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샤오 빌드 겐신 임팩트 페인 2022

Xiao는 Liyue의 DPS 캐릭터입니다. 그는 Geo Archon이 일어 났을 때 도움을 준 강력한 종족 인 Yaksha 중 하나입니다. 아콘 전쟁.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이 캐릭터는 플레이어가 적절한 Xiao 빌드를 가지고 있을 때 게임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Anemo 요소를 보유한 Xiao는 해당 요소를 가진 유일한 5성 DPS입니다.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은 이 캐릭터의 셀링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그의 멋진 외모는 Xiao를 캐릭터 중 하나로 만듭니다. 원신 임팩트 가장 인기있는.

이번에 VCGamers는 Vicigers가 Genshin Impact 게임에서 Xiao를 최고의 DPS 아네모로 최적화할 수 있도록 Xiao 빌드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Kamisato Ayato 팀 빌드 및 구성 2022

게임플레이 샤오

게임플레이 샤오 빌드
데미지 출력 Xiao Genshin Impact 2 세트 VV 및 2 세트 리허설 음식 버프없이. 출처: VCGamers

Xiao는 매우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데미지의 근원은 엘리멘탈 버스트에서 버프를 받는 플런징 어택입니다.

Xiao가 Elemental Burst를 활성화하면 모든 공격을 Anemo 데미지로 바꾸는 버프를 받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Xiao는 더 높이 점프할 수 있어 여러 번 플런징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Plunging Attack으로 인한 피해는 위의 예시 이미지와 같이 상당히 높습니다. Xiao를 버프하는 특별한 팀 구성으로 Elemental Burst를 사용한 Plunging Attack은 상당히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Elemental Burst 외에도 Xiao는 매우 독특한 Elemental Skills를 가지고 있습니다. Xiao는 앞으로 돌진하여 Anemo 피해를 입힙니다. C0이 있는 Xiao의 경우 플레이어는 Elemental Skill을 두 번 수행하거나 2회 충전할 수 있습니다.

Xiao의 강점은 그의 Plunging Attack으로 인한 피해가 AoE 또는 Area of Effect라는 것입니다. 플런징 공격 시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하지만 샤오는 공중에서 적의 공격에 쉽게 튕겨 나가는 등의 단점이 있다. 피해를 입은 적도 멀리 후퇴하며 플레이어는 후퇴하는 적을 추격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The Painful Ganyu Build Genshin Impact Recommendations 2022

유물 추천

샤오 빌드 아티팩트
Xiao를 위한 최고의 아티팩트 추천. 출처: VCGamers

Xiao는 Vermillion Hereafter라는 특별한 유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티팩트 도메인은 Chasm 지역의 Vicigers가 찾을 수 있습니다. VCGamers가 추천하는 아티팩트 스탯은 ATK%, Anemo Damage Bonus, Crit Rate / Crit Damage입니다.

하위 통계의 경우 Crit Rate, Crit Damage 및 ATK% 하위 통계를 얻으십시오. 다른 아티팩트와 마찬가지로 완벽한 스탯과 하위 스탯을 가진 전체 아티팩트 세트를 얻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따라서 Vicigers는 반복적으로 Vermillion 유물 도메인을 완료해야 했습니다.

Vicigers가 여전히 게임 초반에서 중반에 있는 경우 VCGamers는 +15% Anemo Damage 보너스를 제공하는 Viridescent Venerer 아티팩트 2세트와 +18% ATK를 제공하는 Vermillion/Shimenawa/Gladiator 아티팩트 2세트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서브 DPS를 위한 고통스러운 Xingqiu 빌드

최고의 무기 추천

샤오 빌드 무기
Xiao를 위한 최고의 무기 추천. 출처: VCGamers

Xiao에게 가장 좋은 무기는 Primordial Jade Winged-Spear입니다. 이 무기는 Xiao의 시그니처 무기로, 기본 데미지와 패시브 덕분에 치명타율을 하위 스탯으로 부여하고 높은 공격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많은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Homa의 지팡이 사용을 선호합니다. 이것은 Homa가 높은 치명타 피해를 가지고 있고 Xiao의 체력이 50% 미만인 경우 추가 공격을 제공하는 패시브이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Vicigers에게 이 무기가 없다면 Calamity Queller와 Vortex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시거는 가용 공격력이 상당히 높음에도 불구하고 이 두 무기가 치명타 확률/치명 피해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아티팩트로 인한 치명타 확률/치명 피해가 높아야 합니다.

위의 5성 무기 외에도 데스매치는 위의 5성 무기가 없는 VCGamers가 선택할 수 있는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사용 가능한 공격이 4성 무기의 공격일 뿐인데도 불구하고 높은 치명타율을 제공합니다.

Vicigers가 F2P 또는 무료 플레이 플레이어인 경우 Blackcliff Polearm이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Paimon's Bargain에서 이러한 무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3성 무기는 아직 초기 게임 단계에 있는 플레이어, 즉 White Tassel을 위한 옵션이 될 수도 있습니다.

샤오의 베스트 팀 구성 추천

베스트 샤오 팀 구성
최고의 Xiao 팀 구성 추천. 출처: VCGamers

Mono Pyro의 팀 구성은 VCGamers에서 가장 좋아하는 Xiao의 팀 구성입니다. Bennett이 공격 피해에 대한 치유 및 버프를 제공하는 동안 Kazuha는 배터리로서 Xiao에게 에너지를 제공하고 근처의 적을 모읍니다.

마지막으로 Xiangling은 파이로나도의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DPS 서브입니다. Kazuha가 파이로와 소용돌이 반응을 일으키면 파이로나도의 피해가 더 커집니다.

VCGamers가 Spiral Abyss 12층을 클리어할 때 자주 사용했던 팀 구성과 그 팀과 함께 12층은 매우 쉽게 느껴졌습니다.

모노 파이로 외에도 모노 지오의 구성도 샤오에게 큰 도움이 된다. Xiao에게 에너지를 공급하는 배터리이자 힐러인 Jean, Xiao의 Elemental Burst가 방해받지 않도록 보호막을 제공하는 캐릭터인 Zhongli.

마지막으로 Albedo는 Xiao가 Plunging Attack을 할 때마다 높은 Geo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하위 DPS입니다.

따라서 최고의 Xiao 빌드 권장 사항에 관한 토론입니다. 제네시스 크리스탈 충전이 필요하시면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프로모션 코드 사용 VCGamers, GAMINGYOURWAY90 및 GAMINGYOURWAY77, 대폭 할인.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