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o Ruug 신사 가이드 Zelda: Breath of the Wild

케오루그 신사 가이드

Keo Ruug Shrine은 게임 속 사원 중 하나입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콘솔용 닌텐도 스위치 그리고 Wii U.

이 사원에서 퍼즐을 완성하면 기사의 클레이모어와 영혼의 오브 아이템이 포함된 보물 상자를 상품으로 받게 됩니다.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가이드 Keo Ruug Shrine의 퍼즐을 완성하려면 아래 기사의 전체 리뷰를 따라가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젤다: 야생의 숨결에서 재앙 가논을 물리치는 방법

케오 루그 신사의 위치

케오 루그 신사의 위치
Keo Ruug 신사의 위치. 출처: BeardBear/Youtube

케오 루그 신사는 우드랜드 지역의 코록 숲에 위치해 있습니다. 데쿠대나무 기슭에 이 절이 있습니다. 이 사원에 가려면 잃어버린 숲(Lost Woods)을 통과해야 합니다.

Lost Woods 자체는 Great Hyrule Forest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Great Deku Tree, Master Sword 및 저장 공간을 확장할 수 있는 Hestu 등 5개의 신사에 접근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잃어버린 숲 입구에 가려면 카카리코 마을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타고 북쪽으로 라나이루 습지까지 가세요.

다음으로 Great Hyrule Forest 지역을 향해 북서쪽으로 향하는 길을 따라 가세요. 이 입구에 도착하기 전에 미로 샤즈 성지(Mirro Shaz Shrine), 우드랜드 마구간(Woodland Stable), 우드랜드 타워(Woodland Tower)를 지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젤다: 눈물의 왕국의 게루도 캐년 스카이뷰 타워 가이드

Keo Ruug Shrine의 퍼즐 완성 가이드

케오 루그 신사
케오 루그 신사. 출처: 젤다 던전/유튜브

케오 루그 신사에 도착하면 방 양쪽에 수많은 공 컨테이너가 보입니다. 계단 아래에는 여러분을 환영한다는 글귀가 있습니다.

텍스트는 "이 신사에 발을 디딘 당신에게… 나는 케오 루그입니다. 하일리아 여신의 이름으로 이 시련을 바칩니다..”

비문 앞을 똑바로 보면 벽에 별자리가 있고, 공통이 있는 기둥 앞 좌우에 있는 별자리와 일치한다.

컨테이너를 보면 각 행이 1~5개의 횃불로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먼 쪽 벽에 나타나는 각 열에 별자리 수를 세어 옆에 있는 횃불에 따라 올바른 숫자를 배치해야 합니다. .

Keo Ruug Shrine - 횃불에 따라 공을 배치합니다.
토치에 따라 공을 놓습니다. 출처: 젤다 던전/유튜브

예를 들어, 맨 왼쪽의 별자리가 벽에 5번 나타나면 해당 별자리 앞에 있는 공은 5개의 횃불이 있는 앞줄의 컨테이너에 배치되어야 합니다.

Keo Ruug Shrine Zelda Breath of the Wild의 두 번째 이후 공의 배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첫 번째 공은 5개의 횃불이 들어 있는 용기에 담겨 있습니다.
  • 두 번째 공은 3개의 횃불이 담긴 용기에 담겨 있습니다.
  • 세 번째 공은 하나의 토치가 들어 있는 용기에 넣습니다.
  • 네 번째이자 마지막 공은 두 개의 횃불이 들어 있는 용기에 담겨 있습니다.

모든 공을 올바른 순서로 배치하면 수도사로 이어지는 문이 열립니다.

돌아올 때 다음 순서로 공을 다시 배치해야 합니다.

  • 첫 번째 공은 4개의 횃불이 들어 있는 용기에 담겨 있습니다.
  • 두 번째 공은 두 개의 횃불이 들어 있는 용기에 담겨 있습니다.
  • 세 번째 공도 두 개의 횃불이 들어 있는 용기에 담겨 있습니다.
  • 네 번째 공은 하나의 토치와 함께 컨테이너에 배치됩니다.

공을 올바른 순서로 배치하면 기사의 클레이모어 아이템이 들어 있는 보물 상자로 이어지는 문이 열립니다. 아이템을 가지고 스님이 있는 곳으로 가세요.

케오 루그 신사의 수도사
Link는 Monk와 상호 작용합니다. 출처: 젤다 던전/유튜브

수도사와 상호 작용하면 그에게서 Spirit Orb를 얻을 수 있는 컷신이 재생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젤다: 눈물의 왕국의 게루도 캐년 스카이뷰 타워 가이드

안전하고 저렴하며 믿을 수 있는 게임 충전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