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이순신 MLBB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오토프로!

이순신 카운터 아이템

MM 유저라면 영웅 이순신 사용법을 알아야 합니다. MLBB 바르게. 이 기사를 읽으면 자동 프로가 될 것입니다.

이순신은 MLBB 게임에서 남다른 능력을 발휘하는 MM 영웅이다. 영웅 이순신 MLBB는 상대에게 매우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영웅 이순신의 능력치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MLBB를 바르고 바르게 사용해야 한다.

그래서 이번에는 영웅 이순신 MLBB를 올바르게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고자 합니다. 그러니 MM 사용법을 배우고 싶은 비시저스 친구들은 다음 리뷰를 끝까지 봐주세요!

영웅 이순신 MLBB 플레이 요령

다음으로 이 영웅을 사용하기 위한 팁과 요령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패시브 스킬 사용부터 빌드까지 전체적으로 논의될 것입니다. 정말 궁금하세요? 궁금해하지 말고 아래 전체 리뷰를 읽어보세요.

항상 패시브 스킬 사용

영웅이순신 MLBB
수동적인

이 영웅을 사용할 때 첫 번째 방법은 항상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천상의 목소리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다.

하늘의 목소리 이순신의 패시브 스킬 능력은 검이나 화살을 사용할 때 대상을 공격할 수 있으며, 각 무기 변경의 첫 번째 타격에서 데미지가 70~100%의 크리티컬 데미지로 증가하고 1초 만에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공격력은 55~70%로 떨어집니다.

따라서 이 패시브 스킬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비결은 상대를 공격할 때 거리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패시브 스킬과 기본 형태를 거북이로 변경할 수 있으며 추가로 100 HP가 있어 농사를 지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따라서 이 패시브 스킬을 항상 사용해야 합니다.

농사짓다

영웅이순신 MLBB
농업

이순신 MLBB 영웅 플레이의 다음 단계는 파밍과 로밍입니다. 다른 mm 또는 Assassin 영웅과 마찬가지로 농사와 로밍은 선택해야 합니다.

파밍과 로밍을 하면 레벨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되고 이 mm이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영웅이 필요한 아이템을 모두 구매했다면, 얻게 될 피해도 매우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그를 사용할 때는 항상 대상 게임의 우선 순위를 정해야 합니다. 즉, 단순히 적을 죽이는 것이 아닙니다. 여기에서 로드와 미니언이라고 하는 목표는 주로 좋은 회전과 회전에 집중해야 합니다.

또한 거북과 영주를 잡을 수 있어야 합니다. 특히 거북과 영주를 죽이기 쉽게 만드는 속도가 빠르기 때문입니다.

전쟁 중 스킬 2 사용

영웅이순신 MLBB
전쟁

다음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전쟁 중에 항상 스킬 2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mm의 스킬 2는 원거리와 단거리에서 화살을 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것을 쏘는 화살은 직선으로 모든 상대를 관통하고 매우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따라서 햇빛이 있는 스킬 2를 사용하는 것은 현명해야 합니다. 적과 관련하여 화살 데미지가 매번 감소하므로보고 싶은 주 목표에 집중하십시오.

ML을 플레이하는 동안 움직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가 되어 승리를 거두기 위해 따라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게임의 초점은 하수인, 수수료, 거북이 및 푸시 포탑을 죽임으로써 자신을 풍요롭게 하는 파밍입니다. 이 단계에서 당신은 상당한 피해를 입었기 때문에 전쟁을 하고 상대를 주장할 수도 있습니다.

전쟁 중에는 상대방이 공격하기 전에 모든 CC 기술을 사용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가까이 다가갔을 때 잠기지 않습니다. 또한 Marksman, Mage 및 Assassin 영웅과 같이 내구성이 가장 낮은 대상을 먼저 대상으로 지정해야 합니다.

또한 뒤에서 큰 백업 손상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하는 공격이 헛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한 번에 다섯 명의 영웅을 공격하기 위해 필사적이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시즌 24 푸시 순위 팁, 이렇게 하세요!

얼티밋 스킬을 사용하기 전의 순간을 보십시오

영웅이순신 MLBB
궁극적인

이순신 MLBB 영웅을 플레이하는 다음 방법은 적시에 궁극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HP가 낮은 적 위치를 찾거나 심지어 적 위치를 감지하기 위해 맵을 자주 보거나 HP로 작업해야 합니다.

이 영웅의 궁극기는 원거리에서 적을 죽일 수 있는 화살을 발사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결정적인 능력을 적절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이 스킬은 상대방의 영웅을 3번 공격할 수 있게 해줍니다. 피해를 입히는 것 외에도 이 스킬은 상대의 위치를 찾기 위해 지도를 열게 할 수도 있습니다. 궁극적인 공격 자체는 모든 스킬의 영역이므로 맵에서 다른 영웅과 가까워지면 피해를 입게 됩니다.

이 스킬은 재사용 시간이 길기 때문에 이 스킬을 최대한 잘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아픈 빌드 사용

영웅이순신 MLBB
빌드

싸우기 전에 이 영웅에 대한 아이템 빌드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이것은 영웅의 전투 및 파밍 성능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Raptor Machete, Warrior Boots, Blade of Despair, Endless Battle, Hunter Strike 및 Queen 's Wings를 사용하여 따라갈 수 있습니다. 위의 빌드 배열을 사용하면 영웅 이순신 MLBB가 패배하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이순신 게임 플레이 팁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이순신을 프로처럼 활용하는 방법이었다. 이 mm 영웅을 사용할 때 마스터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콤보 스킬, 패시브 스킬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