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FF Max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무기 조합 5가지

보상 교환 코드 ff

물론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최악의 무기 조합을 사용해야 합니다. FF 맥스 2022년 2월 Booyah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Battle Royale 게임과 마찬가지로 Free Fire MAX 플레이어는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2개의 주 무기와 1개의 보조 무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R에서 저격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본 무기를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것을 선택하는 것은 특히 초보자에게 약간의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선택할 수 있는 가장 멋진 FF Max 2022년 2월 무기 조합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2년 2월 FF Max의 고통스러운 무기 콤보 목록

파라팔 + M1887

FF 맥스 2월
의역

이 FF Max 2022년 2월 무기 조합은 단거리에서 중거리 전투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ARAFAL은 AR로서 중거리와 이동속도가 좋아 중거리 전투에 유리합니다.

M1887은 2022년 2월 FF MAX에서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산탄총 중 가장 치명적인 산탄총입니다. 손상 등급이 100인 탄창은 유일한 단점이므로 단거리 전투에 이 무기를 사용할 때 정확도가 높아야 합니다.

벡터 + M249

FF 맥스 2월
벡터

SMG(Sub-automatic Machine Gun)와 LMG(Light Machine Gun) 조합은 Battle Royale 게임에서 과소평가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VECTOR는 합리적인 발사 속도와 뛰어난 이동 속도를 갖춘 최고의 SMG 중 하나입니다.

M249는 한 번에 여러 적이 있을 때만 사용해야 하는 중화기입니다. 이 무기는 사거리가 좋고 탄창 용량으로 인해 재장전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항상 재장전해야 합니다.

그로자 + AWM

FF 맥스 2월
그로자

스나이퍼가 있는 AR은 배틀로얄 경기의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Groza는 사거리가 좋고 중거리에서 좋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적절한 발사 속도, 데미지 속도 및 이동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AWM은 2022년 2월 FF Max에서 가장 선호하는 저격총이며 드랍 전리품에서 자주 발견됩니다.

이 무기는 사거리, 손상률, 정확도가 뛰어나고 8배율 조준경이 장착되어 있어 이 게임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저격수입니다.

반면에 AWM은 틀림없이 2022년 2월 FF MAX에서 사용할 최고의 스나이퍼입니다. 이 무기는 더 먼 거리에서 정확하게 피해를 입히는 데 도움이 되므로 Groza와 짝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P5 + KAR98K

FF 맥스 2월
MP5

MP5는 2022년 2월 FF Max에서 최고의 SMG 중 하나입니다. 이 인기 있는 무기는 발사 속도, 재장전 속도, 이동 속도 및 탄창이 뛰어나 근접 전투에서 치명적입니다.

MP5는 장거리 전투에 관심이 있는 저격수와 가장 잘 어울립니다. KAR98K는 데미지 범위와 정확도가 뛰어난 클래식 라이플입니다.

MP5는 원샷 또는 투샷 킬을 선호하며 움직임이 좋은 여러 적을 쉽게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합의 유일한 단점인 두 무기를 모두 다루어본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이 두 무기는 2022년 2월 FF Max에서 노련한 플레이어의 손에서 가장 치명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중요한! FF 자동 헤드샷 감도 2022년 3월

MP40 + 8월

FF 맥스 2월
MP40

MP40은 가장 인기 있는 무기 중 하나이며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스킨을 사용하여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발사 속도와 무기의 이동 속도를 높이 평가해야 합니다.

AUG와 같은 AR과 MP40을 페어링하면 적을 빠르게 끝낼 수 있습니다. AUG는 이동 속도가 좋고 발사 속도, 데미지, 재장전 속도 및 정확도가 좋습니다.

AUG는 돌격소총(AR)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발사 속도를 자랑합니다. 이 무기는 높은 발사 속도로 피해를 입히는 중거리 또는 근거리 전투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옵션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멋진 FF네임 만드는 법, 프로필 닉네임 예쁘게 꾸미기!

2022년 2월 FF Max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조합을 가진 무기 중 일부였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콤보에 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