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할 수 있는 5개의 안토니오 프리 파이어 스킬 콤보

러셔 스킬 조합

안토니오의 5가지 콤보 스킬이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이 게임에서 모든 종류의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실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tonio의 모습은 그의 도시에서 유명한 갱스터 지도자의 모습입니다. 그는 갱스터로 자란 고아입니다. 그는 자신의 갱단을 시작하여 7년 동안 고향의 다른 모든 갱단을 청산했습니다.

Gangster's Spirit에서 이 캐릭터는 게임 초반에 더 많은 HP를 얻을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단,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안토니오 프리파이어의 스킬 조합이 필요하다. 

따라서 이 기사 VCGamers에서는 사용해야 하는 가장 강력한 5가지 Antonio Free Fire 스킬 조합에 대해 설명합니다. 캐릭터가 누구인지 알고 싶습니까? 완료될 때까지 다른 리뷰를 확인하세요!

Antonio Free Fire 스킬 조합 목록 

앤드류

스킬 안토니오 프리파이어
앤드류

첫 번째 Antonio Free Fire 콤보 스킬은 Andrew입니다. Andrew의 캐릭터는 정의감이 강한 경찰관입니다. 이 갑옷 전문가 Andrew의 능력은 사용 중 조끼의 취약성을 줄여줍니다. 프리파이어에 능하기 때문에 능력치 합치기에 매우 적합하다.

Andrew는 조끼 강도를 제공하는 "Armor Specialist"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하는 조끼는 더 많은 손상을 견딜 수 있도록 더 강해집니다.

Andrew의 기술은 부상 방지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쉽게 죽는 야만인 및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Awakening Andrew "The Fierce"라는 별명을 가진 이 경찰관은 아마도 'Armor Specialist'와 'Wolf Pack'의 두 가지 기술을 가지고있어 더욱 어렵습니다.

각성 후 앤드류의 스킬은 갑옷 감소에서 패시브 스킬을 제거합니다. 그러나 앤드류는 달리면 적의 공격에 면역이 되며 효과는 3초만 지속됩니다.

미겔

스킬 안토니오 프리파이어
미겔

Free Fire에서 Antonio의 다음 스킬 조합은 Miguel입니다. Miguel의 캐릭터는 다재다능한 엘리트 특수 부대 군인입니다. 팀 리더로서 Miguell과 그의 그룹은 여러 범죄자를 구금합니다. Miguel의 캐릭터는 Crazy Slayer이며 Miguel이 적을 죽이면 Miguel이 추가 EP를 얻습니다.

그는 Miguel과 매우 잘 어울립니다. 미구엘은 안토니오와 거의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고 둘 다 러셔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가 끼어들면 강력한 프리파이어 캐릭터가 탄생한다. 

미구엘은 특수부대에서 정예병으로 알려져 있다. 왜 엘리트 전사라고 불리는가? 끔찍한 전투에서 그의 능력 외에는 없습니다. 사수, 전술가, 무술가인 그는 자신을 완전한 전사 패키지로 만듭니다.

Miguel의 능력은 그를 그의 군대의 지도자로 만듭니다. 그의 능력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Miguel은 적을 죽일 때마다 EP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적과 싸우는 것은 Michael을 방해하지 않지만 특히 그가 이기면 그를 더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러한 능력을 갖춘 Miguel은 Miguel이 죽을 때 더 많은 HP를 제공하기 위해 그와 결합할 수 있는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요셉

스킬 안토니오 프리파이어
요셉

"너티 무브먼트"라는 능력 덕분에 요셉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적진에 들어가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그를 죽이는 임무로 적의 사각 지대에가는 은밀한 수비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가 얻는 추가 속도는 첫 번째 레벨의 10%에 불과하고 1초가 걸리지만 실제로 매우 유용하며 현재 Free Fire 메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죠셉의 최고 레벨을 올릴 수 있다면 달리는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Kelly와 마찬가지로 그의 역할은 Joseph이 적의 수비진의 심장부로 들어갈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열어주는 것입니다.

하야토

스킬 안토니오 프리파이어
하야토

스킬 콤보 진행 안토니오 프리 파이어 다음은 하야토. 하야토는 혈압이 떨어질 때 입을 수 있는 피해를 증가시키는 수동 능력 부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으로 야만인 놀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더 축복받습니다. 하지만 그의 능력은 양날의 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패시브 효과를 얻기에는 피해를 입느라 너무 바빠서 손을 떼지 말고 체력 카운트를 무시하고 죽으세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Rain의 HP 덕분에 하야토 사용자는 더 이상 적의 무기에 큰 피해를 입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플레이어 HP와 EP를 회복시키는 최고의 FF 펫 5종

켈리

스킬 안토니오 프리파이어
켈리

Antonio Free Fire의 또 다른 스킬 조합은 Kelly입니다. Kelly는 학교에서 우수한 육상 선수이며 Kelly는 일반적으로 학교에서 Shimada Kiriko로 알려져 있습니다.

Kelly는 물론 그와 매우 가깝습니다. Kelly는 매우 빠르게 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글쎄, Kelly가 그와 함께 있다면 Antonio는 모든 적을 죽이고 Free Fire War를 시작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평생 달리기와 달리기 실력으로 이름을 알렸던 켈리는 훗날 이 싱글 캐릭터의 특별한 힘이 되었다.

켈리 자신의 특수 능력은 스킬 레벨이 최고 수준일 때 질주 속도를 최대 6%까지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레벨 1에서 Kelly는 Sprint 속도를 1%만 증가시킵니다.

그러나 Kelly가 취하는 속도는 Sprint와 동일합니다. 따라서 정상적으로 행동하면 마치 다른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처럼 속도가 정상이 됩니다. 하지만 전력질주를 하면 달려오던 켈리의 영웅이 바로 도망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loo Wall FF를 Rush에 적절하게 사용하는 요령!

그를 더 공격적으로 만들기 위해 그는 Antonio가 제공하는 버프를 사용하여 추가로 15%의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Kelly는 Antonio Free Fire의 콤보 스킬로 완벽합니다.

위는 최고의 Antonio Free Fire 스킬 조합입니다. 어떻게 생각해? 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