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온라인 PC 농구 게임

PC 농구 게임

NBA 라이브 게임은 하나입니다. 비디오 게임 지금까지 매우 인기있는 PC 농구. 농구 게이머라면 누구나 이 멋진 게임을 해봤을 것입니다.

PC 농구 게임 진정한 농구 경험을 제공하지만 Vicigers 친구들은 이 PC 농구 게임을 구매하기 위해 꽤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러나 NBA Live는 농구 장르의 유일한 옵션이 아닙니다. 여러 플랫폼에서 무료 온라인 타이틀로 괜찮은 농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이 기사에서는 Microsoft Windows, Android 및 iOS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무료 온라인 PC 농구 게임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최고의 PC 농구 게임 목록

이 기사에서 VCCamers는 Microsoft Windows, Android 및 iOS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무료 온라인 농구 게임을 공유합니다. 이 모든 게임은 무료입니다!

농구 스타

농구 스타
농구 스타

미니클립에서 개발한 농구 스타, 여러 게임 모드를 제공하는 1vs1 멀티플레이어 안드로이드 농구 게임.

이 PC 농구 게임은 사실적인 플레이어 움직임을 위한 사실적인 3D 그래픽을 제공하며, 게임 플레이가 독특하고 표시되는 농구 코트도 다릅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는 주어진 시간 내에 일대일 대전 또는 일대일 승부차기를 할 수 있습니다.

Basketball Stars 게임은 iOS 및 Android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환되는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Miniclip.com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덩커

덩커
덩커

Dunkers는 정규 경기를 특징으로 하는 최초의 농구 경기가 아니었습니다. 대신, 가능한 한 많이 덩크를 하는 단순한 목표를 가진 타이밍 게임입니다.

아케이드 게임은 플레이어가 상대에게서 공을 훔쳐 상대가 공을 되찾기 전에 슬램 덩크를 수행해야 합니다.

아케이드 모드, 커리어 모드 및 2인용 모드는 농구를 하면서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고도 몰입감 있는 경험을 찾는 사람들에게 특히 매력적입니다.

도시농구

도시농구
도시농구

Basketball Stars 게임과 마찬가지로 Urban Basketball도 Miniclip에서 개발했으며 Vicigers 친구들은 Android를 포함한 모든 웹 브라우저를 통해 온라인으로 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대 2 게임은 거리 농구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미국 전역의 코트에서 빠른 라운드로 진행됩니다. 간단한 게임 컨트롤은 또 다른 보너스입니다. 이러한 모든 기능으로 인해 플레이어의 자유 시간을 죽이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게임입니다.

농구 배틀

PC 농구 게임
PC 농구 게임

Basketball Battle은 현재 iOS 및 Android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PC 농구 게임입니다. Urban Basketball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은 일대일 아케이드 스타일의 농구 게임을 특징으로 하는 거리 농구의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간단한 게임 컨트롤, 매끄러운 애니메이션 및 멋진 게임 이벤트로 인해 Android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진보된 아케이드 농구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를 커스터마이즈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능과 함께 2인용 분할 화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을 통해 플레이어가 오랫동안 바쁘게 지낼 수 있을 만큼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19년에는 그래픽이 약간 떨어져 보일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훌륭한 게이머 경험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개의 최고의 안드로이드 피아노 게임, 보장된 재미!

NBA 라이브 모바일 농구

NBA 라이브 모바일 농구
NBA 라이브 모바일 농구

EA Sports에서 개발한 NBA Live Mobile Basketball은 고품질 그래픽을 갖춘 하이엔드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Android 및 iOS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앱 구매가 가능한 이 무료 플레이 게임을 통해 최신 NBA 게임 명단으로 자신만의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실제 경기로 구성된 라이브 이벤트에서 경쟁할 수 있는 기능은 이 게임이 제공하는 진정한 경험을 강화할 뿐입니다.

특히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시즌 모드 또는 머리에 머리.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오프라인을 위한 5가지 최고의 전쟁 게임,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또한 일부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온라인에서 서로 도전할 수 있습니다. 멋지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