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해! 모든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워존

Call Of Duty Warzone Mobile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이 게임은 금세기에 플레이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많은 게이머는 매우 답답한 몇 가지 특성이나 게임 플레이를 보여줍니다.

이 FPS(First Point Shooter) 게임은 모바일 게임을 환영합니다. COD Mobile을 성공적으로 출시한 후. 이 Warzone 모드는 가장 기대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Call Of Duty Warzone Mobile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Artifact 세트 가이드, 용도를 알아야 합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논란의 여지가 있는 Verdansk 지도를 Caldera로 교체했지만 Raven은 Warzone 모바일 포트로 다시 가져와야 했습니다.

이 게임은 확실히 게임 플레이와 게임 감각에 비해 놀라운 그래픽을 선보일 것입니다. Call Of Duty에는 종종 환상적인 스토리라인 그림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은 이야기가 다릅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라인보다 배틀로얄에 대한 수요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눈부신 무기 거래를 매우 기쁘게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2020년에는 Call of Duty: Modern Warfare 2019를 보완하기 위해 무료 배틀 로얄 게임 Call of Duty: Warzone이 출시되었습니다.

Fortnite, PUBG, Apex Legends와 같은 게임과 경쟁하기 위해 가까운 시일 내에 게임이 모바일 포트를 받게 될 것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Warzone은 출시 당시 지도로 특히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Verdansk는 새로운 지도인 Caldera를 위해 결국 폐기되었습니다.

Verdansk는 도시와 다른 지역 간의 다양성으로 인해 독특한 총격전으로 이어지는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지도입니다. Verdansk의 파괴 이벤트 이후 원래 Verdansk 지도는 시즌 3에서 Verdansk '84로 교체되었습니다.

그러나 Verdansk는 Call of Duty: Vanguard의 출시와 동시에 Pacific Season 1 업데이트에서 Caldera 지도를 위해 완전히 폐기되었습니다. 새로운 지도에는 상당히 많은 문제가 있으며 Verdansk에 대한 향수는 단종된 이후로 팬덤에 각인되었습니다.

따라서 Call of Duty Warzone Mobile은 Warzone 모바일 포트로 Verdansk 맵을 복원하려고 시도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5성 원신 임팩트 무기 능력 가이드 2022

크로스 플레이를 허용합니까?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개발이 아직 마무리 단계에 있고 곧 출시될 타이틀에 대해 많이 공유되지 않는 상황에서 Warzone 모바일 경험이 다른 플랫폼과 교차 플레이할 수 있는지 여부를 말할 수 없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크로스 플레이를 원하지 않는 선수들도 물론 있다. 하지만 이 게임에는 다른 계정을 사용하지 않고 하나의 계정만 사용하도록 크로스 플레이를 원하는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이것이 매우 효율적이도록 허용하지만 PC에서 모바일 게임으로 크로스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드물기 때문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몇 가지 징후가 분명히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이 메인 타이틀과 동일하다는 것은 타당하므로 확실하게 말할 수는 없지만 Warzone Mobile이 PC, Xbox 및 PlayStation과의 크로스 플레이를 기대합니다.

또한 읽기: Destiny 2 Witch Queen, 운명의 세계를 외면하는 확장팩

Call Of Duty Warzone Mobile 출시일은 언제입니까?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COD Warzone Mobile은 공식 출시 날짜나 연도가 없으며 아직 개발 초기 단계에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뉴스 자체가 지난주에 발표되었으므로 개발자는 여전히 해당 작업에 적합한 사람을 찾고 있거나 작업 중일 수 있습니다.

Call of Duty 웹 사이트의 블로그 게시물에서 Activision은 개발자에게 모바일 장치 전용의 새로운 Warzone 경험을 만들기 위해 내부 팀에 합류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순수한 추측에 따르면 COD Warzone Mobile은 2023년 중반 또는 2024년 초에 출시될 수 있습니다. Apex Legends Mobile과 마찬가지로 게임은 Activision이 지역에 대한 지원을 점차 확장하면서 제한된 베타 버전으로 출시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새로운 경험으로 개발되고 있고 아직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올해 말 어딘가에서 발표를 받거나 예고편을 공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읽기: 공식적인!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2022년 3분기 출시 예정

결론

이 게임은 확실히 이 게임에 꽤 좋은 변화가 있는 PUBG New State의 경쟁자가 될 것입니다. 확실히 Call Of Duty를 팔로우하는 분들은 플레이할 수 있는 몇 가지 절을 자주 보여줄 것입니다.

이 게임은 놀라운 그래픽을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하기 가장 쉬운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 합니다. 현재 Call Of Duty Warzone Mobile은 아직 개발 단계에 있기 때문입니다.

2022년 말에 이 게임을 기대해 주세요. 물론 개발자가 적절한 게임 감각으로 게임을 어디까지 개발할 수 있는지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물론 다른 Call of Duty 게임들처럼 스토리가 있는 게임 플레이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 게임을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당신. 이를 위해 Call Of Duty Warzone Mobile과 향후 몇 개월 동안 이 게임의 개발을 살펴볼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