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Robux를 얻을 수 있는 Roblox 치트가 있습니다. 서둘러요!

Roblox 요령

물론 모든 게임에는 Roblox 치트를 포함한 고유한 해킹 방법이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Robux를 무료로 받고 싶어합니다.

아시다시피 Roblox 게임은 하나입니다. 온라인 게임 휴대폰이나 PC/노트북을 통해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실제로 2022년 내내 게이머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를 끌었습니다.

깊은 경우 PUBG 게임 통화로 UC가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로벅스 아이템과 스킨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Robux를 얻으려면 구매하거나 충전해야 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Robux를 무료로 얻기 위해 Roblox 치트를 찾고 있습니다.

Roblox for Robux를 무료로 속이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이 기사를 끝까지 읽으십시오.

로벅스란?

무료 로벅스
Robux의 일러스트레이션(출처: Roblox Wiki)

Robux는 Roblox 게임에서 생성된 게임 내 통화입니다. Roblox 공식 웹사이트에서 Robux 코인을 구입하거나 VCGamers에서 충전하여 다양한 제안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Robux는 많은 곳에서 Roblox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중요한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합니다. Robux로 구매할 수 있는 것에는 캐릭터 의류, 멋진 Roblox 이름을 원하는 경우 이름 변경, 프리미엄 기능 이용 등이 포함됩니다.

무료 Robux를 얻기 위해 Roblox를 속이는 방법

무료 Robux Me
무료 Robux Me. 출처: VCGamers.

Roblox를 쉽게 속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두 개의 사이트가 있습니다. 두 사이트는 Claimrbx와 Mygen입니다.

Claimrbx 사이트를 통해

  1. 휴대폰이나 노트북에서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Clamrbx 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
  2. 로그인 후 Roblox 계정에서 사용한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3. 그런 다음 "계정 연결"을 클릭합니다.
  4. Robux를 받으려면 제안을 선택하십시오(동영상 보기 또는 YouTube 채널 구독).
  5. 오퍼 중 하나를 선택하면 Robux 코인이 Claimrbx에 포함됩니다.
  6. 제안할 때마다 0.25 Robux를 받을 수 있습니다.
  7. 교환 절차는 로벅스 5개 보유 후 진행됩니다.
  8. 완료.

Mygen 사이트를 통해

  1. 휴대폰이나 노트북에서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Mygen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2. 로그인한 후 Roblox 계정에서 사용하는 적절한 데이터 수집 양식을 작성합니다.
  3. 그런 다음 원하는 Robux를 입력합니다.
  4. 제공된 Captcha를 작성하십시오.
  5. 계정의 데이터에 따라 입력한 경우 Robux 코인이 Roblox 계정에 입력됩니다.
  6. 완료.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무료 Robux를 얻는 방법

무료 로벅스
Roblox 프로모션 코드. 출처: VCGamers.

특히 자신의 돈이 없는 Vicigers 친구에게는 돈을 절약하기 위해 무료 로벅스를 얻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Robux를 다시 충전하는 것은 부모님에게 요청하면 가장 고통스러운 일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roblox 프로모션 코드 또는 일반적으로 상환 코드라고 하는 것을 사용하여 무료 robux를 얻는 방법. Roblox 공식 웹사이트 또는 다양한 소스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드를 찾으면 만료일이 있으므로 즉시 교환하십시오. 다음은 다양한 Robux 프로모션 코드의 예입니다. 

  • 1출시0576 
  • RbxRBdm100 
  • 레드Rbx3200 
  • 새로운 rb99bux8 
  • 난수Rbx 
  • 1erAcc100RBX 

이 코드를 입력하면 돈을 쓸 필요 없이 Roblox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이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멋진 Roblox 이름의 최신 컬렉션, 서두르세요!

신규 플레이어나 Roblox 프로모션 코드를 처음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다음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1. 랩톱, 컴퓨터 또는 휴대폰과 같은 장치의 브라우저가 아닙니다. 
  2. 이 링크를 열고, https://www.roblox.com/NewLogin?ReturnUrl=%2fredeem 
  3. 사이트가 이미 열려 있으면 Roblox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4. "코드 입력" 필드에 Roblox 상환 코드를 입력합니다. 
  5. 교환 버튼을 클릭하여 보상을 받으세요 
  6. 완료. 

참고로 일부 Roblox 프로모션 코드는 특정 게임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동의 섬 또는 불가사의의 저택, Roblox 프로모션 코드는 플레이어가 동일한 게임에 들어가는 즉시 얻을 수 있습니다. 

Roblox가 정기적인 보상을 제공하는 유일한 프로모션 코드는 아닌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Roblox는 수시로 무료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Roblox를 플레이할 때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Robux가 있어야 하고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많은 돈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에서 무료 Robux를 얻는 방법

위의 다양한 Roblox 치트를 사용하면 하루 동안 수집하지 않고도 무료 Robux를 얻을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저렴한 Robux 충전은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아스리에셀

    나는 로벅스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