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를 단련할 수 있는 5가지 수학 게임

수학 게임 - 수학

수학. 하나의 단어, 백만 가지 의미. 우리가 학교에서 자주 접하는 이 수업은 대개 많은 학생들이 두려워합니다. 이러한 현상은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자주 발생합니다. 이러한 현상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즉, 수학을 게임과 결합하거나 수학 게임으로 더 잘 알려진 방법이 있습니다.

많은 국제 학교에서는 학생들이 PAUD(유아 교육) 과정을 밟고 있을 때부터 이 프로그램을 도입했습니다.

매우 모순되는 이 두 가지를 결합함으로써 미래 세대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자가 추천할 수 있는 여러 수학 게임이 있습니다. 재미있는 게임 외에도 수업도 지루하지 않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알아냈나요?

이러한 이유로 전체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이 기사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토론에 들어가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로그라이크: 게임 설명과 추천으로 재미를 보장합니다!

수학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수학 게임 - 수학
수학 게임. (출처: 글로벌 IT 직업 학교 발리 반둥/Google)

수학 게임 버전 VCGamers에 대한 5가지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천재 수학: 어린이용 게임

Prodigy Math Kids Game - 수학 게임
천재 수학: 어린이 게임.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Prodigy Math: Kids Game이 이번에는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게임은 App Store와 Android 사용자의 경우 Google Play Stor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Prodigy는 교육 시설과 결합된 게임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잘 패키지되어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첫 페이지에 프로디지의 주요 미션이 적혀있습니다.

즉, 수학과 영어를 재미있게 배우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공식 Google 브라우저를 통해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Prodigy Math: Kids Game은 초등학교 1~6학년, 중학교 7~8학년 어린이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것뿐만 아니라, Prodigy Math: Kids Game에는 부모와 교사를 위한 메뉴도 있어서 두 사람 모두 자녀의 발달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낙서 수학

Doodle Maths - 수학 게임
낙서 수학.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Discovery Education Europe Limited에서 출시한 게임인 Doodle Maths는 6주 이내에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어린이가 수학에 매우 능숙해질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림에 표시된 대로 Doodle Maths 게임은 7~11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합니다.

제이

카훗! 곱셈 게임
카훗! 곱셈 게임.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명된 게임 중 일부가 대부분 어린이를 위한 것이라면 Kahoot! 곱셈 게임은 노년층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간단한 수학 외에도 곱셈, 나눗셈, 단순근에 관한 섹션도 있습니다.

코코로 키즈: 놀이를 통해 배웁니다

코코로 키즈는 놀이를 통해 배운다
코코로키즈는 놀이를 통해 배웁니다.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코코로 키즈(Kokoro Kids)는 아이들이 공부할 수 있는 수학 수업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놀이를 통해 배웁니다. 여기에서는 노래하기, 그림 그리기, 색칠하기, 동식물에 대해 알아가기, 알파벳 철자 쓰기 등 다양한 활동도 가능합니다.

123 숫자 - 계산 및 추적

123 숫자 - 숫자 세기 및 추적
123 숫자 - 계산 및 추적.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123 숫자 - 계산 및 추적, 이 수학 게임은 특히 숫자 인식을 위한 것입니다.

나중에는 몇 가지 사용 가능한 선택 사항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주요 임무는 얼마나 많은지 세어 선택지의 숫자와 일치시키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Google Play 스토어는 물론 App Store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그룹의 접근이 매우 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정말 신나는 무료 오프라인 게임 추천 5가지!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