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롭힘이 의심되는 두려움 없는 RBL 프로필

Rebellion Esports 팀의 MLBB 프로 선수 Fearless가 괴롭힘을 저지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RBL Fearless가 수행했다고 주장되는 사건에 관한 트위터 스레드가 이어졌습니다.

Fearless는 아직 이에 대해 응답하지 않았지만 Rebellion Esports는 Fearless와 Rebellion Esports 조직 간의 계약이 종료될 것이라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문제의 전 MLBB 프로 선수로서의 Fearless의 프로필과 사건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RRQ 바나나의 전체 프로필 및 바이오데이터

호텔 접수원에 대한 RBL 두려움 없는 괴롭힘 사건

두려움 없는 RBL 사건
전 Rebellion 프로 선수, Fearless. 출처: 스핀 e스포츠

이 성추행 사건은 호텔 접수처 친구가 발포한 뒤 밝혀졌다. 트위터에 트윗하기. 피해자 친구의 트윗에 따르면 호텔 접대녀는 갑자기 프로선수 방에서 전화가 왔다.

접수 소녀는 숟가락을 가져 오라는 요청을 받았지만 RBL Fearless가 소녀에게 자신이 머물고있는 호텔 방으로 오라고 요청하면서 대화가 끝났습니다.

처음에 호텔 리셉션 소녀는 Fearless의 방에 가고 싶지 않았지만 결국 그녀는 아직 호텔에 있는 동료와 동행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오게 되었습니다.

소녀가 Fearless의 호텔 방 문에 도착했을 때, Rebellion 프로 플레이어는 안내원 소녀의 손을 방으로 끌어당겼습니다. 다행히 소녀의 동료들은 그녀를 구했습니다.

사건 이후 접수처 소녀와 전 RBL 프로 선수는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방금 일어난 사건에 대한 대화를 이어갔다. Fearless는 소녀가 호텔 방까지 동행할 수 있다면 돈을 지불하고 싶다고 인정했습니다.

Rebellion Zion과의 계약 파기

반역 시온 피어리스
Rebellion Zion의 두려움없는 계약 종료. 출처: 인스타그램/rebellionesports

Rebellion Zion esports 팀은 문제의 피해자에게 즉시 연락했으며 Fearless는 발생한 성희롱을 인정했습니다.

Rebellion Zion은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Kak Widya에게 대대적으로 사과하고 Fearless와 Rebellion Esports의 계약을 즉시 해지했습니다.

이번 리벨리온 프로선수의 성추행 사건은 전속계약 해지로 마무리됐다. 기반으로 인스타그램 게시물 Rebellion Esports에서 조직은 이러한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팀원을 안내합니다.

이 사건 이전에는 Rebellion Esports 팀이 아직 익숙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Rebellion Esports 팀에는 Mobile Legends 부서가 있으며 이 부서는 최근 유망한 성능으로 인해 인기를 얻었습니다.

아래는 MPL 인도네시아 S10 및 2022 프레지던트 컵 동안 RBL Fearless의 바이오데이터와 Rebellion Zion의 개선된 성능에 대한 논의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MLBB 프레지던트 컵 결승 챔피언 BTR 알파 축하합니다!

RBL Fearless Biodata

RBL Fearless Biodata
RBL Fearless Biodata. 출처: 스핀 e스포츠

RBL Fearless는 지금까지 플레이한 프로 선수입니다. 반란 시온. 그는 정글러 역할을 맡고 있으며 그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은 Aamon, Balmond 및 Chou입니다.

본명이 Moch Dicky Setiawan인 이 프로 선수는 2022년 초부터 선수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더 정확하게는 2022년 2월 Rebellion Zion에 입단했습니다.

에 따르면 리퀴피디아, 이전에 그는 AMIGOS RMD라는 아마추어 팀에서 뛰었습니다. 팀은 2021년 프레지던트컵에 출전한 것으로 기록됐다. 하지만 수마트라 예선전에서 5-8위밖에 우승하지 못했다.

다음은 이전 RBL 선수의 약력입니다.

  • 성명: 모크 디키 세티아완
  • 닉네임 모바일 레전드: 두려움
  • 시민권: 인도네시아
  • 프로 선수로서의 지위: 비활성
  • 역할: 정글러
  • 예상 총 상금: $2,609

다른 프로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Fearless는 Rebellion Zion 팀에 합류하면서 다양한 성과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각종 대회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며 팀의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다. 무엇이 궁금하세요? 어서,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Evos Zack, Bocil FF의 완전한 생체 데이터 여기, 보스!

Rebellion Zion의 라이징 퍼포먼스

MPL ID S10용 Zion's Rebellion 명단
MPL ID S10용 Zion의 Rebellion 명단. 출처: Hybrid.co.id

Rebellion Zion은 현재 MPL Indonesia S10에 참가했을 때 만족스러운 결과로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Fearless와 Rebellion Zion 플레이어는 만족스러운 위치에 있습니다.

5~6위를 차지한 것은 조별리그 통과를 의미한다. Rebellion Zion과 Fearless의 강점은 RRQ Hoshi와 EVOS Legends를 상대로 2:0으로 승리했을 때 매우 두드러졌습니다.

물론 이것은 역사상 Rebellion Zion의 최고 성과입니다. MPL. 시즌 8부터 계속해서 조별리그 통과에 실패했고, 마침내 시즌 10에서 조별리그 통과에 성공했다.

이후 Fearless cs도 2022년 프레지던트컵에 출전해 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고, 시상대에는 오르지 못했지만 5~8위를 기록했다.

이후 Rebellion Zion의 모든 업적 MPL 인도네시아 S10 과소평가할 수 있는 작은 팀이 아님을 증명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 중 한 명에 의한 악용 사례의 발생은 RBL의 상승하는 성능을 오염시켜야 합니다.

따라서 RBL Fearless와 그의 약력에 대한 논의는 이 사건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