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이것은 당신이 기억해야 할 ML 순위 목록입니다

ML랭크

아직 ML의 기초를 외우지 못하셨나요? 따라서 이 페이지를 끝까지 읽고 전체 목록을 확인해야 합니다.

2018년, 모바일 레전드 ML의 랭크만 7까지 있고 레전드라는 가장 높은 포지션이 됩니다. 그러나 이제 등장한 것은 가장 높은 ML 등급인 Mythic입니다.

현재 총 8개의 ML 등급, 즉 Warrior, Elite, Master, Grand Master, Epic, Legend, Mythic이 있으며 가장 높은 등급은 Glorious Mythic입니다. 순위를 올리는 모든 플레이어는 순위 모드에서 승리한 후 별점 1개를 받습니다.

순위표를 올린 모든 플레이어는 Mobile Legends 순위표에서 우승한 후 별점을 받습니다.

최저에서 최고까지 ML 순위 목록

전사

물론 Mobile Legends를 처음 플레이하면 항상 워리어 등급을 보게 됩니다. 레벨 8에서 이 레벨에 도달하고 5명의 영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최하위 Mobile Legends인 Warrior에는 많은 멍청한 플레이어가 있을 뿐만 아니라 Warrior 등급에 진입하는 즉시 통계가 증가하는 많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엘리트

엘리트 ML 등급은 별 4개로 레벨 3부터 엘리트 1까지 있어 다음 등급으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이 순위의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비교적 표준입니다.

즉, 게임 친구는 여기에서 등급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번 순위는 크게 달라진 것이 없습니다. 등급이 매겨진 플레이어는 여전히 표준으로 간주되며 여전히 빠르고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기에서 주문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석사

이 등급에서는 수학에만 의존하는 독성 플레이어를 자주 만나게 됩니다. 이 등급에는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레벨에서 마스터 IV에서 4개의 별을 가진 마스터 I로 이동하여 다음 레벨로 이동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시험 시작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플레이를 시작하는 플레이어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는 매우 쉽고 나중에 쉽게 정렬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마스터

그랜드마스터 여전히 해결하기 쉽습니다. 이 ML 등급에서는 일반적으로 Epic에 오르는 데 어려움을 겪는 신규 ML 플레이어 또는 Grandmaster로 복귀하는 Epic 플레이어에 대한 제한이 있습니다. 레벨 자체는 Grandmaster V에서 Grandmaster I까지 시작하여 에픽 등급을 높이는 뛰어난 레벨이 있습니다.

이 위치에서 GM 게임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최소한 게임을 이해하고 이전 순위표와 같은 멍청이가 아닌 플레이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케이순위표가 차단되어 빠져나가기 어려운 플레이어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 수준에 앉아 있다면 2021년에 가장 고통스러운 mm 영웅을 알고 솔로 플레이 승리에 집중할 가치가 있습니다.

서사시

https://www.youtube.com/watch?v=q7TRt_VnD30
에픽 랭크

Epic은 순위 지옥입니다. 여기에서 Draft Pick 방법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6명의 영웅[이전에는 4명의 영웅]을 금지하기 시작합니다. 디자인 선택 방법을 열 때 영웅이 훈련할 여러 옵션이 있음을 제안합니다.

여기서 플레이하는 드래프트 선택 시스템을 열 때 여러 영웅 옵션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좋아하는 영웅이 비활성화되면 다른 영웅을 사용하는 것 외에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제대로 플레이하면 여기도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주변의 메타 영웅들.

전설

ML랭크
전설

Rank Legends는 비교적 전문적인 플레이어가 있는 ML 등급입니다. 여기에서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비교적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팀에서 플레이하게 됩니다. 에픽 랭크.

플레이어 자체가 더 강력하고 안정적입니다. 레벨의 경우 Legends V에서 Legends I까지 별 5개를 획득하여 Mythic Rank에 진입합니다.

전설의 대열에서 팀원은 종종 문제의 원인입니다. GM과 크게 다르지 않으며 평소처럼 여기에서 플레이하십시오. 제대로 플레이하면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히어로 베네데타 시즌24의 강점, Very Agile!

신화

ML랭크
신화

Mythic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높은 등급이지만 시즌 14부터 원래 스타 방식이 있었지만 이제는 포인트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Mythic에 도달하면 Moonton이 Mythic을 깨면 점수를 얻기 위해 정직하게 보일 것이기 때문에 Legends를 압제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믿을 수 있는 모바일 레전드입니다. 이것을 이해하는 많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Mythic 등급을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많은 영웅 능력을 이해해야 합니다.

영광스러운 신화

ML랭크
신화적 영광

이것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높은 등급으로 플레이어가 Glorious Mythic 등급을 통과하려면 600점 이상의 점수를 받아야 합니다. 이 등급은 프로 선수 및 프로 e스포츠 팀이 차지하는 등급입니다. 이 등급에서 프로 선수들의 유명한 별명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등급은 생명과 시련이 없는 다수의 프로 선수가 있는 Glorious Mythic입니다. 물론 순위를 뚫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OES BJB Hirosah, VCGamers 라마단 컵 2022: MLBB의 챔피언이 됨

하지만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포인트가 많고 신화 등급에 서 있는 것이 더 좋습니다. 당신이 진짜가 아니고 Glorious Mythic 시리즈를 거치고 싶지 않다면 괜찮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