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Android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에 대한 추천, 멋지네요!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

계략 시뮬레이션 교통 테마는 게임 팬들 사이에서 꽤 인기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Android용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입니다.

와 함께 게임 본 운전 시뮬레이션에서는 직접 운전하지 않고도 버스 운전사가 되는 경험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버스 매니아를 위해 이 기사에서는 최고의 Android용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을 추천합니다. 자, 기사를 끝까지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 다운로드 Livery BUSSID Persib 2024, 매우 멋지네요!

최고의 Android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현실적인 게임 플레이와 흥미로운 기능을 갖춘 아래의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이 여러분을 즐겁게 해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권장 사항은 무엇입니까?

인도네시아 버스 시뮬레이터

버스 게임 - 인도네시아 버스 시뮬레이터(BUSSID)
BUSSID 게임. 출처 : 플레이스토어

첫 번째 게임 추천은 인도네시아 버스 시뮬레이터 (BUSSID)를 통해 인도네시아에서 버스 운전사가 되는 즐거움과 우여곡절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BUSSID는 최초의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은 아니지만 얼마 전 입소문이 난 텔로렛 혼을 포함해 가장 완벽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 표시되는 비주얼은 제어하기 쉬운 제어 버튼으로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 초보자도 플레이 경험을 더욱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상징을 디자인하고 인도네시아의 환경과 지역 도시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 게임은 플레이어들이 함께 호송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도 제공합니다.

BUSSID에는 도라에몽 만화, 지역 축구 클럽 등 독특한 디자인의 다양한 차량 모드도 있습니다.

버스 시뮬레이터: Ultimate

버스 게임 - 최고의 버스 시뮬레이터
최고의 버스 시뮬레이터. 출처 : 플레이스토어

다음 추천은 Zuuks Games에서 출시한 Bus Simulator: Ultimate입니다. 이 게임은 Mercedes 및 Setra 브랜드의 공식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버스를 타고 미국, 터키, 네덜란드 등 다양한 국가의 다양한 도시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자신만의 버스 회사를 설립하는 것도 매우 가능합니다.

버스 내부를 시작으로 음향, 유료도로, 휴게소 현실세계와 같은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버스 엔진을 시작하려면 시작 버튼을 누르고 중지 버튼을 누르면 중지됩니다.

버스 엔진을 시동한 후, 화면 오른쪽의 게임 내 포인터를 “D” 위치로 이동하세요. 차량 속도를 제어하려면 화면의 브레이크 및 가속 버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귀하가 버스에 탑승한 승객은 귀하의 작업을 평가하기 위한 리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죠?

버스 시뮬레이터 2023

시뮬레이터 2023
버스 시뮬레이터 2023. 출처: Playstore

다양한 유형의 버스를 제공하는 시뮬레이터 게임을 찾고 계십니까? 그렇다면 Bus Simulator 2023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스쿨버스, 대형버스, 현대적인 디자인의 도시버스 등 다양한 종류의 버스가 있습니다.

원하는대로 버스의 모양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컬러부터 시작해 액세서리, 인테리어, 에어컨 등.

이 게임의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사용하면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실시간.

모바일 버스 시뮬레이터

버스 게임 - 모바일 버스 시뮬레이터
모바일 버스: 시뮬레이터. 출처 : 플레이스토어

네 번째 추천 게임은 로코스(LOCOS)가 2018년 2월 17일 출시한 모바일 버스 시뮬레이터(Mobile Bus Simulator)입니다.

당신은 다양한 흥미로운 광경을 통해 한 도시에서 다른 도시로 승객을 다양한 터미널로 데려갈 준비가 된 버스 운전사로 플레이하도록 초대받게 될 것입니다.

매우 밝은 스트로브 조명을 포함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액세서리를 추가하여 버스의 외관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다양한 측면에서 다양한 카메라 시점 설정을 제공하여 운전하는 동안 플레이어의 시야를 넓혀줍니다.

버스 시뮬레이터 X - 멀티플레이어

시뮬레이터 X - 멀티플레이어
버스 시뮬레이터 X - 멀티플레이어. 출처 : 플레이스토어

마지막 게임 추천은 2023년에 이 시뮬레이션 게임을 출시한 IDBS Studio에서 나왔습니다.

버스 매니아라면 이 게임을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경로를 탐색하면서 사이버 공간에서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장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멀티플레이어 기능입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16대의 버스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IDBS Studio는 또한 이 게임의 작은 크기를 강조하여 사용자가 장치 저장 공간을 절약하면서 HD 그래픽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0+ 다운로드 Livery BUSSID Sugeng Rahayu 2023!

이것이 Android 기기를 위한 최고의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그럼 플레이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게임 충전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