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천왕성 빌드 아이템 손상

카운터 슈

팀을 승리로 이끌려면 자신에게 피해를 주는 천왕성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부담이 될 수 없겠죠!

Aethereal Defender 천왕성 또는 비공식 이름 Floating HP Regen Fountain은 일반적으로 Mobile Legends에서 오프 플래너로 사용되는 탱크 급 영웅입니다.

웨이브 클리어, 놀라운 서스테인, 탈출을 위한 대시 스킬을 갖추고 있지만 하드 CC 및 개시 스킬이 없어 순수한 탱커 역할에 적합하지 않은 몬스터이기 때문입니다. 

올바른 아이템을 장착했을 때 Regen을 전문으로 가지고 있으며 최근 너프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죽일 수 없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Uranus와 함께 승리의 길을 닦기 위해 Uranus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을 살펴보겠습니다.

고통스러운 천왕성 ML 빌드 항목 목록

천왕성은 풀 메이지, 풀 탱크 또는 하이브리드 빌드가 될 수 있습니다. 완전한 마법사는 그의 공격력을 증가시키지만 그의 탱킹 능력을 희생합니다. Uranus의 완전한 탱커 빌드는 그를 팀원에게 매우 의존하게 만들 것이며 하이브리드는 솔로 플레이어에게 가장 적합할 수 있습니다.

워리어 부츠

천왕성 빌드
워리어 부츠

첫 번째 천왕성 빌드 아이템의 경우 특정 속성을 높이면서 더 쉽게 돌아다닐 수 있도록 부츠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부팅 아이템 중에서 Warrior Boots는 Uranus 빌드에 적합한 선택입니다. 이러한 아이템은 물리적 방어력을 높이고 그가 받는 모든 기본 공격에 대해 추가 물리적 방어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덜 효과적인 경우 Warrior Boots의 또 다른 대안은 Mana Regen을 증가시키는 Demon Shoes입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천왕성 빌드
마법에 걸린 부적

천왕성은 상대를 공격하기 위해 자신의 기술을 발동하는 데 사용하기 때문에 마나 비축량에 실제로 의존하는 탱크입니다.

마나에 대한 의존도를 극복하기 위해 천왕성 빌드는 Enchanted Talisman이라는 마법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HP, 마력,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초마다 마나를 12%씩 회복시켜주는 아이템입니다.

무자비한 힘 흉갑

천왕성 빌드
브루트 포스 브레스트플레이트

이 드물게 사용되는 아이템은 실제로 천왕성에 매우 적합합니다 Brute Force Breastplate는 HP를 750 포인트, 물리 방어력을 50 증가시키는 아이템입니다.

또한 Brute Force Breastplate는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대상을 맞출 때마다 이동 속도와 방어력이 6% 증가하고 방어력이 4% 증가합니다.

이 아이템은 일반적으로 전사 또는 탱크 영웅이 사용합니다. Brute Force 흉갑의 기본 상태는 +770 HP로, 크지는 않지만 피를 진하게 만들기에 충분한 이 항목의 추가 HP입니다.

오라클

천왕성 빌드
오라클

재생 레벨이 높은 영웅으로서 자신의 재생을 극대화하기 위해 오라클이라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HP 850, 마법 방어력 40, 쿨다운 감소 10%를 제공하며, 보호막 흡수와 HP 재생을 30% 증가시키는 패시브를 제공합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천왕성 빌드
얼음 여왕 지팡이

적에게 추가적인 군중 제어 기능을 부여하면서 피해를 증가시키려면 Ice Queen Wand라는 항목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Ice Queen Wand는 추가로 75 Magic Power를 제공합니다. 10% Magic Lifesteal, 150 Mana, 7% 이동 속도로 대상에 스킬을 적중할 때마다 적의 이동 속도를 30%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 효과.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턱머리 빌드, 자동 MVP!

아테나의 방패

천왕성 빌드
아테나의 방패

마지막 천왕성 빌드 아이템에 관해서는, 그것을 잘 활용할 수 있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천왕성 최고의 최종 아이템 중 하나는 추가 실드와 결합된 마법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아이템인 아테나의 실드입니다.

이 항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Courage Mask 또는 Immortality에서 다른 대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갱킹을 당하면 물러설 수 없습니다. 사실 그냥 가져가면 더 좋을 텐데. 아마도 당신과의 오랜 싸움으로 인해 파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의 고통스러운 헬커트 빌드 아이템, Get Savage!

그래서 그것은 당신에게 유용할 수 있는 가장 끔찍한 천왕성 빌드 아이템이었습니다. 팀에서 쓰레기를 버리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