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PS5 컨트롤러 추천

소셜 기능

이번에는 컨트롤러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PS5 Vicigers가 할 수 있는 최고의 2023. 컨트롤러는 경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경영의 가장 중요한 도구입니다. 계략 좋은 것 

다양한 사물의 발달과 기술 새로운 기능으로 이제 많은 플레이어가 컨트롤러(컨트롤러)를 무기로 사용합니다. 

특히 스포츠와 같은 특정 유형의 게임의 경우, 경마, 이벤트, PS5 컨트롤러는 필수 규칙입니다. 

그래서 여기에 게임을 할 때 의지할 수 있는 2023년 최고의 PS5 컨트롤러 브랜드를 모았습니다.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게임 경험이 더 즐거워지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여기에 요약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S4에서 PS5로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쉬운 방법

2023년 최고의 PS5 컨트롤러 목록 

2023년 최고의 PS5 컨트롤러를 구입하는 것에 대해 여전히 혼란스럽다면 아래에 5가지 최고의 권장 사항을 요약했습니다.

호리 전투사령관 OCTA 

호리 전투사령관 OCTA 
호리 전투사령관 OCTA. 출처: Youtube/Couriosjoi.

격투 게임의 팬이고 Street Fighter 6와 같은 타이틀과 다른 몇 가지 게임을 플레이해보고 싶다면 RPG 또 다른 멋진

Hori Fighting Commander OCTA는 완벽한 첫 번째 컨트롤러이며 실제로 Youtubers 또는 게임 스트리머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듀얼센스

듀얼센스 
DualSense. 출처: 유튜브/플레이스테이션.

PS5용 최고의 다목적 컨트롤러는 DualSense입니다. 배터리 수명이 좋을 뿐만 아니라 DualSense는 다음과 같은 게임에서 사용하기 위해 자체 컨트롤러에서 햅틱 기반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DualSense는 유연하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전반적으로 다른 PS5 컨트롤러에 비해 훌륭한 장치입니다.

내장 마이크는 유용하지만 음질이 높지 않습니다. 더 나은 결과를 위해 헤드폰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15시간 동안 지속되지만 게이머는 이 기능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현재 DualSense만큼 몰입도 높은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컨트롤러는 없습니다. 

HexGaming 라이벌

HexGaming 라이벌 
HexGaming 라이벌. 출처: Youtube/AirBear.

HexGaming Rival은 DualSense 컨트롤러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며 19가지 모델로 제공됩니다. 세 방향으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6-in-1 조이스틱과 인체공학적인 두 손가락 그립 디자인이 함께 제공됩니다.

HexGaming Rival은 레이싱 게임이 아닌 슈팅 게임 전용입니다. 리매핑 모드로 들어가는 것은 쉽습니다.

이 컨트롤러 뒷면에 있는 2개의 버튼은 이 모드에서 다른 2개의 전면 버튼처럼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 자극을 반복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컨트롤러에 빨간색 표시등을 설치합니다. 이것은 디자인이 추가된 최고의 PS5 컨트롤러이지만 매우 비쌉니다. 

AIM PS5 컨트롤러

AIM PS5 컨트롤러
AIM PS5 컨트롤러. 출처: 유튜브/Carter2K.

AIM PS5 컨트롤러는 현재 사용 가능한 최고의 인터랙티브 PS5 컨트롤러입니다. 컨트롤러의 모든 부분을 사용자 지정하고, 버튼을 추가 또는 제거하고, 선택에 따라 그룹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PS5 컨트롤러에는 4개의 버튼이 더 있는 플라스틱 패들이 있습니다. 이동 중에 사용자 편의를 위해 기능 키로 다시 작성할 수 있습니다. 

리매핑을 선택하는 중요한 이유는 도달하기 쉽고 최소한의 손가락 움직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골키퍼는 게임의 필요에 따라 높이와 모양을 조정할 수 있는 조절식 썸스틱을 가지고 있습니다. Sony 스타일의 컨트롤러와 마이크로소프트.

스마트 범퍼를 만들고 재생 시간을 절약하세요. 그러한 현명한 선택으로 더 빨리 달릴 수 있습니다. 

평생 보증, 추가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그러나 당신은 관세를 부담해야합니다. 가격은 구성 옵션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 PS5 및 Xbox에서 PES 2022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나콘 레볼루션 언리미티드 프로 

나콘 레볼루션 언리미티드 프로 
나콘 레볼루션 언리미티드 프로. 출처: Youtube/AirBear.

Nacon Revolution Unlimited Pro는 고급 PS5 컨트롤러입니다. PS5에 대한 희소식은 그것이 표면과 일치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PS4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PS5에서 원본 버전과 호환되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Nacon Revolution Unlimited Pro는 눈에 거슬리지 않습니다. 

운영자는 매우 우수한 품질 및 성능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무 처리된 뒷면은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지원을 제공합니다.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위해 최대 7시간 동안 방송될 것으로 예상되며 플레이어의 편의에 따라 버튼을 비활성화하고 기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진동 시스템, 아날로그 스피커, 볼륨 버튼이 있는 오디오 잭, 충전 디스플레이를 위한 대기 LED와 같은 다른 많은 훌륭한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S5 컨트롤러를 PC에 연결하는 쉬운 방법

게임을 충전할 때 캐쉬백과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고 싶은 분들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