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5가지 Zhask 빌드 아이템

자스크 빌드

몇 가지 요구 사항을 선택하여 2022 빌드의 가장 아픈 버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이 유명한 악의 캐릭터는 게임 중에 패배할 수 없습니다. 

Zhask는 "라는 이름을 가진 일종의 마법사 영웅입니다.달려야 할 곳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른 영웅들은 세 가지 스킬만 가지고 있는 반면, 그는 4개에 대해 작동하는 하나의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기술로 그는 레이저를 쏘고, 지뢰를 깔고, 포탑과 같은 클러스터를 만들어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영웅이 자신의 스킬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첫 번째 게임이나 게임 중에 이 영웅을 만들기 위해서는 올바르고 적절한 규칙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VCGamers가 병신 자스크 구축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년 10월. 

Zhask MLBB 빌드 목록

다양한 출처에서 볼 때 Zhask Mobile Legends 2022년 10월 버전의 필러로 선택해야 하는 필수 항목이 많이 있습니다.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Swift Boots는 Zhask의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이동 속도를 지원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스위프트 부츠. 특성에 따라 이 부츠는 일반 공격에 의존할 때 마법사, 명사수, 암살자 및 파이터 영웅에게 적합한 테더 속도를 제공합니다.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은 자신의 움직임을 극대화할 순간이 정말로 필요합니다. 음, 올바른 움직임은 Swift Boots입니다. 이 동작은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높여 더 빠르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걷는 속도가 40 증가하고 마나 재생이 6 증가합니다. 미니언을 처치하면 마나가 10% 회복되고 미니언을 죽일 때 마나 재생이 4% 증가합니다. 이 신발은 마나 영웅을 사용하는 것이 꽤 쓸모가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천국의 깃털 

천국의 깃털 괜찮아
하늘의 깃털은 Zhask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그런 다음 다음 Zhask 빌드 라인에 설치된 Feather Of Heaven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기본 공격과 마법 공격력 +55, 공격 속도 30%,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5%의 추가 마법 피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특수 패시브는 이 영웅의 기본 공격이 50 + 마법력의 3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고통입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첫 번째 게임에서 마법 공격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기본 공격이 추가 마법 피해로 사용되는 마법 공격의 40%를 제공하는 수동적입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신의 글레이브는 자스크에게 가장 좋은 아이템입니다.

게임 초반에 이 영웅의 마법 피해를 더 치명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Zhask 빌드의 다음 항목으로 이를 좋게 만드는 것은 Divine Glaive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의 힘과 마법의 관통력을 제공하는 마법 아이템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에는 HP가 70% 이상일 때 이 아이템의 특수 효과가 30% 증가하는 패스 능력도 있습니다.

신성한 수정 

Guinevere Holy Crystal 만들기
자스크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성스러운 수정

이 영웅을 전투에서 더욱 치명적으로 만들기 위해 다음으로 구매할 것은 홀리 크리스탈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의 힘을 100% 부여해주는 마법 아이템입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자스크의 마법 공격을 21~35% 증가시켜 레벨을 올리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100의 마법력을 추가하고 마법 공격력을 21~35%(레벨에 따라 증가) 증가시킬 수 있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Zhask 5개

재앙을 거두는 자 

Guinevere Calamity Reaper 구축
자스크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재난 사신

Calamity Reaper는 다음 Zhask 빌드입니다. 이 아이템은 Zhask에 대한 마력, 마나 수리, 마나 재생 및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하는 마법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마법 공격을 위해 30 HP를 추가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스킬 완료 후 3초 후의 다음 공격은 마법 공격력의 120%에 해당하는 일반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킵니다(쿨타임 1.5초).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시즌 24에서 Zhask Hero의 고통스러운 빌드

이것이 2022년 10월의 5가지 Zhask 빌드 항목 버전 VCGamers입니다. 시도해 보시겠습니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고 싶다면 Mobile Legends를 저렴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