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카드 마법사 추천, 솔로도 가능!

카드 마법사 추천

이 카드 마법사 권장 사항은 솔로 플레이를 좋아하는 Vicigers에게 적합합니다. 보드 미션을 사냥하거나 혼자 플레이하면 더욱 쉬워집니다. 라그나로크 기원.

마법사는 올바른 유형을 찾으면 Ragnarok Origin에서 재미있는 역할입니다. 

호러 게임 제작의 즐거움 중 하나는 빠른 캐스팅으로 혼자 사냥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카드 추천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마법사 혼자 놀 수 있는 사람. 

먼저, 이러한 다양한 스킬을 멈추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려면 최소 400의 빠른 스탯이 있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는 속도가 메시지 채널의 지속 시간에 영향을 미치므로 속도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솔로 사냥에 적합한 전문가 빌드를 만드는 데 필요한 마법사 카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어디서 싸게 사야할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어서, 가장 저렴하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빠른 Top Up Nyan Berry를 VCGamers로 만나보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쇼핑하세요!

추천 카드 마법사 라그나로크 오리진

카드 마법사 추천
카드 마법사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처: Youtube/Shoguod in Action.

마법사가 되고 싶을 때 RPG 게임 이, 첫 번째 클래스는 마법사입니다. Mage를 Acolyte와 혼동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시종을 고용하면 할 일은 사제밖에 없기 때문이다.

따라서 Ragnarok Origin에서 마법사가 될 때 실수하지 마십시오. 원하는 마법사 유형을 선택해야 합니다. 

전문가 자체가 얼음/번개, 불/유령, 불/땅의 세 그룹으로 나뉘기 때문입니다. 이를 위해 먼저 어떤 종류의 마법을 만들고 싶은지 결정하십시오.

생성할 어시스턴트를 결정할 때 마스터 레코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통계와 기술을 표시하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마법사가 몬스터/적을 죽이기 위해 마법이나 주문에 의존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캐릭터의 INT를 높여야 합니다. 

남은 스탯 포인트가 생성되면 DEX에 추가하여 공격을 증가시킵니다. INT와 DEX는 1:1 비율로 동시에 증가해야 합니다.

개선이 필요한 마법사 스킬로는 매직 크러셔, 라이트닝 볼트, 콜드 볼트, 젠, 프로스트 다이버가 있습니다. 이 동작은 모두 레벨 10이어야 합니다. 레벨 10 미만은 허용하지 마십시오.

이미 전문가라면 추천 마법사 카드인 Storm Gust, Energy Coat, Soul Drain, Frost Nova, Jupitel Thunder, Lord of Vermilion에 집중해야 합니다. 

마법사가 될 때와 마찬가지로 이 스킬은 레벨 10에 도달해야 합니다. 레벨이 높고 훌륭한 전문가라면 많은 스킬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이 카드 마법사 추천의 장점은 플레이가 쉽다는 것입니다. 또한 모든 동작은 SP를 사용하고 HP를 적게 사용합니다. 예, 적의 움직임이 제한되고 스킬이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모드는 PVP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레벨이 더 높고 당신이 하이 위저드가 되었을 때, 우선 순위를 매겨야 할 위자드 카드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Origin을 충전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IDR 3,000부터 시작합니다!

작업 마법사 라그나로크 오리진

카드 마법사 추천
작업 마법사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처: 유튜브/코넬 코르넬로.

마법사는 최신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대형 마법을 파괴할 수 있는 유일한 역할입니다. 

이것은 집에 게임에 현자가 없기 때문입니다(마법사보다 마법사를 더 많이 변경). 물론 올바른 기술을 사용하지 않고는 마술사가 효과적인 피해를 줄 수 없습니다.

물론 전문가가 되기 위한 많은 번역이 있지만 저자에 따르면 많은 번역이 틈새 또는 특정 상황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좋은 전문가가 되려면 발생하는 모든 상황에 적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스킬 레벨을 올리려면 소울 스트라이크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물론 이 능력은 즉각적인 캐스팅 시간과 초기 게임에서 매우 높은 피해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Soul Strike 레벨 10을 사용하면 전문적으로 여행하기 위해 어떤 기술에도 의존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두 개의 화염 주문은 세계의 몬스터들에게 빠른 피해를 입히는 강력한 조합입니다. 

Stone Curse를 사용하여 Storm Gust 또는 Frost Diver를 사용하여 얼릴 수 있는 적과 같은 물리적 개체를 흙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궁극의 게임 스타일 스킬입니다. 카드 마법사의 권장 사항을 사용하여 관심이 높아질수록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 오리진 헌터 장비 추천

최신 라그나로크 오리진 뉴스를 확인하세요.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