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 레인에서 다이로스 1vs1 대응에 능한 5명의 영웅!

Dyrroth 엠블럼 제작

Exp 레인은 롤 파이터들이 자주 사용하는 레인 중 하나입니다. 한편 Dyrroth는 해당 차선에 매우 능숙합니다. 하지만 Exp Lane에는 Dyrroth 1vs1에 능한 5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이 영웅들은 누구입니까?

모든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게임 시작 시 Dyrroth가 가장 강력한 파이터 영웅이라면 이 영웅은 어떤 영웅도 이길 수 있다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과분한 별명을 가진 것은 대상의 물리적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어떤 대상도 부드럽고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모든 뚱뚱한 영웅은 이 영웅과의 일대일 결투에서 베개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치명적이지만 아래의 Dyrroth 1vs1에 대항하는 데 능숙한 다섯 명의 영웅과 마주했을 때 그는 매우 약합니다. 그들은 Dyrroth가 자신의 가장 강력한 기술을 향상시키기 어렵게 만드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Hero Counter Dyrroth 1vs1 목록 

루비

카운터 다이로스 1vs1
루비

Dyrroth 1vs1에 대응할 수 있는 첫 번째 영웅은 Ruby이며, 이 전사 영웅은 넘어지기 어렵게 만드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Ruby는 많은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스킬 2와 스킬 3을 사용하여 가장 강한 스킬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루비는 또한 긴 수명과 지구력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이 영웅은 그것에 대해 더 오래 지속됩니다.

하지만 루비는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2번과 3번 스킬을 사용하는 시간이 좋지 않다면 Ruby는 그에게 쉬운 음식이 될 것입니다. 그것을 사용할 때 조심하십시오!

라일리아

카운터 다이로스 1vs1
라일리아

두 번째 영웅은 여전히 마법사 역할, 즉 Lylia입니다. Lylia는 Kagura와 거의 동일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장거리 기술, 관중을 제어하는 치명적인 능력 및 폭발적인 피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Dyrroth는 근거리에서 싸우는 영웅이기 때문에 Lylia와 대면했을 때 놀랐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Lylia는 전쟁 중일 때 장소를 이동하고 휴대폰을 완전히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이 능력으로 Lylia는 Lylia의 공격을 매우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그를 이기려면 콤보 스킬 2, 스킬 1, 스킬 2를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르고스

카운터 다이로스 1vs1
아르고스

Dyrroth 1vs1에 대항할 수 있는 세 번째 최고의 영웅은 아르고스, 이것은 당신이 그를 이길 수 있는 마지막 전투기 영웅입니다.

아르고스는 둘 다 시간을 사용하지 않고 공격이 같으면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Argus는 5초 이내에 죽을 수 있으며, 이번에는 Argus가 확실히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Argus의 최대 기술은 전투를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죽기 직전에만 사용하십시오. 아르거스도 이 스킬에 의존하므로 가장 숙련된 스킬 없이는 전쟁에 나설 필요가 없습니다.

카구라

카운터 다이로스 1vs1
카구라

다음 영웅은 카구라, Dyrroth는이 영웅이 싸웠을 때 완전히 압도당했습니다. Kagura는 치명적인 군중 제어 능력, 광범위한 기술 및 막대한 피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Kagura는 또한 여러 방향 지시등을 갖추고 있으며, 이 영웅은 기술 조합을 사용하여 지역을 여러 번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 덕분에 Kagura는 그의 공격을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쉽게 죽일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Kagura는 마법 유형 데미지를 가진 마법사 영웅으로, 이 영웅은 초반과 후반 게임에서 매우 강합니다.

Kagura가 게임 초반에 강한 이유는 이 영웅이 마법 유형 피해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피해는 실제로 게임 초반에 매우 빠르게 이루어집니다.

이 능력을 통해 Kagura는 막대를 연주하고 게임 초반에 매우 빠르게 상대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Kagura는 가장 아름다운 배꼽 영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격 시 사정거리가 긴 마법 우산을 가지고 있다.

에스ilvanna는 의심 할 여지없이 kagura의 좋은 상대입니다. 그의 공격 기술은 범위가 넓고 적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궁극의 능력은 자신과 적을 가두는 것입니다. 카구라 선수들은 승리의 냄새를 맡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속 클린트 영웅의 5가지 장점, 꼭 사야해!

하리스 

카운터 다이로스 1vs1
하리스

Exp Lane에서 Dyrroth 1vs1에 대응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마지막 영웅은 Harith이며, 그는 위의 두 영웅과 거의 같은 능력을 가진 마법사 영웅이기도 합니다.

하리스가 다이로스를 이길 수 있었던 것은 이 영웅이 점멸 스킬이 많고 스킬 범위가 넓기 때문입니다. 이 두 가지 능력만으로도 Harith는 Dyrroth의 공격을 빠르게 피하고 멀리서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영웅을 시도해야 합니다, 그것을 처리할 때 당신은 이길 수 있습니다!

Harith는 마법의 열쇠 안을 들여다볼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그에게 60%(가까운 적 영웅의 경우 12%)의 최대 전력 능력(제어 영향 감소)을 제공합니다. 또한 스킬 1(시간 절개)은 이 스킬을 세 번 받으면 더 큰 피해를 입게 됩니다.

마법사 영웅으로서 이 패시브 스킬은 그를 다른 마법사 영웅보다 훨씬 더 죽이기 어렵게 만듭니다. 적의 제어 효과를 줄이는 것은 물론 제어 효과에 맞았을 때 매우 유익합니다. 특히 팀이 최대 60%의 가장 높은 충격 강도로 싸울 때.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디지의 5가지 장점, 라이블리!

Dyrroth 1vs1 2022에 대응하는 것은 사용된 기술, 조합 및 도구를 쉽게 식별할 수 있기 때문에 그리 어려운 작업이 아닙니다. 이 Mobile Legends 영웅은 기본 공격에 의존하고 1대1로 열심히 플레이하는 파이터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