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원신 영향: 정의, 기능 및 특성

배터리 원신 임팩트 원소 입자 카즈하

배터리 원신 임팩트 여행자가 자주 들을 수 있는 역할 중 하나입니다.

안타깝게도 신규 플레이어를 포함한 일부 플레이어의 경우 이 용어의 의미를 모를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여전히 지원 역할 범주 또는 일반적으로 지원이라고 하는 Genshin Impact의 캐릭터 역할 중 하나입니다.

Genshin Impact에서 배터리 역할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이 역할은 얼마나 중요하며 어떤 캐릭터가 배터리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까?

이번에는 VCGamers가 Battery Genshin Impact가 무엇이며 파티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자세히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3.5 특별 프로그램 요약

배터리 원신 임팩트란?

카미사토 아야토 공물 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의 메아리
엘리멘탈 버스트를 실행하려면 에너지가 필요합니다(출처: VCGamers)

Genshin Impact는 팀이나 파티를 구성하여 다양한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적과 싸우는 오픈 월드 RPG 게임입니다.

게임으로 출시되는 캐릭터들은 캐릭터의 재능의 강점에 따라 각자의 역할이 있다. 파티의 일반적인 역할은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 DPS: 주요 공격자
  • 하위 DPS: 항상 필드에 있을 필요가 없는 추가 공격자
  • 지원: 예를 들어 DPS 지원: 큰 피해를 주고 HP를 회복하는 등.

캐릭터 고유의 재능은 엘리멘탈 스킬과 엘리멘탈 버스트로 구분되는 엘리멘탈 파워로 구성됩니다.

원하는 원소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쿨다운 (CD). 한편, Elemental Burst를 사용하려면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원소 기술을 사용하여 적과 싸울 때 생성되는 원소 오브 또는 원소 입자에서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많은 DPS 캐릭터는 Elemental Bursts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Elemental Orbs를 재생성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 DPS 캐릭터는 DPS가 적을 공격할 때 데미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이 에너지를 재생시킬 수 있는 캐릭터가 필요합니다. 이 역할은 다음과 같이 알려져 있습니다. 배터리.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Unit Theory 게이지 가이드, 정의 및 계산 방법!

Genshin Impact 팀의 배터리 기능

배터리 원신 임팩트 엘리멘탈 오브 베넷
Bennett은 원소 입자를 얻습니다(출처: VCGamers)

배터리 캐릭터의 주요 기능은 DPS가 Elemental Burst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것입니다.

비유를 사용하는 경우 DPS를 스마트폰과 같은 전자 장치와 배터리 또는 스마트폰용 충전기와 같은 배터리로 에너지를 충전하여 계속 켜져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이 배터리 캐릭터는 많은 에너지 오브를 생성하여 최적의 에너지 충전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배터리 캐릭터가 생산하는 에너지 오브가 많을수록 에너지가 더 빨리 채워집니다.

에너지 충전, 에너지, 엘리멘탈 오브, 캐릭터 배터리의 관계

배터리 원신 충격 원소 오브 및 원소 입자
Elemental Orb와 Elemental Particle의 차이점 (출처: VCGamers)

가장 밀접하게 관련된 능력치는 에너지를 채우는 배터리 캐릭터의 능력입니다.

캐릭터가 보유한 에너지 충전 능력치의 양은 원소 오브 또는 원소 입자가 생성하는 에너지의 양을 증가시킵니다.

하나의 Elemental Orb는 하나의 Elemental Particle보다 더 큰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생성된 에너지는 엘리멘탈 오브/파티클을 생성하는 캐릭터 간에 공유되고 파티의 캐릭터에게 분배됩니다.

생산되는 에너지의 양은 다양합니다. 캐릭터가 받는 에너지의 양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상황에 의해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 배터리 캐릭터와 해당 캐릭터의 공통 요소
  • 생성된 원소 오브의 양 및 (캐릭터 또는 적으로부터)
  • 그레이트 에너지 재충전

VCGamers는 한 파티에 Xiao, Sucrose, Kazuha 및 Bennett가 있는 예를 제공합니다. Sucrose는 Anemo가 아닌 적을 공격하여 Anemo Elemental 입자와 Elemental Orbs를 생성합니다.

Xiao, Sucrose, Kazuha는 Anemo 캐릭터가 아닌 Bennett보다 빠르게 충전됩니다.

수크로스는 필드(onfield)에서 활약하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샤오와 카즈하보다 에너지 충전이 가장 많을 것이다. 

단, Sucrose를 사용한 후 즉시 캐릭터를 Xiao로 변경하면 해당 캐릭터는 Elemental Particle을 얻습니다.

당신이 싸우는 적들은 또한 다른 요소를 가진 원소 입자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Hydro Slime과 싸우면 Hydro Particle을 얻게 되고 Cryo Whopperflower는 Cryo Particle을 주는 식입니다.

색상으로 차이점을 알 수 있습니다. Elemental Particle은 요소의 색상을 따르고 Elemental Orb는 흰색이고 커집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의 내부 쿨다운은 무엇이며 어떤 역할을 합니까?

배터리 원신 임팩트 캐릭터 추천

라이덴 쇼군 아콘 겐신 임팩트 배터리
Raiden Shogun은 모든 DPS용 배터리를 포함합니다(출처: VCGamers)

배터리 캐릭터는 필요할 때 적과 엘리멘탈 버스트 스팸에 대한 지속 시간을 단축하는 등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파티에서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VCGamers는 사용하는 DPS의 요소에 따라 배터리를 만들 수 있는 캐릭터를 제안합니다.

Raiden Shogun, Traveler Electro 및 Bennett와 같은 캐릭터는 모든 요소를 가진 거의 모든 DPS 캐릭터의 배터리 캐릭터로 사용할 수 있는 유연한 캐릭터입니다.

다음은 VCGamers가 캐릭터가 가진 요소에 따라 배터리가 되도록 권장하는 권장 Genshin Impact 캐릭터 중 일부입니다. 

  • 아네모네: 수크로즈, 카즈하, 벤티, 아네모 트래블러, 진 (파보니우스 소드 추천)
  • 파이로: 베넷
  • 하이드로: 싱추
  • 극저온: 묵주, 선허, 다이아나
  • 지역: Ningguang, 여행자 지오
  • 전기: 라이덴 쇼군, 피슐, 쿠죠 사라
  • 덴드로: 콜레이

Battery Genshin Impact 캐릭터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입니다. Gacha 배너 3.4에는 Ningguang과 Xingqiu라는 두 개의 배터리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두 캐릭터를 모두 얻고 싶은 분들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가챠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