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가장 빠른 PC에서 Valorant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벽 현자 용기

Valorant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2022년에 PC에서 플레이하기 위해 많이 찾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정말 멋진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Valorant는 현재 게임 세계에서 폭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제 모바일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생각하지 않았을거야 폭동 게임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전염병 속에서 능동적으로 일할 것입니다.

Valorant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역대 최고의 e스포츠 슈팅 게임 중 하나가 될 수 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게임에서 마스터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맵과 에이전트가 있습니다. 그의 능력은 또한 여러 플레이어의 플레이 스타일에 큰 영향을 미치고 이러한 유형의 슈팅 게임에서 우리에게 익숙한 일반적인 전략을 크게 변경하기 때문에 이 게임에 고유한 추가 기능입니다.

Valorant는 모든 사람의 기대를 뛰어넘었고 비디오 게임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1인칭 슈팅 게임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능력이 가득한 독특한 5v5 캐릭터 기반 1인칭 슈팅 게임이 특징입니다. 이 게임은 현재 PC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이머는 PC에서 Valorant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발로란트 PC 어떻게 다운로드?

Valorants 다운로드
발로란트 PC 어떻게 다운로드?

Valorant는 2020년 6월 출시 이후 플레이어 기반이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이 숫자는 2022년에도 여전히 증가하고 있으며 천천히 많은 플레이어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복잡한 게임 플레이 시스템과 선택할 수 있는 고유한 에이전트를 통해 Valorant 플레이어는 항상 고유한 것을 접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쟁 슈팅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타이틀에는 많은 팀 조정과 기술이 필요한 5v5 Seek and Destroy 모드도 있습니다.

게임이 좋아하는 동안 카운터 스트라이크 Global Offensive, Team Fortress 및 기타 슈팅 게임은 Steam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Valorant는 그중 하나가 아닙니다. Valorant를 다운로드하려면 플레이어는 별도의 클라이언트를 받아야 합니다.

Riot Client는 플레이어가 자신이 개발한 원본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Riot Games의 자체 인터페이스입니다. 그들이 개발한 가장 인기있는 게임은 리그 오브 레전드, Teamfight Tactics 및 Valorant.

Valorants 다운로드
PC에서 발로란트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출처: VCGamers
또한 읽으십시오: 너프를 받은 후 Jett Valorant의 강점과 약점!

이 멋진 게임을 PC나 컴퓨터에 다운로드하려면 아래의 간단한 단계를 따르세요.

  1. 웹 사이트에서 Riot Games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https://playvalorant.com/en-gb/download/). 이미 Riot Games 계정이 있는 경우 이 단계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2. 그런 다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Valorant용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그것을 클릭하고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십시오.
  3. 설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다운로드하면 게임 크기가 표시되고 Valorant 다운로드 및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Valorant는 앞으로 많은 새로운 콘텐츠와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Riot Games는 게임에 대한 의도를 밝혔으며 이 게임을 다른 게임만큼 전설적으로 만들려고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scend Map의 5 Wall Sage Valorant 트릭,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전술 슈팅 게임에 바로 뛰어들 수 있지만 사용자의 PC를 다시 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Riot Vanguard가 초기화되지 않은 경우 일반적으로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필요하지 않습니다. 아래 댓글 섹션에 리뷰와 좋아하는 에이전트를 남겨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