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고통스러운 MLBB Yve 빌드 아이템 5가지

빌드 이브

이브는 영웅이다 모바일 레전드 Poke/Burst를 전문으로 하는 마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Yve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Land Of Dawn을 쉽게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적에게 끔찍한 둔화 효과를 주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많은 선수들이 그것을 다루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따라서 2022년 10월 Mobile Legends에 Yve의 빌드 아이템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이 영웅의 스킬 범위는 매우 넓어 탈출하려는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피해도 고통스럽습니다. 특히 게임 초반에 그렇습니다. 느리게 진행되는 아트의 효과가 정말 짜증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탈출 기술이 없다면 그만 두는 것이 좋습니다. 

최고 기술을 업그레이드할 때 이 영웅은 적의 공격에 맞았을 때 더 오래 버틸 수 있는 보호막도 얻게 됩니다. 플레이의 재미있는 점은 모든 적을 한 번에 공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가 인기 e스포츠 게임이나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에서 종종 한정 구독이 되는 것은 당연하다.

2022년 10월 Yve MLBB 빌드 목록

각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빌드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선택은 게임에서 마주치는 적과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버전 VCGamers를 해치는 5가지 Yve 빌드 항목을 시도하고 싶다면 여기 정보가 있습니다.

악마 신발

악마 신발
이브의 베스트 아이템은 데몬슈즈

사용해야 할 첫 번째 제안은 신발입니다. 그에게 어울리는 신발은 악마 신발. 이 아이템은 +40 Speed ​​와 +6 Mana Regen을 추가하는 데 유용합니다. 이브를 생각하면 스킬을 망가뜨려야 할 영웅이었지만 헛수고였다.

상대 영웅을 죽이거나 도움을 받으면 마나가 10% 회복됩니다. 미니언을 죽이면 마나가 4% 회복됩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얼음 여왕 지팡이
이브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얼음 여왕 지팡이

Yve의 빌드에 대한 또 다른 옵션은 얼음 여왕 지팡이. 이 아이템은 적에게 속도를 늦추는 데 유용하므로 피해를 입히면 적의 움직임이 느려집니다. 추가로 +75 Magical Strength, +10% Magical Lifestal, +150 Mana 및 +7% Speed ​​​​​​​​​​​​​​​​​​​​​​​​​​​​​​​​​​​​​​​​​​​​​​​​​​ ​​​​​​​​​​​​​​​​​​​​​​​​​​​​​​​​​​​​​​​​​​​​

군중 제어는 상대 영웅의 움직임을 제한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이러한 기술은 영웅 자체에서 또는 특수 아이템을 추가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음, Ice Queen Wand는 군중 제어를 할 수 있는 최고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이 문서에는 유용하지 않은 다른 많은 장점도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많은 돈을 위해 속도와 마나를 추가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Ice Bound라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 패시브를 사용하면 공격 피해의 영향을 받는 모든 영웅의 속도가 15% 느려집니다. 이 패시브를 두 번 중첩할 수 있습니다. 즉, 얻을 수 있는 최대 지연 효과는 30%입니다.

빛나는 지팡이

Glowing_Wand-ml-2
이브에게 최고의 아이템으로 빛나는 지팡이

Glowing Wand는 Yve의 다음 빌드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마법력, HP 및 이동 속도를 제공하여 게임 초반에 공격이 고통스럽고 강력하도록 하는 마법 아이템입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패시브 능력도 있습니다. 즉, 피해를 입히면 상대에게 불이 붙습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마법에 걸린 부적
이브의 베스트 아이템인 인챈티드 탈리스만

다음으로 사야 할 것은 Enchanted Talisman입니다. 이 아이템은 이브에게 마력과 HP, 쿨타임 감소를 주는 마법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HP와의 싸움이 더욱 강해집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10초마다 최대 마나의 15%를 재생하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마나 부족을 걱정하지 않고 자유롭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Yve MLBB 너프, 쿨타임 증가?

집중된 에너지

기네비어 농축 에너지 구축
집중된 에너지를 사용한 이브의 빌드. 출처: VCGamers

구매해야 할 또 다른 마법 아이템은 Concentrated Energy입니다. 이 파워업 아이템은 그에게 마법의 힘과 HP를 줄 것입니다. 이 아이템으로 Yve는 강력한 마법의 힘을 갖게 됩니다.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있어도 상대 영웅은 Yve에서 즉시 죽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더 많은 마법의 생명을 가져다 줄 것이며 Yve가 적을 죽일 때 HP를 회복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Yve ML Mage의 장점 및 사용 방법

2022년 10월 Yve Mobile Legends 버전 VCGamers의 5가지 빌드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도해 보시겠습니까? 예, Diamond Mobile Legends를 구매하려면 다음에서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