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angel에서 PUBG 슈퍼 체스트를 찾는 5개 위치

포친키 에란겔 PUBG

슈퍼 상자를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위치는 5곳입니다. 배그 에란겔 맵에서 이 PUBG 슈퍼 상자를 사용하면 정말 좋은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에란겔은 러시아를 대표하는 지도로 흑해에 있는 섬이다. 이전에 에란겔 섬 자체는 소련군이 통제하던 지역이었다.

에란겔은 사실 가상의 이름이 아니라 나름의 의미가 있는 이름이다.

새로운 Jujutsu Kaisen 모드는 Erangel 및 Livik 전용 PUBG에 등장했습니다. 이 모드는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을 크게 향상시킬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이러한 기능 중 하나는 맵 전체의 여러 위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PUBG 슈퍼 상자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Erangel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다음은 Erangel 맵에서 PUBG 슈퍼 상자를 찾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위치입니다. 당신은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형제!

에란겔 내 PUBG 슈퍼 체스트 위치 목록

야스나야 폴랴나

PUBG 슈퍼 체스트
야스나야

Yasnaya Polyana는 세 번째로 가장 붐비는 장소로 바에서 노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위치가 매우 어렵습니다. Yasnaya Polyana는 주거 형태이며 평평한 테라스가 있고 두 개의 매우 넓은 초원이 측면에 있습니다. 

Yasnaya Polyana에는 높은 건물도 있으며 저격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곳에 들어온 사람은 누구나 쉽게 빠져나올 수 없을 것이다.

Erangel의 북동쪽에 위치한 Yasnaya Polyana는지도에서 가장 큰 도시입니다. PUBG 슈퍼 상자는 마을 교회 꼭대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건물 옆 계단을 이용하여 올라갈 수 있습니다. Yasnaya Polyana의 교회 위에 PUBG Super Chest가 있습니다.

학교

PUBG 슈퍼 체스트
학교

학교는 rozhok과 나란히 위치하고 있으며 둘 다 동일한 도전적인 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탄약에 대해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두 곳은 무기와 장비가 결코 비어 있지 않습니다.

Rozhok은 주택이 많은 형태이고, 임의의 각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근거리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더 적합합니다.

학교는 항상 PUBG Mobile의 핫 드롭이었으며 구내 측면 건물에 위치한 수영장 지역에 PUBG 슈퍼 상자가 있어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중소기업

PUBG 슈퍼 체스트
중소기업

이곳은 좀 더 정확히 말하면 군사기지 형태의 지형을 가진 섬이다. 여기에서 손상된 항공기, 전쟁 장비 및 전투 장비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SMB는 매복과 고양이와 쥐를 플레이하기에 완벽합니다. 위치가 약간 혼란스러워서 저격을 하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SMB는 에란겔 남쪽 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당 지역에 존재하는 유일한 PUBG 슈퍼 상자는 U자 모양으로 세워진 3개의 건물 옆에 있는 대형 타워 아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Erangel에서 푸시 랭크를 위한 5가지 최고의 무기 콤보

포친키

PUBG 슈퍼 체스트
포친키

Pochinki는 모든 Erangel 맵에서 게임에서 가장 인기있는 드롭 위치입니다. 이곳은 에란겔 맵의 정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Pochinki는 가장 전략적인 위치이며, 그 지형은 위의 초원과 아래의 언덕 옆에 있는 주거 지역입니다. Pochinki는 근거리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거나 저격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인근에 위치한 PUBG 슈퍼 상자는 북동쪽 터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터널 양쪽에서 적에게 갇힐 수 있기 때문에 열 때 주의해야 합니다.

Pochinki의 큰 터널에서 첫 번째 PUBG Super Chest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밀타 파워

PUBG 슈퍼 체스트
밀타 파워

Mylta Power는 Spider-Man 모드가 등장한 이후 해당 지역에서 보스가 Spider-Man과 싸우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이 위치는 항상 플레이어로 가득합니다.

새로운 Jujutsu Kaisen 모드에서는 해당 지역에서 가장 큰 원자로 내부에서 PUBG 슈퍼 상자를 찾을 수 있으므로 인기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rangel Map PUBG 2022에서 플레이할 최고의 무기

Erangel 맵에서 PUBG 슈퍼 상자를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위치 5곳입니다. 어떻게? 그냥 시도 해 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