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 FF 캐릭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무료 화재 보상 코드

이 기사에서 포드 FF 캐릭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팁과 요령을 알아보세요. 그러니 건너 뛰지 마세요, 형님!

최고의 기능 중 하나 프리파이어 는 캐릭터 시스템으로 플레이어에게 추가 기술로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모든 문자가 유용한 것은 아니며 일부는 상황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의 초기 캐릭터 중 하나인 Ford FF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 사람은 사용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 그의 기술이 도움이 되는 상황에 처하고 싶지 않습니다.

Free Fire의 남성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투사하기에 더 강한 개체로 간주됩니다. Free Fire는 또한 게임에서 만족스러운 남성 캐릭터 명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모든 남성 캐릭터 중에서 Free Fire의 Ford 캐릭터는 배틀 로얄에서 가장 약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것이 이 캐릭터가 푸시 랭크나 치열한 전투 싸움에 거의 사용되지 않는 이유입니다. 아래에서 캐릭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Ford FF 캐릭터에 관한 모든 것

Free Fire의 최고 기능 중 하나는 캐릭터 시스템으로, 플레이어에게 추가 기술로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모든 캐릭터가 유용한 것은 아니지만 일부는 특정 상황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가레나 프리파이어에서 가장 먼저 등장하며 안티보 최강자로 꼽히는 캐릭터인 포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경 

포드 FF 캐릭터
올리비아

Ford는 미 해군의 해군 장교인 31세 남성입니다. 여자친구인 간호사 올리비아를 찾기 위해 이 섬에 온 목적이 있는 내성적이고 터프한 남자.

두 사람은 결혼하기로 약혼했지만 재앙이 닥쳤습니다. Olivia는 자신의 결심을 흔들 수 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Ford는 한때 미군 해군 장교였던 31세의 남성 캐릭터입니다. 그는 현명하고 터프합니다. 그가 이 섬에 왔을 때 그의 목표는 올리비아의 간호사인 여자 친구를 찾는 것이었다.

두 사람은 약혼했고 재난이 닥치면 결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Olivia는 자신의 결심을 흔들 수 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기술

포드 FF 캐릭터
FF

Ford는 안전 지대 밖에 있을 때 피해를 줄이는 능력이 있어 방어용으로 꽤 많이 사용됩니다. 아래는 아이언 윌의 레벨별 스킬 스탯입니다.

  • 레벨 1: 안전 지대 밖에 있을 때 받는 피해 4% 감소
  • 레벨 2: 안전 지대 밖에 있을 때 받는 피해 8% 감소
  • 레벨 3: 안전 지대 밖에 있을 때 받는 피해 12% 감소
  • 레벨 4: 안전 지대 밖에 있을 때 받는 피해 16% 감소
  • 레벨 5: Ford의 Cadet 유니폼 잠금 해제 
  • 레벨 6: 안전 지대 밖에 있을 때 받는 피해 20% 감소
  • 레벨 7: Ford의 업적 잠금 해제 
  • 레벨 8: 안전 지대 밖에 있을 때 받는 피해 24% 감소

Ford FF 캐릭터는 Iron Will이라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게임 내 영역 손상을 감소시킵니다. 그러나 이러한 캐릭터는 Free Fire 커뮤니티에서 여전히 약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아무도 공능을 체험하기 위해 그 영역을 벗어나고자 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포드의 캐릭터 능력 실드 보호가 충분히 높지 않습니다. 기꺼이 영역 밖으로 나갈 기회를 잡더라도 방어막이 오랫동안 보호해 주지는 않습니다. 그러므로 계산적인 움직임을 취하고 맹목적으로 기회를 잡지 마십시오.

Ford의 생존 능력과 마찬가지로 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Gloo Walls를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차단 능력을 갖춘 새로운 벽은 마지막 근접 전투 상황에서 최고의 엄폐물입니다. 

게임 내 Gloo Wall 스킨은 이제 최신 OB26 업데이트 이후 더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신 Gloo Wall 스킨 컬렉션을 손에 넣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느라 바쁩니다.

글루 월 스킨을 무료로 받는 방법은 총 2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물론 Free Fire 백엔드 파일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로 가장 쉬운 방법은 LuluBox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여전히 거의 사용되지 않음

포드 FF 캐릭터
고산

그의 스킬이 받는 피해를 가장 많이 줄일 수 있는 것은 24%입니다. 한편 적의 공격뿐 아니라 안전지대 밖에서도 큰 피해를 입어야 합니다.

실제로 더 적은 공격을 받을 수 있지만 안전 지대에서 적들이 총을 쏘는 상황에서 안전 지대 밖에 갇힌 경우에는 덜 효과적입니다.

이 캐릭터는 효과적인 캐릭터 콤보가 없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이 스킬 때문인지 다른 캐릭터의 콤보를 할 수 없습니다. 그런 식으로, 이 한 캐릭터는 이 스킬로 플레이하기에 덜 유연합니다.

Ford는 안전 지대 밖에 있을 때만 스킬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Ford는 스킬을 재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그에게 기술이 없거나 그가 가진 기술을 쓸모 없게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건강을 타이머로 사용하여 적을 공격하는 동안 영역을 벗어나고 싶지 않은 한.

또한 읽으십시오: Top 6 최고의 Free Fire 여성 캐릭터, 최고를 선택하십시오!

사용 팁과 요령

포드 FF 캐릭터
FF

잠시 동안 안전 지대 밖에서 머물고 싶다면 포드 FF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는 게임에서 가장 저렴한 캐릭터 중 하나이며 비용은 2000골드에 불과합니다.

치유 능력과 응급 처치 키트를 함께 사용하면 더 오랜 시간 동안 안전 지대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몇 초 더 긴 전리품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게임의 초기 단계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Ford FF의 캐릭터 능력을 사용하여 안전 지대 밖에 머물고 싶다면 Joseph의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나쁜 생각이 아닙니다. 계속해서 +20%의 이동 속도로 이동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최고의 Kapella FF 캐릭터 콤보

따라서 Ford FF 캐릭터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일부 플레이어조차도 전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