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FF 교환 코드 2022년 10월 17일, 무료 바우처가 있습니다!

ff 상환 코드

ff 교환 코드를 사용하면 무료 통화, 아이템 및 바우처를 얻을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임이 입증되었습니다. 프리파이어

이 코드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경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지속적으로 인터넷을 샅샅이 뒤지고 있습니다. 활성 코드를 받은 플레이어는 Garena가 설정한 공식 웹사이트인 Gift Exchange Site에서 해당 코드를 사용하여 관련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FF 교환 코드 모음 2022년 10월 17일

ff 상환 코드
ff 교환 코드 모음

Free Fire 교환 코드를 사용하는 것은 게임에서 무료로 아이템을 얻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Garena는 선물 교환 사이트에서 무기 스킨, 감정 표현, 바우처, 애완 동물과 같은 무료 프리미엄 아이템을 얻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이러한 교환 코드를 자주 공개합니다.

각 코드는 제한된 기간 동안만 유효하며 코드가 릴리스된 서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목록은 플레이어가 Free Fire에서 스킨과 바우처를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코드입니다.

MCPW3D28VZD6

FFCMCPSUYUY7E

BR43FMAPYEZZ

FFCMCPSGC9XZ

UVX9PYZV54AC

XZJZE25WEFJJ

HNC95435FAGJ

FFCMCPSEN5MX

ZZZ76NT3PDSH

MCPW2D1U3XA3

FFCMCPSJ99S3

EYH2W3XK8UPG

NPYFATT3HGSQ

MCPW2D2WKWF2

V427K98RUCHZ

6KWMFJVMQQYG

위에 나열된 코드는 불명확한 만료 날짜와 서버 제한으로 인해 모든 사용자에게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상 교환 사이트에서 교환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ff 상환 코드
ff 교환 코드의 최신 업데이트

코드를 사용하고 Free Fire에서 매력적인 상품을 받으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선물 교환 사이트를 엽니다. 
  2. 선물 교환 사이트에 도착하면 연결된 플랫폼을 사용하여 로그인하십시오. FF 계정. 사용 가능한 플랫폼은 Facebook, VK, Google, Apple ID, Huawei ID 및 Twitter입니다.
  3. 활성 Free Fire 교환 코드를 화면의 텍스트 필드에 입력하십시오. 입력 오류로 인해 교환이 실패할 수 있으므로 코드를 입력할 때 주의하십시오.
  4.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교환 상태를 보여주는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성공하면 게임 내 메일 섹션에서 보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Garena는 보통 24시간 이내에 보냅니다.

일부 코드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누군가가 이미 사용했다는 의미입니다. 일부 코드는 제한된 사용자를 위한 것이고 일부 코드는 24시간 동안만 작동하며 일부 코드는 제한된 서버에서만 작동합니다. 따라서 각 코드를 시도하고 매일 방문하여 새 코드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액션 타워 디펜스를 위한 Roblox 코드 2022년 10월

Free Fire 고급 서버 업데이트

FF 어드밴스드 서버 7월
FF 어드밴스드 서버 11월. 출처: 스핀 e스포츠

Garena는 처음에 Advance Server라는 별도의 클라이언트를 통해 모든 신규 및 향후 Free Fire 기능을 테스트합니다. 이 클라이언트는 사용자에게 최고의 기능을 제공하면서 모든 명백한 버그를 제거하기 위해 패치 몇 주 전에 나왔습니다.

불과 며칠 전에 실행된 OB36 Free Fire 업데이트를 통해 OB37 Advance 서버는 적어도 몇 주 앞서 있습니다. 그러나 업데이트는 일반적으로 특정 패턴을 따르기 때문에 Advanced Server 패치 및 릴리스 날짜를 안정적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Garena는 종종 현재 Clash Squad 순위 시즌이 끝나기 하루 또는 하루 전에 새로운 업데이트를 발표합니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패치 및 Advance Server 릴리스 날짜를 더 쉽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2022년 9월 21일에 시작된 Clash Squad 시즌 15는 2022년 11월 16일에 종료됩니다. 위의 패턴에 따라 OB37 Free Fire 업데이트는 2022년 11월 15일 또는 16일경에 방송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Advance Server는 일반적으로 업데이트가 적용되기 약 2주 전에 출시됩니다. 예상에 따르면 커스텀 클라이언트용 APK 파일은 2022년 11월 2~4일경인 11월 첫째 주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개발자는 클라이언트 릴리스 며칠 전에 등록을 시작합니다. 활성화 코드를 얻으려면 잠재적으로 공식 웹 사이트에 등록해야 하므로 클라이언트에 액세스하려는 플레이어에게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 코드는 먼저 클라이언트에 액세스하기 위해 필수이며 클라이언트에 들어갈 방법이 없습니다. Garena는 클라이언트에 제한된 슬롯이 있고 모든 Free Fire 플레이어를 수용할 수 없기 때문에 이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코드 사용 2022년 10월 16일, 무료 무기 스킨!

Advance Server는 약 1주일 동안 실행되며, 그 동안 게이머는 모든 기능을 사용해 보고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으며 결함을 보고할 수 있습니다. 종료 후 모든 데이터는 삭제되며 이월되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