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 최고의 엘든 링 모드 추천

엘든 링 모드

이제 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PC 또는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Elden Ring 모드가 필요합니다.

모드 사용의 매력 엘든 반지 실제로 모든 사람이 플레이어 자신의 필요와 선호도에 따라 게임 플레이 경험을 미세 조정할 수 있다는 사실에서 비롯됩니다.

PC의 게이머가 게임 플레이를 더욱 멋지게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신 Souls 게임에 상당히 많은 모드가 등장했습니다. 이 Elden Ring 모드는 약간의 조정에서 일부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에 대한 완전한 점검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PC나 노트북에서 이 게임의 모드를 사용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엘든 링 가이드, 플레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3년 최고의 엘든 링 모드 목록

모드를 설치하기 전에 엘든 반지 PC에서는 게임이 오프라인 모드로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게임에서 멀티플레이어 서버에 연결되어 있는 동안 모드를 사용하고 있음을 감지하면 게임은 귀하를 치트로 간주하고 멀티플레이어 콘텐츠에 다시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계정을 차단합니다. 

이 경우 Anti-cheat 토글러와 오프라인 런처는 중단 없이 모드를 사용하여 PC에서 게임을 강제 실행하는 유틸리티 도구입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원하는 모드를 다운로드하여 Elden Ring 게임 디렉토리의 "mods" 폴더로 이동하십시오.

ERR(엘든 링 리포지드)

ERR(엘든 링 리포지드)
ERR(엘든 링 리포지드). 출처: 유튜브.

ERR 모드는 게임을 더 어렵게 만들지 않고 게임 플레이를 더욱 개선합니다.

이것은 편향 및 행운, 장비 재조정, 수정된 적 AI 등과 같은 새로운 역학을 추가함으로써 달성됩니다. 

이 모드는 또한 모든 은총의 장소에서 일부 난이도 옵션을 변경할 수 있게 해주지만 아마도 가장 흥미로운 점은 원탁 홀드를 방문하여 패배한 보스와 다시 싸울 수 있는 능력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클래스 목록 및 설명!

승천

승천
상승했다. 출처: 유튜브.

게임을 마스터하고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경우 모드 엘든 반지 Ascended는 두 번 생각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 모드는 적의 물리학 및 AI를 변경하고 갑옷, 부적 및 무기에 새로운 효과를 부여하고 세 가지 난이도 옵션을 추가합니다. 적들이 기본 게임보다 50%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Normal, 더 많은 적과 보스가 있는 Nightmare , 게다가 영구적인 디버프와 별의 시대로 시작합니다. 

이 최종 모드는 이전 두 가지 난이도 레벨의 모든 것을 결합하고 정예 적들이 항상 나타나도록 세계를 영원한 밤으로 유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게임에서 Malenia를 이기는 방법, 이것을 보십시오!

이지 모드

이지 모드
쉬운 모드. 출처: 유튜브.

이 모드는 들어오는 피해를 줄이고 플레이어 피해를 증가시키는 등 게임을 훨씬 쉽게 만들어주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쉬운 모드를 사용하면 플레이하는 동안 다른 플레이어에게 맞아도 큰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멋지죠?

엘든 리쉐이드(HDR FX)

엘든 리쉐이드(HDR FX)
엘든 리쉐이드(HDR FX). 출처: 유튜브.

Elden Ring의 그래픽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Elden Reshade(HDR FX) 모드는 무엇보다도 게임에 매우 정확한 HDR 조명 효과를 도입하여 비주얼을 향상시킵니다.

지루하고 좋지 않은 비주얼로 할 수 있다면 Elden Reshade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PC에서 정말 멋진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4개의 최강 스피릿 애쉬 엘든 반지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른 스팀 보충 장소를 찾고 계십니까? 그냥 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