물입니다. 이 SMG 무기를 사용하는 Nikita의 충전 속도도 다른 캐릭터보다 빠릅니다. 물론 그것은 Jota를 도울 것입니다. SMG를 사용하여 적을 빠르게 죽이십시오.

자유사격을 가진 조 타슬림의 캐릭터 능력은 SMG와 산탄총 무기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이 캐릭터의 스킬을 추천한다. 이 무기로 적을 죽일 수 있다면 HP가 25점 만점이며 물론 HP가 더욱 강화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vs Nikita vs Thiva FF: OB33 다음으로 더 좋은 것은?

이것들은 Jota를 더욱 치명적으로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기술 조합 중 일부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무료 파이어 다이아몬드를 계정에 추가하려면 무료 파이어 다이아몬드를 VCGamers에 직접 추가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