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 2023 아바타용 Emo 복장 추천

이모 로블록스

악세서리를 조합하여 사용하면 아주 좋은 의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종류의 이모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이모 느낌의 의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로 블록 스.

이번에는 VCGamers가 아바타 크리에이터 카탈로그를 통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Roblox 이모 복장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 emo 옷이 무엇인지 궁금하십니까? 아래 목록을 보자!

또한 읽기: Roblox Hair 2023을 무료로 받는 방법

최고의 Emo Roblox 의상 목록

Emo Boy by Princejeel1

이모보이 옷
Avatar Creator Catalog의 Emo Boy 의상

princejeel1의 이 이모 복장은 당신이 흔들 수 있는 최고의 이모 복장 중 일부입니다. 블랙 이모 미학을 갖춘 이 의상은 블랙 아바타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완벽합니다.

사용된 의상은 검은색 스컬캡 모티프가 적용된 의상 형태로 이모 미학에 도움을 준다.

그 외에도 블랙 진과 스니커즈도 트렌디해서 princejeel1님이 올려주신 옷을 입으면 멋져 보일 수 있어요.

1459 Robux를 사용하면 Catalog Avatar Creator 게임을 통해 이 의상 전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의상을 구매하려는 플레이어는 원하지 않는 액세서리를 선택하여 Robux를 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Catalog Avatar Creator의 귀여운 Roblox 아바타 목록

Leea_queen의 이모 보이

이모 보이 복장 2
이모 보이 복장 2

이 원 이모 의상은 이전 의상과 다릅니다. 아바타 Leea_Queen이 조립한 이모는 여전히 블랙 뉘앙스가 있지만 블랙 재킷과 찢어진 청바지를 사용합니다.

이밖에도 등을 짊어진 스케이트보드와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마스크 등 이모 느낌을 뒷받침해주는 다양한 액세서리들이 있다.

무엇보다 눈을 덮는 머리도 시원해 보이고 자세도 날씬해 보인다.

이 의상은 아바타 크리에이터 카탈로그에서 735 Robux인 이전 이모 의상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Xbox에서 Roblox 계정을 다운로드하고 연결하는 방법

Emo Boy by DekuUraraka2020

이모 Roblox 의상
Emo Roblox 의상의 흰색 음영

검은색만 가득한 옷이 지겹다면 흰색이 더 지배적이기 때문에 이 이모 복장이 잘 어울릴 것입니다.

준비되어 있는 옷은 흰색과 검은색 스트라이프 모티프가 있는 긴팔 셔츠입니다. 사용된 바지도 이전 옷과 비슷한 블랙 진입니다.

또한 허리에 장검 두 자루와 얼굴 아래 부분을 가릴 수 있도록 목 위에 두른 스카프 형태의 장신구가 있다.

이 이모 의상 전체를 1000 Robux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액세서리를 교체하여 더 저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TheAsian_Meme의 Emo Girl

의류 카탈로그 아바타 크리에이터
Emo Girl Roblox 의상

남성 캐릭터의 이모 의상을 논의한 후, 이 이모 의상은 여성 캐릭터를 사용합니다.

이모 미학을 구현하는 셔츠와 바지로 TheAsian_Meme이 만든 캐릭터는 여성 캐릭터를 위한 최고의 이모 아바타 중 하나입니다.

단 760 Robux로 이 이모 아바타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물론 더 낮은 가격에 안경과 같은 일부 액세서리를 구입하지 않는 옵션이 있습니다.

Roblox의 a7ir1님이 만든 Emo Cute Girl Black

귀여운 소녀 블랙 의상
Emo 귀여운 소녀 블랙 Roblox 의상

이 목록의 마지막 emo 의상은 a7ir1에서 조립한 Emo Cute Girl Black입니다.

이 복장의 가격은 최대 24000 Robux이지만 최대 17000 Robux의 Korblox Deathspeaker Right Leg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옷과 부속품 검은색 톤의 이 이모 의상은 특히 여성 Roblox 캐릭터를 위한 멋진 의상입니다.

따라서 Avatar Creator Catalog를 통해 Roblox 게임에서 최고의 이모 복장 목록에 대한 토론이 유용하길 바랍니다!

위의 옷을 구매하기 위해 Robux 충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